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 해외유학절차, 비용, 장학금등등 처음 알아보는 분들에게 유익한 행사일듯

by 핑구야 날자 2014. 2. 9.
반응형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 해외유학절차, 비용, 장학금등등 처음 알아보는 분들에게 유익한 행사일 듯 합니다.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는 입학과 졸업시즌을 앞두고 있는 학생이나 학부모들은 좋은 기회로 삼으면 어떨까 싶어요. 아무런 준비없이 해외대학을 가는 분은 없을 겁니다. 어느나라로 해외유학을 갈지~~ 자신이 전공하는 분야는 어느 국가의 어느 대학이 있는지도 막막하실때가 있을 겁니다. 유학원을 통해 알아보시기도 할텐데요. 발바닥에 땀이 나도록 돌아 다니다보면 힘도 들죠. 한번에 같은 장소에서 해결한다면 더 없이 좋겠죠. 호주유학박람회, 미국유학박람회, 세계유학박람회, 일본유학박람회, 영국유학박람회등 국가별로 해외유학을 알아볼 수 있는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요.



유학네트는 어떤 회사인가?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를 해마다 개최하는 유학네트는 주식회사 에듀하우스의 안심유학 전문기업입니다. 1992년에 시작해서 벌써 12년이 되어가는군요. 그동안 80여개의 글로벌네트워크 및 해외 2,500여개의 파트너 교육기관을 보유한 유학서비스의 글로벌 브랜드죠




유학네트는 정보통신부 지정 유학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한 기업이기도 해요. 이러한 시스템으로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해외유학의 메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학네트는 2년연속 유학회사상인 아시아 스타를 수상으로 검증된 유학기업입니다.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 전체일정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는 서울에서 2월14일 실시를 시작으로 대전에서 2월21일까지 진행을 합니다. 2월14일에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가 서울, 천안, 포항에서 동시에 진행을 하고 2월15일은 대구, 2월18일은 청주 그리고 마지막으로 2월21일 금요일에는 대전에서 진행됩니다.



서울의 삼성역 2번출구에 있는 섬유센터 2층에서 진행하는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에는 어학연수, 입시, 편입, 대학원, 취업전문과정이 총집합해서 어느때보다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나?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에서는 검증된 세계유명대학에 진학할 기회을 찾을 수 있고 자신의 성적이나 상황에 따라 진학이 가능한 해외대학이 어디에 있는지 진단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대학을 졸업하고 높은 연봉의 취업이 보장되는 전공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겁니다.



무조건 국내 대학에 입학을 한다고 해도 대학 후 진로를 보장받을 수 없습니다. 물론 해외유학도 마찬가지겠죠. 그러나 열심히 공부할 열정과 자신만 있다면 수능성적이나 내신성적이 발목을 잡아도 일단 부딪혀보세요.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에서 명쾌한 솔루션으로 해외명문대 진학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겁니다. 세미나 일정도 확인해서 참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죠.



2월15일에도 성공적인 어학연수와 캐나다에서 졸업 후 취업까지의 과정에 대한 노하우를 들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지 않겠어요.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 예약하면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에 미리미리 참가예약을 하시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이왕 가려고 마음 먹었다면 서둘러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에 참가예약을 하시는게 좋겠죠.



또하나 일 선착순 100명에게 관능의 법칙 초대권을 증정한다고 하니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에 참석예약하고 좀 서둘러 박람회장에 가시면 더 좋겠네요.



위의 혜택은 혜택도 아니랍니다. ㅋㅋ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 현장에서 5명을 추첨해 4주 어학연수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현장입학심사도 제공하구요. 대박입니다. 해외대학이라고 해서 안심할 수 없죠. 그래서 더 확인이 필요하구요.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 무료 사전예약하기


2014 해외대학 입시박람회 장소는 찾기 쉬워요. 2호선 삼성역에서 하차하면 되거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