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아이유화장품 아이유 토너로 불리는 하라케케 토너 정말 가슴까지 촉촉한가?

by 핑구야 날자 2012. 9. 27.
반응형

아이유화장품 아이유 토너로 불리는 하라케케 토너 정말 가슴까지 촉촉한가? ㅋㅋ 가을이라 잠시라도 방심하면 피부가 건조하고 윤기가 없어지기 쉽죠. 아이유화장품, 아이유 토너로 불리는 하라케케 토너를 체험해보면서 과연 어떤 성분이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지 궁금했답니다. 가을 토너 추천,보습화장품 추천등을 받은 많은 제품 중에 과연 더샘하라케케토너도 보습토너 추천을 받을 만 한 지도 알아보았어요. 먼저 하라케케도 뭔지도 궁금하더라구요. 하라케게는 뉴질랜드삼을 Breath of swamp and lowland라고 부르고 해석하면 늪과 저지대의 숨결이라고 합니다. 아이유의 뽀송뽀송한 피부를 보면 삼촌팬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죠. 피부결 사이사이 놓치기 쉬운 수분을 꽉 잡아주는 탄력 수분 토너 더샘하라케케토너로 가을의 보습을 제대로 잡아 아기피부 같다는 말을 들어 보면 한층 기분이 좋아지겠죠.



하라케케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식물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그런데 마오리족은 예로부터 피부의 전조함이나 상처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하라케케라는 식물로 치유를 해왔다고 합니다. 



하라케케 잎 사이에서 만들어지는 하라케케 플렉스 젤은 지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소를 공급하는데 탁월한 성분을 알려져 있다고 해요. 특히 알로에베라보다 뛰어난 보습 효과로 피부 수분 공급과 진정에 뛰어난 보습의 왕으로 불립니다. 더샘하라케케는 그 밖에 뉴질랜드 마누카 꿀, 카렌둘라 꽃수가 성분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더샘하라케케는 180ml의 용량으로 가격은 13,900원이랍니다. URBAN ECO 하라케케 토너 앞에 붙네요. 자연의 환경, 자연의 도시...뭐 이런말인가? ㅜㅜ 정식 제품명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랍니다.



하라케케 토너 포장박스 뒷면을 보니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하라케케 추출물을 100%사용했다고 되어 있네요. 그리고 파라벤무첨가, 인공색소무첨가, 미네랄오일무첨가, 동물성원료무첨가, 벤조페논무첨가라고 씌여 있어요. 



비싼 외산 화장품보다느 오히려 중저가의 상품들이 더 좋은 경우가 많은 것 같어요. 또 하나 손바닥을 뒤집어도 떨어지지 않은 탄력 넘치는 엘라스틴 젤 제형이 하라케케토너의 특징입니다.



어반 에코 더샘하라케케 포장을 열어 보았어요.



아이유화장품이라고 블리는 하라케케토너는 잘 빠진 유선형의 녹색병으로 되어 있어요. 보기만해도 금새 가슴까지 촉촉해지는 느낌이 드는 거 있죠. ㅋㅋ



아이유 토너라고 불리는 하라케케토너를 어떤지 사용해 보았어요.



하라케케토너의 텍스쳐는 젤타입으로 은은한 알로에향이 났어요. 풋사과의 싱그런 냄새도 나구요. 약간의 점성이 있답니다.



점성이 잘 실감이 나지 않죠. 손에 뭍혀서 기울여 보았는데 오래 버티더라구요,



이번에는 손가락을 붙였다 살짝 벌려보았어요. 토너가 이정도면 괜찮은거죠. 타사 제품은 물처럼 흘러내리더라구요.



하라케케는  세안후에 얼굴에 바르면 되는데 일단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확실의 보습의 황이라고 하더니 피부에 잘 스며 들고 촉촉해졌어요. 민감한 피부나 트러블이 있는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습토너랍니다.



이번에 아내의 얼굴에 하라케케 토너를 제대로 발라 보았어요. 부드럽게 스며든 하라케케토너 덕에 윤기와 함께 촉촉해진 것을 알 수 있었답니다. 조금 떨어 뜨렸을때는 흘러내리지 않았는데 조금 많이 떨어뜨리면 흘러내리기는 하는데 타사제품보다는 덜 흘러내렸어요.



그래서 타사제품이 토너는 하라케케토너에 비해 얼마나 흘러내리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역시 흘러내리더라구요.ㅋㅋ



더샘에서 하라케케이벤트 3가지를 진행하는데 아쉽게도 한가지는 끝나고 2가지가 남았어요. 9월30일까지 하니 이것도 얼마남지 않았군요. CM속삭임과 CM리듬을 보고 댓글을 달면 1,000명에게 하라케케 토너 체험세트를 준답니다. 아이유도 보고 선물도 받고 좋지요.



CM속삭임을 보실래요. 아이유가 이렇게 청순하다니 정말 다시보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CM리듬입니다. CM속삭임 동영상과 거의 비슷하네요. 물에서 팔딱팔딱 뛰는 아이유의 모습을 보면 마냥행복하네요. ㅋㅋ



10월30일까지 진행되는 비교품평 이벤트는 여유가 있네요. 하라케케토너와 타사토너를 솔직담백하게 비교해서 사진과 함께 업로드하시면 하라케케 정품을 50분에게 준답니다.



하라케케토너는 올 가을 촉촉한 피부로 생기를 유지하는 아내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어요. 사용해보고 맘에 들어하니 기분이 좋네요.



한번 더 귀요미 아이유의 동영상을 보시면 하라케케토너와 함께 촉촉한 가을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