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CC크림,CC쿠션으로 BB크림은 옛말!!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쿠션의 특징은?

by 핑구야 날자 2013. 3. 3.
반응형

CC크림,CC쿠션으로 트랜드가 변화하고 있네요. BB크림은 옛말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쿠션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자외선은 여름에만 있는 것으로 착각을 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여름에 BB크림이 많이 팔리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러나 겨울철에도 봄, 가을에도 우리의 피부는 자외선에 노출이 되고 있죠. 스키장에 갈때는 BB크림을 갖고 다닌답니다. 파운데이션 추천을 받고 있는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쿠션을 통해서 이젠 BB크림을 바르는 분들이 줄어 들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쿠션의 어떤 특징이 쿠션 파운데이션 추천을 받을 만 한지 알아 보았어요.



트리트먼트 CC 쿠션 핵심 메커니즘


트리트먼트 CC 쿠션 핵심 메커니즘의 특징은 놀라운 스킨 트리트먼트, 가벼운 밀착감, 풍부한 수분감, 높은 메이크업 지속력으로 볼 수 있어요. 더 간단히 말을 하면 스켄케어기능에 멀티쿠션기능까지 더해져서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하고 윤기나게 표현해주는 트리트먼트 파운데이션이랍니다.




트리트먼트 CC쿠션은 대나무 수액을 물 대신 사용해서 피부에 건강한 수분을 공급하는게 타 제품과 다른 점이랍니다. 대나무 수액에는 필수아미노산 9종, 일반 아미노산 9종등 모두 18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된 천연 식물 생장수입니다. 이러한 풍부한 아미노산/당 함향으로 피부 보습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쿠션이 주목 받은 이유랍니다. 또한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주는 브라이트닝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녹차팩도 많이 하는데 트리트먼트 CC쿠션은 한라산 다원에서 자란 녹차성분을 통해서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손상을 예방하고 트러블을 막아주죠. 



위에서도 언급을 했듯이 BB크림이 갖고 있는 자외선 차단효과를 트리트먼트 CC쿠션도 갖고 있답니다. SPF50+ /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가 말을 해주죠.



피부에 두텁게 도포되는 건 옛말입니다. 이젠 트리트먼트 CC쿠션으로 풍부한 수분감과 가벼운 밀착감으로 상쾌한 외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화 기술인 플루이드 캡쳐 시스템이 비밀이죠. 플루이드 캡쳐 시스템이 액상 파운데이션을 촉촉한 쿠션에 담아 밀착감과 풍부한 수분감 제공해주거든요.



놀라운 것은 이러한 특징에도 불구하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이 높다는 겁니다. 이런 높은 지속력은 LONG-LASTING COMPLEX 기술때문이죠. 트리트먼트 CC쿠션이 피부에 얇고 균일한 화장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화장이 지속되도록 도와주는 특징이 있거든요.(자세히 보기)



다양한 매거진의 추천


쿠션 파운데이션 최초 세계 뷰티 트랜드로 미국시장에 진출하였으며 각종 메거진에서 칭찬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죠. 더구나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에서는 베스트 메이컵 부문 구매 BEST에 뽑히기도 했답니다. 이러한 결과는 1월에 출시 직후 백화점에서 품절현상을 기록하기도 했다는 소식을 아모레퍼시픽은 전해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쿠션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쿠션과 함께 하면 좋은 제품은 모이스춰 바운드 스킨 에너지 미스트, 모이스춰 바운드 리쥬브네이팅 세럼, 모이스춰 바운드  리쥬브네이팅 아이 트리트먼트 젤이 있습니다.



그 밖에 모이스춰 바운드 리쥬브네이팅 크림,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인텐시파잉 크림, 모이스춰 바운드 리프레싱 마스크등이 있습니다.



BB크림을 바르던 시대에서 이제는 CC쿠션으로 바뀌고 있는 것 같아요. CC쿠션이 대나무 수액으로 촉촉한 보습을 유지하면서 피부에 얇게 발려지게 됨으로써 피부가 한결 가벼워질 것 같아요. 더구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도 외출시 자외선을 걱정할 이유도 없겠죠. LONG-LASTING COMPLEX 기술로 메이크업 지속력이 높아 화장실에 가는 횟수도 줄겠죠.(브랜드 아모레퍼시픽 페이스북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