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의 해외배송대행 이벤트 초콜릿,여성속옷 부담없는 선물로

by 핑구야 날자 2012. 9. 3.
반응형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의 해외배송대행 이벤트를 통해서 초콜릿,여성속옷등등 부담없는 비용으로 선물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추석이 한달도 남지 않았네요. 친척,지인에게 감사의 선물로 무엇을 할까? 벌써부터 고민이 되실겁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가격이 비싸서 엄두를 못내던 해외브랜드라면 더 그렇겠죠. 좀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하는 방법이 바로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같은 업체를 이용하는 겁니다. 추석을 준비하느라 해외직구사이트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의외로 운동화, 전자제품등 구매를 위해 해외직구사이트를 많이 이용한답니다. 그만큼 가격적인 매리트도 있고 국내에서 판매되지 않는 브랜드를 먼저 손에 사용해보는 맛도 있거든요.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은?


문제는 해외배송이다보니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해외쇼핑몰을 이용할때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가 제일 고민거리죠. 미국쇼핑몰이나 이베이, 아마존등에서 상품을 구입하게 되면 미국쇼핑몰은 직접 배송하지 않은 경우가 많답니다. 이럴때 바로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같은 업체를 통해서 배송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의 고객게시판을 주~욱 살펴 보았어요. 답변을 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짧다는 겁니다. 그만큼 고객관리를 한다는 거죠. 그리고 OK캐쉬백과 제휴를 한 듯해서 신뢰도 가더라구요. 




마이크제이콥스 얼마나 저렴한가?


OK캐쉬백 제휴 해외쇼핑몰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마이크제이콥스의 핑크색 양가죽지갑을 보니 욕심이 생겨서 알아보았어요. 다른 해외직구사이트에서는 마이크제이콥스의 핑크색 양가죽지갑이 312,000원하더라구요.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보다 무려 72,000원이나 비싼거 있죠. 헐~~



해외배송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를 통해서 배송서비스를 받는 건 쉬어요.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 홈페이지에 사보시면 아래와 같이 쉽게 설명이 되어 있거든요.


배송절차는 주문하기, 배송대행신청,물품도착확인, 결제하기, 항공기운송, 세관통관, 국내배송등으로 이루어 집니다.



관세,부가세,국제운송료는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알아보기)


이벤트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에서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아마도 추석을 앞두고 있어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어요. 같은 값이면 이벤트를 이용해서 혜택을 받고 해외배송을 하시면 좋잖아요. 먼저 배송대행료의 10%를 오케이캐쉬백으로 적립을 해줍니다. OK캐쉬백은 왠만하면 사용하는 캐쉬백이라 지갑을 열러보면 있을 겁니다. 전 캐쉬백 마니아거든요. 예전에도 포스팅을 한 적이 있지만 포인트가 꽤 되죠. 아이들 학자금에 보내려고요.



두번째 해외직구사이트 비아이엘(BIL) 이벤트는 구매대행과 관련된 이벤트입니다. OK캐쉬백 제휴 해외쇼핑몰에서 직구(직접구매)하고 배대지 주소만 캐쉬백 적립용 개인주소를 입력하면 되거든요. 1$당 100Point가 누적이 되니 100$정도 물품을 구매하면 10,000원정도가 Save가 된답니다.



1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해외쇼핑몰을 볼까요. 쵸콜릿을 판먀하는 해외쇼핑몰이네요. 보기만 해도 달콤하네요. 한국에서도 맛있는 쵸콜릿을 판매하기 때문에 해외배송까지 해서 먹을 이유는 없겠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도 않은가봐요.



이번에는 Felina브랜드와 기타 브랜드를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여성 속옷을 주로 판매하는 쇼핑몰이네요. 남편이나 남친들이 구매해서 보내준다면 어떨까요. 사이즈를 모르신다구요. 그건 알아서 하시구요. ㅋㅋ(바로가기)



배송대행업체 비아이엘(BIL)에서 추천하는 해외사이트에서 쇼핑을 한번해보세요. 그리고 가격을 비교해보면 충분한 매리트가 있을 겁니다. 절차가 혼동되신다면 아래의 적립방법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바로가기)



배송대행사이트 비아이엘(BIL)의 해외배송대행 서비스를 받아보실때는 이벤트 꼭 챙겨서 살림레 보태세요.(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