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 공략!! 웹게임추천 받는 게임들의 분위기가 느껴져

by 핑구야 날자 2013. 6. 21.
반응형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 공략은 어렵지 않네요. 스마트폰게임이면서도 웹게임추천 받는 게임들의 분위기가 느껴져 이색적입니다.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은 삼국의 이터니티, 카드의신 삼국지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삼국지의 히스토리는 대부분 잘 알고 있게 때문에 접근성이 좋은게 장점입니다.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은 기존 삼국지 종류 웹게임의 특성을 지니면서도 고전 명작게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게임이랍니다.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를 하면서 PC에서 즐기던 삼국지게임이 생각나서 과거로 돌아가는 기분도 들었답니다. 많은 자원이 존재하는 삼국의 역사를 통해서 드넓은 영토를 배경으로 즐기는 삼국히어로OL은 남자들의 게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는 게임을 즐기면서 부족한 자원을 약탈하고 자신만의 도시건설과 PvP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수 있는 재미는 기본입니다. 역시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의 가장 큰 매력은 삼국통일의 목표와 동기를 부여하는 몰입도 높은 치열한 전에 있지 않을까요. 개성넘치는 수백명의 유명 삼국명장들을 자신의 장수로 배치시켜 치열한 약탈전을 통해 짜리한 쾌감을 느껴보세요.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의 전투는 수십여개 효과의 공격방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십여가지의 특색있는 병종 선택이 가능한 동시에 수백여개 속성을 지닌 삼국명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는 8종의 진법장소와 다양한 전법, 자기만의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전략으로 리더십을 키울수도 있을 듯 해요.



삼국히어로OL 설치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은 구글플레이에서 『삼국히어로OL』를 찿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23.68MB입니다.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의 화면을 보면 마치 PC에서 하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웹스타일이 친근하네요.



일단 전투를 한번 해봤어요. 부딪혀보는거죠.ㅋㅋ 물론 도시건설과 장수육성도 뺄수 없는 중요한 일이기는 하지만요.



그런데 첫번째 전투에서 너무 쉽게 승리를 하고 말았어요.ㅋㅋ 나를 뭘로 보고~~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을 하다보면 매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재미를 놓칠 수 없어요.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을 30레벨까지 끌어 올려야만 경기장에 참여할 수 있으니 힘내야겠어요. 21레벨부터 관직이 생성되며 강력한 명예장수를 모집가능하며 경기 참여로 자신의 경기장 순위를 높힐 수 있으니 열라 고고씽해야겠네요.



전투만 하다가는 큰일나죠.ㅋㅋ 장비는 물론 훈련이나 장수육성도 차분하게 진행해야지 전투만 하다가는 삼국통일을 이룰 수 없겠죠. 



장비는 장착레벨이 있어 장수레벨이 장착레벨에 도달하여야 장비를 장착할수 있습니다. 



강화에 실패하면 일정한 금액을 되돌려 받을 수 있는 반면 장비를 강등하면 장비의 강화레벨이 하강함과 동시에 은전을 돌려받을수 있습니다.



육성도 무조건 하는게 아니라 종류가 4가지나 있으니 자신의 레벨에 맞게 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는 전법상 RPG의 공격요소를 갖춘 전투부대는 모두 사기 요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사기가 충전된 후 장수의 전법이 발동됩니다.  



전법의 공격방식은 다양하고 적군의 전체 공격 및 일부공격, 가로공격, 적군 사기다운 등의 다양한 전법을 활용하면 더 재미있답니다.



정신없이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을 하다보니 많이 전투를 했네요. 그래도 삼국통일을 위해 더 싸워야겠죠.ㅋㅋ 주말이나 출퇴근길에 스마트폰RPG게임 삼국히어로OL을 해보세요. 시간이 후딱 갑니다.ㅋㅋ



삼국히어로OL 홈페이지

삼국히어로OL  헝그리앱

삼국히어로OL  페이스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