본문 바로가기
여행

당일여행 서울근교 온천 시크릿가든 촬영지였던 워터파크가 있는 온천테마파크 리솜스파캐슬

by 핑구야 날자 2010. 12. 13.
반응형

여름휴가철이 시작하자마자 당일여행 서울근교 워터파크가 있는 온천테마파크 리솜스파캐슬에 다녀왔었어요. 리솜스파캐슬의 게르마늄 온천수로 즐기는 워터파크에서 얼마나 즐겁게 놀았는지 지금도 설레이네요.


그 이후로 다른 워터파크를 또 갔었답니니다. 그때는 저만 빼고 동네 이웃들과 함께 때로다가...ㅋㅋ 그런 추억이 있는 리솜스파캐슬을 당시 내년에도 가봐야 겠다고 약속을 했거든요. 여름에는 성수기전에 주중에 갔다와서 차도 막히지 않고 너무나 좋았거든요. 그래서 정줄 놓고 수퍼마켓에 가방을 놓고 왔지 뭐예요. 다행히 인심이 좋아 택배로 붙여 주셔서 좋은 이미지로 리솜스파캐슬을 기억하고 있답니다.



뭐라고 겨울에도 즐길 수 있다고  


맞아요. 여름에 가서 온천수라고 좋아 했으면서 겨울도 당연히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왜 생각하지 못했는지 ㅜㅜ 혹시 돈 때문인가?  ㅋㅋ 그럴수도 있을겁니다. 여름에는 역시 워터파크가 단연 인기짱이었죠. 급물살 따라서 튜브타고 한바퀴 두바퀴돌면서 아이들이 나올 생각을 않는거예요. 아내도 마찬가지구요. 붐비는 것을 싫어해서 조용히 휴가를  즐기곤 했는데... 이렇게 좋아할지 몰랐어요. 아래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성수기 전이라 한산하죠. 저희에게는 너무 좋았답니다.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어서 말이죠.



신나는 온천수 파도풀  


워터파크에서 즐겁게 유영을 즐기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온천수라서 겨울에도 즐길 수 있다니 놀랍지 않나요. 그것도 야외에서 말이죠. 온천수 파도풀이라 가능하겠죠. 다른 워터파크에서는 상상도 못할 일이죠.


여름 휴가때 촬영한 파도풀의 동영상입니다. 정말 신나고 재미있답니다. 우리아이들 찾아보세요..ㅋㅋ



온천수 쉬어간들 어떠하리  

야외 온천 테마파크의 여러곳에 아래와 같이 다양한 테마온천들이 있으니 마음껏 공짜로 즐기시면 됩니다. 아흐 아홍다리를 부르면서 온 몸을 녹여보세요. 음악이 흘러나와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조금 아쉬웠던게 여름에 갔을때 스파에 수압맛사지 일부가 작동이 되지 않았었거든요. 지금은 수리가 되었겠죠.



리솜 스파캐슬의 특징  


시크릿가든 촬영지로 더 유명해진 리솜스파캐슬 어쩐지 처음볼때 낯이 익더라니...

1.49도의 덕산 천연 게르마늄 옥천수
2.온천수로 즐기는 워터슬라이드, 파도풀, 유수풀
3.재즈탕,로맨틱탕들 20여개의 다양한 테마탕
4.300평의 바테풀에서 즐기는 수압맛사지
5.수영복을 입고 즐기는 스포츠바 루키와 100여개의 촛불과 함께하는 캔들스파
6.2009년 휴양 콘도미니엄 서비스 KS인증 확득
7.나이트 스파 21시까지 연중운영
9.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객실
10.WIFI개통으로 신나게  아이폰



리솜 스파캐슬의 특징  


수도권에서 승용차로 가시는 약도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도착하시면 외부에 주차하고 정문으로 가시는게 편한데 지상으로 입장하실때는 정문을 들어서자 마자 좌측으로 가시면 SAUNA SPA WATERPARK라도 씌여있는 간판이 보이실겁니다. 한문이 되시는 분은 천지향이라고 주황색 간판이 눈에 들어 오실겁니다. 아시겠죠.


겨울여행으로 당일여행 서울근교에서는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가 아닌가 싶어요.


겨울에 떠나는 리솜 스파캐슬에서 꼭 즐기고 싶은 게 있어요. 바로 수 많은 꼬마전구로 꾸민 장삭과 야경과를 스파와 함께 즐기는 거랍니다. 여러분도 당일여행 코스로 서울근교의 리솜 스파캐슬을 계획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