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하늘을 날으는 쉐보레의 카마로와 섹시한 뒤태 미레이를 킨텍스의 서울모터쇼에서

by 핑구야 날자 2011. 4. 1.
반응형

봄이 되니 여기저기 행사가 많네여. 아무래도 날이 풀리니 마음이 들떠서 밖으로 밖으로 나가게 되어 그런가 봅니다. 이번에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서울모터쇼는 친환경 모터쇼로 역대 최대규모로 치뤄진다고 하니 봄나들이로 아주 좋은 기회 같아요. 항상 기대가 되는 것은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관람객을 설레이게 한다는 겁니다. 이웃블로거 Mark님의 전해주신 소식에 은근히 기대가 되더라구요.



부스별 자동차 브랜드 위치


평소에 관심이 있던 브랜드나 자신의 애마가 있는 전시장을 잘 봐두시면 즐거운 관람이 되실겁니다. 쉐로레 부스는 C-05로 하단의 우측에 자리잡고 있네요.





쉐보레 전시관


많은 전시관을 소개하기는 그렇고 일전에 쉐보레 이벤트도 응모해서 쉐보레에 대해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하늘을 날으는 카마로와 섹시한 뒤태 미레이를 관람하고 싶어요. 다음 주말 막바지에나 갈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주 주말은 선약이 되어서 말이죠. ㅜㅜ 주말에는 특히나 멋진 댄싱팀과 함게 한다고 하니 모터쇼이상의 다채로운 행사가 될것 같습니다. 
 



모터쇼의 백미 앞에 늘 문제는 시선처리


전시회에 다니다보면 관람객이 몰리는 곳과 한산한 곳은 2가지 이유가 있는데 하나는 무료 이벤트로 상품을 주는 부스와 두번째는 늘씬한 모델들이 있는 부스입니다. 그런데 아이들과 함게 가면 채널을 고정하고 싶은 마음이 들키지 않으려는 아버지들이 시선처리를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ㅋㅋ 저 역시 마찬가지구요. 방법은 아이들에게 몇시에 어디서 만나기로 한다면 편안한 관람이 될 수도 있지만 아이들이 커야 한다는 제약이 있지요. ㅋㅋ 역시 선글라스가 최고죠.  그 다음에 기념사진을 찍어 주면서 자연스럽게 ㅋㅋ

                                작년 튜닝쇼에서 충혈된 눈으로 찍은 사진



충혈되는 것보다는 쉐보레 공연


눈의 즐거움은 잠깐입니다. 얼굴 벌게서 힘들어 하지 마시고 쉐보레가 마련한 로보댄스, 날으는 카마로는 어떨까요. 또한 신나는 디제잉쇼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전시회가 될겁니다. 그래도 아쉽다구요. 그럼 멋진 댄싱팀의 주말 스페셜공연을 관람해보세요. 그럼 만족스런 서울모터쇼 나들이가 되실겁니다.


지난번에 제가 소개한 쉐보레 캐치어플을 다운 받아 골드보타이를 잡으시면 예쁜 티셔츠를 준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요런건 놓치면 안습이죠.ㅋㅋ(쉐보레 캐치어플 소개 바로가기)


일산 킨텍스에서 서울모토쇼의 다양한 행사와 쉐보레가 마련한 특별한 공연으로 봄나들이를 즐겨보세요.(약도보기)

                                    모터쇼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