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 골드(아이폰5S)개통 후기!!컨시어지 렛미잇 캠페인에서 보상판매로 최신휴대폰 무료로 바꿔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3. 11. 4.
반응형

아이폰 골드(아이폰5S) 개통 후기!! 컨시어지 렛미잇 캠페인에서 보상판매로 최신휴대폰 무료로 바꿔보세요. 컨시어지는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구매에서 A/S까지 One Stop쇼핑을 할 수 있어요. 컨시어지는 롯데백화점 입점매장과 가두매장을 모두 합해서 50여곳이나 됩니다. 최근 컨시어지에서 IT 대반전 캠페인 렛미잇(Let 美 IT)을 진행하고 있어요. 간단히 말하면 집에서 사용하고 있지 않는 IT기기를 컨시어지 보상판매 이벤트 기간동안 가져오면 할인을 받고 추가로 5만원을 추가 보상하는 행사입니다. 그래서 아이폰 골드(아이폰5S)를 개통하기 위해 건대입구에 있는 컨시어지 건대점에 다녀왔습니다.



보상판매를 하고 있는 컨시어지 건대점에 들어갔더니 보상판매 행사가 2013년 11월17일까지 진행하더라구요. 아직도 시간이 참 많네요.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니 원하는 최신휴대폰과 요금제등등을 상담받고 결정해도 늦지 않을 것 같은데~~




보상판매의 시간적 여유가 있는데도 주말이라 그런지 상담을 받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아니면 무슨 다른 이유가 있나 궁금하기도 했어요. 다들 최신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거겠죠. 보상판매로 요금제에 따라서는 0원으로 구매를 하게 되니까요.



컨시어지에서 어떻게 하면 최신스마트폰을 0원에 구입을 할 수 있는지 상담을 받기 전에 최신스마트폰이 어떤게 있는지 둘러 보았어요. 옵티머스G 프로, 갤럭시노트3, 갤럭시S4등이 보입니다.



최신휴대폰 갤럭시노트3와 갤럭시기어도 보입니다. 의외로 갤럭시기어를 사용하는 분들이 편하다고 말을 하는데 조금 더 기능이 향상되면 좋겠던데....ㅋㅋ



전 최신휴대폰 아이폰 골드(아이폰5S) 개통을 위해 상담을 받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골드(아이폰5S) 개통후기로 작성하게 된거랍니다. 인터넷에서도 아이폰 골드(아이폰5S) 개통후기가 있기는 한데 보상판매로 구매한 내용은 쉽게 찾아볼 수가 없더라구요.



상담하시는 분의 최신휴대폰 아이폰 골드(아이폰5S)를 잠시 손에 쥐어봤어요. 어차피 개통을 하면 만져보겠지만요.ㅋㅋ



컨시어지에서만 그러는지는 몰라도 상담을 패드로 하더라구요. 요금제는 69요금제를 선택하고 약정은 24개월로 하였습니다. 69요금제와 VAT로 75,900원과 단말기할부금 36,040원을 합한 금액에서 19,250원을 할인을 받으면 월 92,690원으로 최신휴대폰 아이폰 골드(아이폰5S)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을 해주었어요.



그런데 보상판매를 하는 컨시어지에서는 최신휴대폰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었어요. 사용하지 않고 썩히고 있는 IT기기들을 보상판매형식으로 매입을 해서 최신스마트폰(아이폰5S, 갤럭시 노트3)을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거죠.



저는 아이패드 3세대를 IT기기 보상으로 추가로 신청해서 무려했구요. 그리고 선착순 400명에게는 5만원을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아~~ 그래서 컨시어지 렛미잇 캠페인 기간이 여유가 있음에서 상담을 받는 분들이 많았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IT기기 보상만매와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해 최신휴대폰 아이폰 골드(아이폰5S)를 월 92,690원에서 73,651원만 내면 되더라구요. 69요금제만 사용하면 부가세를 포함해서 75,900원인데 이보다 매월 1,349원이나 적게 내면서 최신휴대폰 아이폰 골드(아이폰5S)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는 계산이 나오더라구요. 대박~~ 최신휴대폰을 0원이 아니라 더 할인을 받은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아이폰 골드(아이폰5S) 개통 후기를 쓰려면 이정도 할인을 받아야 하지 않을까요. 그래야 최신휴대폰 아이폰 골드(아이폰5S) 개통 후기를 읽는 분들도 도움이 되지 않겠어요. 물론 아이패드3세대를 보상판매로 구매하기는 했지만요. 아이폰 골드(아이폰5S) 개통 후기를 쓸 수 있는 따끈따끈한 최신휴대폰 아이폰 골드(아이폰5S)를 손에 넣었네요. 손 데이는 줄 알았어요.ㅋㅋ



아이폰 골드(아이폰5S) 개통 후기를 통해서 컨시어지 렛미인 캠페인이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아이폰 골드(아이폰5S) 개통 후기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지 않는 IT기기기들을 컨시어지에서 포상판매와 선착순 400명에게 추가로 5만원을 할인 받기도 하니 서두르면 좋을 같아요. 


IT 대반전 캠페인 렛미잇! (Let 美 IT)

- 행사 집중진행 기간 (2013. 10. 18 ~ 11. 17)

- 컨시어지 오프라인 특별행사 이벤트         

  1차 : 티월드&컨시어지 건대점 (10/30 ~ 11/3)  

  2차 : 티월드&컨시어지 명동점 (11/4 ~ 11/8)   

  3차 : 티월드&컨시어지 종각점 (11/11 ~ 11/15)



렛미잇 캠페인의 보상은 휴대폰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당장 새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방문 상담을 통해 IT기기의 감정가격만큼 ‘컨시어지 상품권’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제도입니다. 추후 휴대폰 구입 시 활용가능하니 기억해두면 좋겠죠
'본 포스트는 기업의 후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