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자동차용 네비게이션 거치대 추천 쓸만한 크랩슨거치대 HR-N750

by 핑구야 날자 2011. 11. 5.
반응형

네비게이션 거치대 추천으로 쓸만한 크랩슨거치대 HR-N750이 좋아보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네비게이션 거치대네비게이션을 구매할때 받은 거라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앞유리에 붙이는 흡착판 형태로 간혹 운전하다보면 떨어질때가 있어 당황했던 경험이 있답니다. 그래서 이리저리 둘러보기만 하고 있답니다. 네비게인션 거치대도 인대쉬거치대, 쿠다거치대, 온대쉬거치대, 픽스에버, 글라스더, 지지오케이, 틈새형거치대등등 종류도 참 많더라구요. 한번 살려고 옥션이나 G마켓에서 고르다보면 선택하기가 쉽지 않아요. 몇푼 더 저렴한걸 구매하려고 뒤지다 보면 결국은 그냥 또 시간을 보내게 되더라구요.


요즘 신차는 네비게이션 매립식으로 많이 나오는 편이라 네비게이션 매립식 이전 버전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분들에게는 여러가지 이유로 네비게이션 거치대를 구매하시게 되죠. 저 처럼 교체를 하는 경우도 있구요. 크랩슨거치대 HR-N750의 리얼한 모습입니다.




크랩슨거치대 HR-N750이 가장 마음에 드는것은 역시 흡착력입니다. 영하40도와 영상80도에서 견딘다고 하니 놀랍죠. 물론 확인할 수는 없지만 반정도만 되도 일상에서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제가 사용하는 흡착판은 전면 유리에 붙이는 것이라 겨울이나 여름에 온도차로 떨어질때가 있답니다.


그런데 크랩슨거치대 HR-N750은 데쉬보드에 흡착되는 방식이라 좀 더 안전할 것 같아요. 제 네비거치대는 시야를 조금 가리는 편인데 크랩슨거치대 HR-N750는 데쉬보드에 흡착하기 때문에 전면시야를 시원하게 확보할 수 있어 좋답니다.


크랩슨거치대 HR-N750은 보기에는 유동성이 없을 것 같은데 사진처럼 상하좌우 움직임이 자유로워 보기와는 다르네요.


이렇게 보니 제 네비게이션 거치데가 허접해보이네요. ㅜㅜ 처름 살때만 해도 좋았는데. 네이게이션과 함께 받은 거치대로 다른 용도로는 사용할 수가 없어 좀 아쉬운 부분이 있죠.


반면 크랩슨거치대 HR-N750은 거치대가 상하로 물리는 그립방식으로 아이폰, 갤럭시S, 갤럭시Tab등등을 거치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도가 다양해서 스마트한 장비들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지름신이 기웃거리네요.ㅋㅋ 크랩슨거치대 HR-N750 가격이 네이버에서 뒤져보니 31,620원이 최저가네요. 아래 배너를 누르시면 소셜커머스 코코위시에서 24,500원에 판매를 하는군요. 구매할 생각이 있으신 분은 한번 둘러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