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팬택 최신스마트폰 베가시크릿노트 디자인홈 기능은 명품스타일의 쓸만한 런처프로그램보다 낫다

by 핑구야 날자 2013. 11. 28.
반응형

팬택 최신스마트폰 베가시크릿노트 디자인홈 기능은 명품스타일의 쓸만한 런처프로그램보다 나은 것 같아요. 팬택 최신스마트폰 베가시크릿노트를 처음 사용하면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UX중에 하나가 바로 디자인홈 기능입니다. 베가노트의 디자인홈은 타 스마트폰과 차별화된 비주얼로 그동안 애플의 바탕화면과 격을 달리하고 있어요. 물론 스타일이 각각이고 바탕화면보다는 UX에 비중을 두는 분도 있겠지만요. 일단 팬택 최신스마트폰 베가시크릿노트의 색다른 런처프로그램은 호감을 갖게 하는데 충분했답니다. 특히 감성적인 여성이나 개성이 넘치는 분들에게 더욱 호감이 갈 겁니다. 색다운 화면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갖어 보시면 어떨가요.



베가시크릿노트의 디자인 홈


팬택 최신스마트폰 베가시크릿노트의 홈화면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디자인홈을 이용해 꾸며도 되고 베가 홈페이지에서 디자인홈 다운로드를 통해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자신만의 컬러를 원한다면 직접 디자인홈을 만들어도 됩니다.




그럼 베가시크릿노트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디자인홈을 통해서 손쉽게 매트로스타일로 바꾸어 보았어요. 호기심이 많은 막내가 옆에서 보더니 해보겠다고 난리네요.ㅋㅋ



잘하든 못하든 디자인홈을 꾸미는 건 자신의 스마트폰 베가시크릿노트입니다. ㅋㅋ 소심하신 분이라면 베가의 디자인 홈 갤러리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서 이용해보시면 손쉽고 빠르게 변신을 할 수 있죠.(다운로드 받기)



베가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았는데 사용방법이 쉽지 않다구요. 그럼 제가 설명해드릴께요.ㅋㅋ 디자인홈 갤러리(바로가기)에서 자신의 스타일과 맞는 디자인을 다운로드를 받아보세요. 다운로드를 받으면 내장메모리의 Download에 모입니다. Download를 터치하면 방금 받았던 디자인이 보일겁니다. 홈화면에 빈 패널이 있다면 적용이 되는데 없다면 기존에 만든 디자인홈 화면을 끌어다가 휴지통에 버리면 됩니다.



베가 홈페이지의 디자인홈 갤러리(바로가기)에서 다운로드를 받은 디자인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이 멋진 화면이 완성 됩니다. 쉽죠.~~ 물론 다운로드를 받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디자인이 있으니 활용하셔도 좋구요.



연인들을 위한 디자인 홈 만들기


메뉴버튼을 누르면 디자인홈 메뉴가 나옵니다. 자신의 스타일대로 다양한 형식의 그리드를 만들어 놓는다면 더욱 멋진 홈화면이 될 겁니다. 일단 추가버튼을 눌러 원하는 사이즈로 슬라이딩해서 만들면 됩니다. 합치기도 하고 나누기도 하면서 말이죠.



처음부터 완벽하게 하려고 하지 말고 시험삼아 쉽게 쉽게 만드는게 좋아요.ㅋㅋ 대강 그리드를 완성했다면 꾸미기 메뉴를 눌러보세요. 



스티커, 액자, 도형, 텍스트 등등 다양한 형태를 선택해보세요. 은근 재미있답니다. 이왕 개성있게 하는게 좋겠죠. ㅋㅋ 내맘대로 스티커로 우리 가족사진과 그동안 찍은 사진으로 꾸며 보았어요. 헐~~ 재미 짱~~



더구나 사진은 추억으로 넣고 싶은데 공개하고 싶지 않은 경우가 있잖아요. 이럴대는 도형이나 텍스트로 가리거나 문장을 넣어 만화처럼 꾸미면 된답니다. ㅋㅋ 



물론 사진을 군대로 아닌데 각을 잡을 필요는 없지요. 사진을 기울게 한다던지 사진편집기능을 통해서 디테일하게 구밀 수 있어요. 연인들끼리 베가시크릿노트를 구매해서 데이트하면서 찍은 사진으로 꾸미면 좋겠네요. 베가LTE-A도 홈화면 꾸미기 기능이 있으니 꼭 같은 걸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겠죠.



이렇게 사진과 다양한 기능으로 홈화면을 완성했다면 각각에 앱이나 위젯을 연결하여 살아있는 홈화면으로 만들어 보세요. 쉽게 말하면 바로가기 기능을 연동시키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여친의 전화번호로 연결도 가능해서 참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물론 남편이나 아내, 여친이나 남친의 사진에 전화번호를 연결하면 너무 편하겠죠.ㅋㅋ



이렇게 만든 디자인을 여친이나 남친과 공유하면 좋겠죠. 디자인 홈의 편집화면에서 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메뉴중에 내보내기를 선택해서 원하는 방법으로 보내면 끝입니다.



베가시크릿노트의 매력에 빠져 봅시다


팬택 최신스마트폰 베가시크릿노트의 디자인홈기능을 살펴보았는데요. 베가시크릿노트의 디자인홈기능도 매력적인데요. 사실 그보다 더 강한 매력은 역시 지문인식기능을 이용한 개인정보보안 부분입니다. 지문인식을 통해 시크릿박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금융관련 지료, 공개하고 싶지 않은 소증한 사진 그리고 각종 패스워드등 시크릿한 개인정보를 보관하면 좋습니다. 전화번호도 지문인식이 되어야 볼 수 있게 설정할 수 있죠. 그래서 베가 시크릿노트를 바람둥이폰이라고도 부릅니다.ㅋㅋ



베가시크릿노트에도 V펜이 있어 기존 V노트에 23개 브러쉬가 탑재되었어요. 아마 펜을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 최대가 아닌가 싶어요. V펜을 빼면 플래시콘이 나타나 사용하기도 편해요. V펜은 거치역할도 가능한데 DMB를 볼 때 참 편리하게 사용한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는 분들이 워낙 많아져서 출퇴근길에 보면 이어폰을 안낀 사람이 더 적을때도 있더라구요.ㅋㅋ 팬택 최신스마트폰 베가시크릿노트은 무손실 음원을 제공하고 있는데 다른 스마트폰은 소프트웨어적으로만 튜닝을 했다면 시크릿노트는 하드웨어까지 튜닝해 더욱 생생한 음원을 들을 수 있답니다.



특히 베가시크릿노트 부하테스트 중 음질을 골든이어스의 리뷰를 통해서도 확인을 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측정결과는 직접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노이즈비율을 보면 부하의 임피던스 크기가 작아져도 크게 변화량이 없는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출처 : 골든이어스


요즘 트랜드에 맞는 후면1300만화소, 전면 210만화소의 카메라에 풀HD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뷰티샷이나 재밌는 얼굴기능등 다양한 기능들이 사진을 촬영하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최근 들어서 USB를 통해서 파일을 스마트폰에 공유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눈에 띄는네요. 베가시크릿노트는 USB호스트기능을 통해서 PC없이 다양한 IT디바이스들과 파일전송이 가능하답니다. 태블릿PC, 디카(DSLR포함), USB메모리등을 이젠 베가시크릿노트와 연결해서 쉽게 파일을 송수신 할 수 있답니다.


‘본 포스팅은 베가(VEGA)와 함께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