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하베스트젯 지방이식 가슴성형을 하는 라피앙스의원은?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by 핑구야 날자 2012. 7. 14.
반응형

성트젯 지방이식 가슴성형을 하는 라피앙스의원은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고 가슴성형 시술을 한다고 하니 궁금해집니다. 지금까지는 가슴셩형을 위해서 코헤시브겔, 생리식염수, 실리콘등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거든요.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해 여성들에게 그동안 선택되어진 인공보형물 대신 시술을 받고자 하는 여성 자신의 지방조직과 지방-줄기세포를 활용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이는 인공물 사용 또는 일반 지방이식보다도 안전성이 높고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신개념 지방이식방법을 바로 하비스트젯 지방세포이식술이라고 한답니다. 자신의 지방조직을 통해서 가슴성형을 한다고 하니 인공보형물보다는 일단 안심이 되는 것은 사실일겁니다. 왠만하면 만족하던지 가슴모으기 운동을 통해서 바디라인을 잡아주면 좋겠지만 꼭 가슴성형을 해야 한다면 하베스트젯 지방이식 가슴성형방법도 가족과 함께 의논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라피앙스의원에서 하베스트젯 지방이식 가슴성형 시술을 받은 분들의 후기를 먼저 보시면 참고가 될 것 같아요.



 

하베스트젯 지방이식 가슴성형 전후 사진을 보시면 좀 더 도움이 되겠죠.



라피앙스의원을 보면 호텔같은 분위기가 느껴지죠.  진료실 내부는 어떨까요.



대기실도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해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독립공간으로 마련 되어 있네요.



라피앙스의원의 지방이식전문의는 한향대출신의 전문의 손성일 원장님이시네요. 이웃님 아저씨 같은 미소가 인상적입니다.


남자는 잘 모르지만 여성에게 가슴은 여성성을 상징하기 때문에 모유수유를 통해서 예전의 가슴라인을 유지 못하거나  태생이 볼륨없는 가슴으로 늘 스트레스 속에 있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더구나 미혼 여성에게는 가슴성형은 많은 고민을 하게 하죠. 그렇다고 이전 방식대로 인공보형물을 통한 시술을 하자니 TV에서 보형물이 문제를 일으킨 소식들 때문에 겁이나기도 할 겁니다.



그래서 지방이식을 통한 가슴성형을 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그러나 하베스트젯 지방이식 가슴성형 시술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시술이 생길지는 모르지만 현재는 하베스트젯 지방이식 가슴성형 시술을 많이 관심을 갖는 듯 합니다.



하베스트젯 지방이식 가슴성형은 자신의 지방을 이식하는 것이라 불필요한 지방감소로 의외의 덕을 볼 수도 있겠더라구요. 지방이식 전후로 체형이 바뀐 사진을 보면 인공보형물 보다 지방이식을 선택하고 지방이식보다 하베스트젯 지방이식 가슴성형 시술을 선택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