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로 결정한 5가지 이유!! 1박2일 가족여행 알차게 보내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3. 8. 4.
반응형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로 결정한 5가지 이유!! 1박2일 가족여행 알차게 보내는 방법을 위해 고민하다가 대천해수욕장과 성주자연휴양림으로 여름휴가를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올해는 장마가 긴 탓에 여름휴가 일정을 잡기가 애매해서 차일피일 미루게 되었어요. 물론 직장일도 바쁘기도 했지만요. 그래서 그런지 퇴근하고 집에 가면 분위기가 좀 거시하다는 걸 느끼게 되더라구요. 도둑이 제발 저려서 그럴지도 모르지만 ㅋㅋ 가까운 경기도로 바람쐬고 내년이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안되겠더라구요. 그러던 차에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에서 착시체험 테마파크가 들어섰다는 소식이 생각났어요. 오호~~ 올 1박2일 가족여행 그림이 좀 나오는데~~ㅋㅋ



1박2일 가족여행길에 숙박장소로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를 정한 이유는 5분거리의 가까운 곳에 대천해수욕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천해수욕장과 성주자연휴양림에서 1박2일 가족여행을 보내면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출처 : 대천해수욕장 홈페이지


대천해수욕장은 지난 7월28일에 끝난 머드축제로도 유명한 해수욕장이기도 합니다. 대천해수욕장은 백사장의 길이 3.5Km 폭 100m로 엄청 큰 해수욕장 중에 하나죠.


▲ 출처 : 대천해수욕장 홈페이지


혹시 날씨가 좋지 않아도 대천파로스 안에서도 즐길 수 있는 착시현상 테마파크나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어 걱정없구요. 최근에 오픈한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의 트릭아트뮤지엄 『박물관은 살아있다』은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흥미롭답니다. 아내와 아이들에게 즐거워 하는 모습이 절로 상상이 됩니다.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의 트릭아트뮤지엄을 알아보니 3가지 테마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첫번째 테마는 페인팅 아트로 입체화법과 특수도료로 그린 그림을 만날 수 있어요. 너무 야한가요.ㅋㅋ



두번째 테마에서는 첨단 디지털 영상으로 만든 가상현실을 체험하게 됩니다. 그리고 세번째는 오브제 아트로 생활 공간 속에서 과학 원리를 이용해 착각을 하게 만들게 합니다.



아이들이 종도 치는 모션을 하면서 즐거워 할 생각을 하니 마음은 벌써 대천파로스에 가있네요. 



기발한 페인팅아트 장면을 보고 어떻게 그려진건지 궁금해하면서 계속 보게 되는 거 있죠.  전 정말 원리가 궁금해서 계속 본 거랍니다. 딴 생각은 없구요.ㅋㅋ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에서 때로는 예술작품을 퍼즐로 맞추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기발하고 쇼킹한 트릭아트 사진이 많아서 더 기대가 됩니다. 중순이후에 가게 될 것 같은데 사진 많이 찍어서 소개할께요.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 『박물관은 살아있다』이용 안내를 찾아보니 우린 숙박을 할꺼니까 4인으로 31,000원이군요. (자세히 알아보기)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 홈페이지에 가보니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호텔처럼 럭셔리하고 깔끔한게 좋아보였어요.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 위치는 서울에서도 그리 멀지 않아 3시간 이내로 부담이 없어 좋아요. 시원한 서해안 고속도로를 달릴 생각하니 기분이 업됩니다. 옆에 있는 아내가 더 좋아하네요.ㅋㅋ 해마다 워터파크에서 여름휴가를 보냈는데 올해는 넓은 바다로 떠나게 되었네요.



서울에서 멀지 않고 대천해수욕장도 가깝고 트릭아트뮤지엄 『박물관은 살아있다』와 다양한 부대시설로 1박2일 가족여행으로 안성맞춤이죠. 이번에 대천파로스에서 아이들과 함께 포켓폴도 쳐보려구요. 한번 쳐본다고 하면서도 못쳤는데... 


▲ 출처 : 성주자연휴양림


가족여행지로도 인근 관광지와 잘 연계되어 있는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가 인기지만 서울에서 가깝다보니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 대천하면 대천김을 뺄 수가 없죠. 올때 사와야 겠어요. 시간이 여유가 되면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에서 가까운 성주자연휴양림으로 드라이브를 해 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