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생활가전 가스레인지, 보일러의 명가 린나이의 제품등록 대작전이 뭐길레?

by 핑구야 날자 2011. 4. 10.
반응형

린나이하면 떠오르는 린나이 생활가전가스레인지, 보일러등등입니다. 여러분은 뭐가 떠오르세요. 린나이는 2001년부터 수차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가스레인지분야에서 올해 업계 최다 1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를 수상, 가정용 보일러부분 4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선정이 되어 생활가전의 명가로 불리울만 합니다. 신춘을 맞이해서 린나이 제품등록 대작전이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해볼만한게 중복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린나이 가전을 많이 사용하는 소비자에게는 유리한 이벤트입니다.




린나이 제품등록 이벤트

응모대상 : 린나이 구매고객 전원(전제품 포함)
응모기간 : 2011.4.1 ~ 2011.12.31
발      표 : 매월 둘째주 수요일(예- 2011.5.11) 린나이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
사 은  품 :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매월 50명 증정

린나이 제품 종류

린나이의 생활가전은 가스레인지, 보일러의 명가답게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많이 있답니다. 실생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린나이 제품을 한번 볼까요. 린나이보일러, 린나이가스보일러, 린나이가스레인지, 린나이 가스 오븐레인지, 빌트인레인지, 보일러, 온수기, 각방온도조절시스템과 생활가전, 계절가전, 업소용제품등이 포진해 있습니다.


주력 상품인 가스레인지를 종류별로 보다보니 지글지글 찌게를 끓이고 싶어지는데요.


이벤트 응모방법

린나이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회원등록후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제품코드를 확인하여 제품등록을 하시면 응모완료가 됩니다. 간단하죠.


혹시 요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료요리교실 참여는 어떨까요?
 


남편이 먼저 신청해주는 센스를 발휘하는 것을 어떨가요, 그래야 맛난 요리를 더 많이 맛 볼 수 있지 않을까요.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