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크레용팝 신인걸그룹 배경화면!! 모두의 마블과 크레용팝이 함께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

by 핑구야 날자 2013. 7. 28.
반응형

크레용팝 신인걸그룹 배경화면과 모두의 마블에서 크레용팝과 함께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를 진행하는군요. 모두의 마블은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마트폰게임입니다. 어릴때 경제관념을 심어주기 위해 같이 했던 인생게임이 생각났답니다. 한번 해보면 훅~~ 빠져들게 되죠. 전철이나 버스 그리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곳이라면 쉽게 모두의 마블을 즐기는 모습을 보게 될 정도니까요. 이러한 인기를 실감하게 되는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가 열린답니다. 크레용팝 신인걸그룹 배경화면으로도 사용하고 재미있는 모두의 마블도 즐기면서 상금 1000만원을 받을 수 있는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에 도전해보세요. 참여하면서도 추억이 되는 즐거운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랍니다.




신인걸그룹 크레용팝은 2012년에 데뷰~~ 초아, 엘린, 금미, 소율, 웨이등 5명으로 구성된 크롬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입니다. 올해 대교 눈높이 전국 초중고 축구리그 홍보대사로 활동중이기도 합니다. 2012년 크레용팝 미니앨범을 시작으로 댄싱 퀸 그리고 올해는 빠빠빠라는 앨범을 내고 활동 중입니다.



크레용팝이 함께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


신인걸그룹 크레용팝은 헬멜을 쓰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너무 귀엽죠. 모두의 마블과 크레용팝이 함께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는 모두의 마블을 즐기면서 패러디 영상을 만들면 됩니다. 



상금이 무려 1000만원 그것도 한사람에게 준니 대박이죠. 최우수작은 5백만원 헐~~~  크레용팝이 함께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의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넷마블 페이스북

UCC응모기간  : 2013.7.25 ~ 2013.8.18

우수작 투표기간 : 2013.8.22 ~ 2013.8.31

당첨자 발표 : 2013.9.5 목요일


이번에 모두의 마블과 크레용팝이 함께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의 수상자들에게는 대박 상금을 받게 된답니다.



많은 분들이 기발한 아이디어로 다양한 모드의마블 UCC를 제작하고 응모할텐데 정말 기대됩니다. 참가상은 추첨을 통해서 주기 때문에 순위안에 들지 못해도 10만원 CJ상품권을 기대해도 됩니다.



UCC영상은 신인걸그룹 크레용팝이 만든 UCC를 보면 참고가 될 겁니다. 아이디어만 있다면 완성도, 조회수, 이슈화로 신인 걸그룹 크레용팝보다 훨씬 질 만드실겁니다. ㅋㅋ(이벤트 확인하기)



모두의 마블 A클래스를 뽑는 방법은?


대한민국 1위 캐주얼게임 모두의 마블은 카카오톡으로 즐기기 때문에 더 재미있어요. 이버네 신규 보물상자 주사위가 추가되었는데 보너스게임, 주사위컨트롤, 골드보너스, 랭킹포인트 보너스 능력을 보유했죠.



넷마블 모두의 게임은 28일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면서 넥슨과 한판 제대로 붙고 있죠. 카카오게임 모두의마블은 PC 온라인게임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는데 전세계의 도시를 매도와 매수를 하면서 즐기는 보드게임입니다.모두의 게임은 캐릭터 능력이나 독점요소등으로 색다른 재미를 줄 뿐 만 아니라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게 매력입니다.



더구나 모바일게임은 카카오게임이다보니 키톡 친구와의 대전을 통해서 경쟁심리를 자극하게 됩니다. 또한 랭킹시스템을 두고 소셜 경쟁요소를 도입해 더욱 긴강감 넘치게 만듭니다. 모두의 마블은 고유 능력치 보유한 12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카드와 최대 20단계까지 강화가능한 캐릭터 카드 그리고 3종의 클래스 등급등 화려한 스토리가 하면 할 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그리고 주사위를 구매하면 영원히 사용할 수 있고 전략적으로 운영이 가능할 수 있는 4종의 아이템 활용도 재미를 극대화 합니다.



모두의 마블 A클래스를 갖고 싶어 하실텐데요. 전 게임을 하면서 현질은 절대 하지 않는 걸 원칙으로 하지만 혹시 욕심이 생기는 분은 카드팩 30장짜리를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모두의 마블 A클래스는 A+A, B+B C+C로 합성하는게 통계적으로 좋더라구요. 간혹 5장으로 될 것 같아도 쉽지 않더라구요. 2장씩 조합을 원칙으로 하시고 욕심을 부리지 않고 하다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모두의 마블을 위한 모두송을 듣고 있으면 반복되는 가사와 귀요미 신인걸그룹 크레용팝을 보고 있으면 홀딱 빠지게 됩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