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라이프그램(LifeGram)개봉기 손목시계처럼 운동량,칼로리소모량 측정, 효과적인 다이어트

by 핑구야 날자 2012. 2. 14.
반응형

라이프그램(LifeGram)개봉기 손목시계처럼 운동량,칼로리소모량 측정,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아보세요. 참 신기한 세상입니다.  라이프그램(LifeGram)은 시계도 되지만 하루종일 걷는거리, 달리는거리, 시간을 측정하여 칼로리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하루에 먹는 양의 모두 칼로리로 계산을 할 수 없지만 연령별로 평균 한끼에 섭취하는 칼로리를 염두해 두고  라이프그램(LifeGram)으로 측정된 칼로리를 통해서 차이를 비교해 본다면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또한 회원들과 커뮤니티를 통해 자유롭게 목표를 정하고 도전을 할 수 있어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동기부여가 될 수 있지 않겠어요. 라이프그램(LifeGram)의 AT디바이스를 통해 시간당 나의 운동량고 칼로리 소모량을 기록하여 효과적인 다이어트와 운동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라이프그램(LifeGram) 개봉기

라이프그램(LifeGram)은 디바이스, 손목밴드2개, 클립, USG충전케이블, 충전용 어댑터, 간편가이드/제품보증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연두색이 참 스타일리쉬하죠. 아내가 차면 좋을 것 같은데 디바이스가 하나라서 ㅜㅜ




먼저 손목밴드를 볼까요. 현재는 검은색과 연두색 두종류인데 오렌지색을 추가로 보내준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잠금장치에 LG로고가 스틸로 깔끔하게 처리되어 고급스럽게 보이더라구요. 만약에 스틸이 없다면 좀 거시기 할뻔 했는데...ㅋㅋ


이번에는 가장 중요한 부품인 디바이스입니다. 각종 운동량과 칼로리 소모량 그리고 시계등등 다향한 기능이 표시된답니다.


좌상의 사진에 조금만 리셋홈과 손목밴드와 결합되는 클립홈이 보입니다. 그옆에는 USB케이블 연결포트구요. 하단에 모서리 금속은 목걸이줄 홀이랍니다. 마지막 우측하단의 버튼은 메뉴선택버튼이랍니다.


라이프그램(LifeGram)의 강점 중에 하나인 충전용 어댑터와 USB충전케이블입니다. 별도의 전지가 필요없이 충전을 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추가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 좋습니다. PC가 있는 곳이라면 쉽게 USB포트만으로도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라이프그램(LifeGram)의 디바이스를 손목밴드위에 올려놓고 좌측에 목걸이줄 홈을 위치하고 가볍게 눌러주시면 됩니다. 손목밴드를 블랙으로 교체하거나 허리에 차거나 목거리로 착용하기 위해 분리를 할때는 손목밴드의 뒷면 레버를 살짝 밖으로 밀어주시면 됩니다. 쉽죠. 


이번에는 만보계처럼 허리에 차고 다닐 수 있도록 만든 클립입니다. 시계보다는 클립을 이용해서 사용하는게 편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라이프그램(LifeGram)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충전과 라이프그램(LifeGram) 홈페이지에 회원등록 후 라이프그램(LifeGram)을 싱크하셔야 합니다. 먼저 충전은 2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전원을 이용한 방법과 PC의 USB포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라이프그램(LifeGram) 스펙


라이프그램(LifeGram)을 사용전 준비사항

라이프그램(LifeGram)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평상시 격렬한 신체활동정도, 걷기활동등 간단한 신체활동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사실 라이프그램(LifeGram)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돌아보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하루 활동량을 체크하면서 다소 당황스럽기도 했어요.


결과를 입력하고 나서 신체정보 평가를 확인하고 이제는 더 게으름을 필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잠시후 입력한 메일계정으로 메일을 확인하고 본인 인증을 맞쳤습니다. 이젠 본격적으로 라이프그램(LifeGram)을 사용 후에 사용기를 올리겠습니다.(라이프그램 사용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