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학사패스원격평생교육원 중에 숭실대학교에서 직접 운영하는 평생교육원

by 핑구야 날자 2013. 1. 26.
반응형

학사패스원격평생교육원 중에 숭실대학교에서 직접 운영하는 평생교육원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국내에 학사패스원격평생교육원이 많은데 어디에서 공부를 시작하는게 좋을지 고민이 먼저 되기도 할겁니다. 일반 기업체나 기관에서 운영하는 학사패스원격평생교육원도 좋지만 평생교육원은 숭실대학교에서 직접 운영한다고 하니 좀 더 관심을 갖게 되는 것 같아요. 숭실대학교와는 별도 기관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평생교육원은 1992년에 설립이 되었으니 20년이 넘었네요. 처음 설립할 당시에는 직장인 대학교양, 성인교양, 문예창작, 외국문화의 이해, 사회복지, 독학사등 6개과정 800명 정원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현재는 28개 과목과 텔레마케팅관리사(전공 : 18학점), 물류관리사(전공 : 20학점), 사회조사분석사(일반 : 20학점), 보험중개사(전공 : 18학점), 유통관리사(전공 : 10학점)등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답니다.



학사패스원격평생교육원 평생교육원은 전국 241개 대학부설 평생교육기관 가운데 유일하게 우수교육기관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학점은행제는 1998년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시작되었습니다. 




학점은행제는 학교 안팎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과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하고, 그 학점이 누적되어 일정 기준이상을 충족하면 해당전공에 대한 학위를 수여하는 제도입니다. 현재 전국 554개 교육기관에서 218개 전공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학사패스원격평생교육원은 브랜드파워도 무시할 수 없겠죠. 학사패스원격평생교육원 숭실대학교는 대학교 직영이라 신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학사패스원격평생교육원 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실습기관 보유하고 있으며 강의 수료까지 전문 학습도우미가 1:1 전담하여 학습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은 사회복지사자격증과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할 수 있습니다. 최근 보육교사의 채용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직 공무원 7000명 채용예정이라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자세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신년이 되어 새로운 진로를 모색하고 계시분이라면 학사패스원격평생교육원 평생교육원을 알아보시는 것도 도움움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상담 신청만 해도 A4book 서점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전국에서 가장 저렴하게 학습 도서 구입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학점플래너를 통해서 학습설계에 도움을 받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수강료 할인도 진행하는데 최대 48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여기에 시간제 학점 상담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서 뉴아이패드, 고급 MTB자전거, 고급 스마트폰 악세사리등등의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도전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에게 학점은행제는 새로운 돌파구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러한 분들은 학사패스원격평생교육원 평생교육원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