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무더위를 한방에 식히는 법!! 남친의 정력 확인방법!! 스무디킹 에너지업 싸이클 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3. 7. 24.
반응형

무더위를 한방에 식히는 법!! 남친의 정력 확인방법!! 스무디킹 에너지업 싸이클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스무디킹을 처음 마시면서 너무 맛있어서 쭉~~ 드링크하다가 미간이 뽀사지는 줄 알았어요. 아이들고 좋아하지만 일반 슬러시와는 비교가 되지 않죠. 제가 좋아하는 스무디킹은 스트로베리입니다. ㅋㅋ 지난번에 대학로에서 마셨으니 얼마되지 않았네요. 신사동 가로수길의 스무디킹에서 스무디킹 에너지업 싸이클 이벤트 소식을 알았다면 약속장소를 신사동 가로수길로 했을 텐데 말이죠. 무더위를 한방에 식히는 법!! 남친의 정력 확인방법!! 스무디킹 에너지업 싸이클 이벤트를 소개하려구요. 스무디킹을 무료로 먹을 수도 있지만 너무 재미있는 이벤트라서 말이죠.



신사로 가로수점 스무디킹에 가시면 2대의 사이클과 전면에 모니터가 놓여 있어요. 뭘까요. ㅋㅋ 스무디킹 이벤트명인 『스무디킹 에너지업 싸이클 이벤트』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죠.ㅋㅋ 에너지업입니다. Energy Up~~




지금은 여친만 생각하라~~


남친의 튼튼한 두다리가 스무디킹의 싸이클의 페달을 돌리고 있습니다. 빨간 원피스를 입은 여친은 같이 할 수 없지만 응원만은 화끈하게 하겠죠. 10초동안 빠르게 싸이클을 돌려 스무디를 완성하면 됩니다.



싸이클의 페달을 10초 동안에 모든 정력을 쏟아 부어야 하죠. 돌려라 돌려라~~ 게이지가 채워져야 체면도 살고 맛난 스무디킹도 여왕님께 바칠 수 있다. ㅋㅋ 동영상을 봐야 더 실감납니다. 



신사동 가로수점 스무디킹 Staff들의 응원을 받으면 다리에 쥐가 나도 달릴 수 밖에 없죠. ㅋㅋ 그래야 시원하고 달콤한 스무디킹을 여친과 마실 수 있으니까요?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 연인끼리 스무디킹 에너지업 싸이클 이벤트의 미션을 수행해 보세요. 남친의 스테미너는 얼마나 될까요. 이번주말까지 진행하니 남친과 함께 신사도 가로수길로 가보세요.ㅋㅋ



무더위를 식히는 법


스무디킹 에너지업 싸이클 이벤트로 미션을 수행하면 스마트폰으로 쿠폰이 날라갑니다.ㅋㅋ 빨간 원안의 게이지가 보이죠. ㅋㅋ 게이지가 완충되면 모니터의 스무디가 완성됩니다. ㅋㅋ



이렇게 땀흘리고 마시는 스무디킹은 얼마나 시원하고 달콤할까요. 신사동 가로수길 스무디 매장의 에어콘에 시원한 스트로베리 한잔이면 무더위가 싸악~~ 날라가겠죠.ㅋㅋ



여친이 갖다주면 더 맛있겠죠.ㅋㅋ 스무디킹 에너지업 싸이클 이벤트에 참여하느라 갈증이 나도 천천히 음미하면서 마시는게 좋아요. 급하게 쭉~~드링크하다가는 엄청 찬 기운이 일시에 미간으로 몰려 동작그만 되실 겁니다. ㅋㅋ



가만있어보자~~ 지난번에 2잔을 마셨으니 스무디킹 선불카드를 챙겨서 혹시 모를 불상사를 대비하는게 좋겠지~~ ㅋㅋ



더위를 한방에 식히는 법!! 남친의 정력 확인방법!! 스무디킹 에너지업 싸이클 이벤트의 동영상을 보시면 더 실감날겁니다. ㅋㅋ



스무디킹 에너지업 싸이클 이벤트


주말에 스무디킹 에너지업 싸이클 이벤트가 4박5일 남았네요. ㅋㅋ 불금부터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남친의 엄청난 사랑을 향한 괴력도 확인하고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진행장소 : 스무디킹 신사도 가로수점



진행기간 : 7월1일 ~ 7월28일

진행시간 : 평일 16:00 ~ 18:00 / 18:30 ~ 20:30

                                     주말 11:30 ~ 13:00 / 14:30 ~ 16:30 / 17:00 ~ 19: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