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 공략~ 엘지 구하라 강윤이 모델로!! 무보정 몸매 사진

by 핑구야 날자 2013. 7. 5.
반응형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 공략과 엘지 구하라 강윤이 모델로 비공개 사진 공개로 신나는 주말을 보내보세요.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어플추천 받아서 해보고 있어요. 야구어플 중에 새롭게 선보이는 재미있는 게임이랍니다. 마구매니저 게임으로 어플추천을 받을 만한지는 스타일리시 베이스볼 공략을 더 해봐야 알겠지만 일단은 감이 좋았어요.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KBO선수들의 실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실제와 같은 느낌을 받게 되는게 가장 큰 매력입니다. 마구매니저, 마구마구와는 또 다른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쉽고 빠른 진행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래서 더욱 박진감이 넘치고 스릴이 넘칩니다. 딱~~~ 소리만 들어도~~ 



또한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을 공략해보면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는 커스터 마이징이 중독성을 높힙니다.여기에 야구게임 신작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의 모델로 엘지의 구하라로 불리는 치어리더 강윤이가 활동합니다. 야구게임 중독성을 더 높힐것도 같아요. 엘지의 구하라가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의 모델이니까요. ㅋㅋ




스타일리시 베이스볼 설치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안드로이드폰의 플레이스토어에서 『스타일리시 베이스볼』 를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애플은 조금만 기다리시면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3D기반과 기능이 많아서 그런지 사이즈가 169M나 되네요.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 공략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 공략시 더 빠져들게 하는 것은 풀 3D기반의 살아있는 표정과 500여 개의 생동감 넘치는 선수 모션의 섬세한 그래픽입니다. 또한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카메라 각도에 따라 변하는 캐릭터의 움직임이 엄지 손가락에 힘이 들어가게 하죠. 



경기 시작 전에는 몸을 풀고 있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움직임이 너무 귀엽기도 해요. 승패에 따라 캐릭터의 표정과 모션 때문에 감정이입이 잘 되죠. ㅋㅋ 여기에 사운드가 빠질 수 없죠. ㅋㅋ 100여 개의 재미있고, 사실감 넘치는 사운드가 마치 잠실구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 공략도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유저 데이터기반 시스템이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교류하며 경쟁을 통해 살아있는 야구의 묘미를 제대로 느끼게 해줍니다. 현재까지 1500 종 이상의 선수 카드 보유하고 있는 것도 한 몫하죠. 



야구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9개 구단에서 선택한 구단으로 플레이를 하면 됩니다. 플레이어당 2개의 팀을 선택이 가능하고 팀 레벨 및 리그 순위정보, 보유 카드, 아이템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의 메뉴는 3가지 입니다. 게임(리그시작, 팀선택,일정,기록실,선물함,설정, 고객문의), 관리(구단,라인업,장비,훈련,조합), 상점(팀장비, 개인장비,카드상점,포인트상점)등 입니다.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 공략시 몇가지 기억해 두면 좋아요. 4개의 시즌을 선택하여 플레이 가능하며 시즌 우승을 할 경우 경기수에 따라 보상이 다르게 주어집니다. 팀 레벨의 경우 총 30레벨까지 존재하며, 레벨에 따른 이닝 수 제한이 있어요. 4레벨은 3이닝, ~8레벨까지는 5이닝, ~12레벨까지는 7이닝, ~30레벨까지는 9이닝입니다. 9이닝까지 가는것도 좋은데 자동진행으로 쉽고 편하게 진행 할 수 있답니다.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실제 프로 야구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경기라 중독성이 강한 야구게임어플이죠. 투수와 타자의 능력치를 확인하면서 경기하는 것은 기본이죠.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듀얼 스틱을 사용하여 유저가 직접 선수를 컨트롤 할 수 있는 것도 특별한 재미랍니다. 또한 투수마다 보유하고 있는 구질이 각각 달라 어떻게 선택하고 활용하느냐에 따라 승패에 영향도 주겠죠.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이 끝나면 결과에 따라 경험치와 보상이 차등지급이 되고 숭리하면 추가로 1500여개의 선수카드 및 장비아이템을 지급 받아서 TCG게임의 맛도 있답니다. 



결과창에서 타자와 투수의 기록을 볼 수 있지만 기록실에서 좀 더 다양한 기록을 확인하는 맛이 마구매니저나 마구마구와 견줄만 합니다. 물론 다른 야구게임에도 비슷하게 있지만요.ㅋㅋ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야구게임이외에도 훈련을 통해 능력치와 훈련수치를 올릴 수 있어요. 게임내 2가지 포인트를 이용하려 훈련이 가능한데 선수카드 1개 당 5번의 훈련이 가능하고 동시에 3명까지 훈련도 가능합니다. 


무조건 야구게임만 하는 것보다는 적절한 훈련을 시키는 것도 잊지말고 병행하는 게 좋습니다.



그 밖에 선수카드를 이용한 조합이나 구장 업그레이드, 팀전체의 수비, 공격, 파워, 주력등을 추가로 높힐 수 있는 마스터리 포인트고 있어요. 



특히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의 마스터리 포인트는 승패에 영향을 주기도 하기 때문에 잘 관리하는 게 좋아요.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에 사용되는 유니폼과 글러브는 200여종이 넘는 선수아이템으로 욕심 부리게 만들죠.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의 카드는 전설급 선수들을 얻을 수 있는 레전드 고급카드, 동군 선수만 얻을 수 있는 동군 고급카드, 서군 선수만 얻을 수 있는 서군 고급카드 그리고 동군, 서군 선수를 뽑을 수 있는 고급 KBO카드가 있어요. 레전드 고급카드를 얻는 날이면 니들 다 죽었쓰~~ ㅋㅋ



엘지 구하라로 불리는 강윤이를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의 모델로 선보이면서 기존 야구게임인 마구매니저나 마구마구와의 한판 승부를 벌이고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그리고 풀3D기반의 살아있는 그레픽과 사운드가 매력적인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 공략해 보세요.


웹버전 바로가기 

모바일버전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