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 후기- 초슬림,초경량 레드컬러의 매력에 홀딱

by 핑구야 날자 2014. 2. 19.
반응형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 후기입니다.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는 초슬림,초경량의 섹시한 레드컬러가 살짝 흥분되게 만듭니다. 소중한 아이패드 에어를 양면으로 보호해주는 로지텍의 커버는 첫 느낌이 너무 강열했어요. 레드컬러라서 그런것도 있지만 로지텍의 정품다운 포스가 손에서 느껴졌답니다. 로지텍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디자이너블하고 세심하게 신경을 쓴게 느껴져 신뢰지수가 높은 편입니다. 아이패드 에어는 갖고 있는데 혹시 짝퉁 제품으로 격이 없이 사용하고 있지는 않나요. 아니면 맨몸으로~~ㅋㅋ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를 추천해봅니다.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는 아이패드 에어를 양면으로 보호하면서 아이패드 에어의 스타일을 잘 지켜주는 스타일이 마음에 들었어요.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 스펙


한국에 공급되는 폴리오i5는 3가지 컬러가 공급되지만 해외직구사이트로 구매를 하면 그레이나 오렌드등 다른 컬러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높이 : 255mm

너비 : 196mm

깊이 : 14mm

무게 : 295g

컬러 : 카본 블랙, 마스 레드, 선플라워 옐로우



케이스 커버는 보호가 최우선


케이스 커버는 디자인도 무시할 수 없지만 아이패드 에어를 얼마나 잘 보호하고 꽉 잡아주느냐가 관건인것 같아요. 짝퉁제품을 사용하거나 기능보다는 디자인이 강조된 제품의 경우는 아쉬움을 느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를 외관보다는 내부를 먼저 살펴보았어요. 얼마나 견고하게 잡아주게 설계가 되었는지 궁금했거든요.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는 시큐어락시스템이 적용된 커버제품입니다. 상단 양사이드에 초경량 로우 프로파일 클립을 만져보니 상당히 견고했어요. 이정도의 견고한 프로파일 클립이라면 아이패드 에어를 여친의 허리를 잡듯히 안전하고 떨어지지 않게 잡아 줄 것 같았어요.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의 왼쪽 프로파일 클립은 아이패드에어를 장착한 후에 On/Off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요.



아이패드 에어의 카메라렌즈 구멍이 있네요.ㅋㅋ  하늘색 Logitech라벨이 예뻐보이네요. 아무래도 로지텍에 대한 개인적인 신뢰 때문이기도 하겠죠.ㅋㅋ



물을 떨어뜨리는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한 결과 내구성은 물론 물이 잘 스며들지 않았어요.



아이패드에어의 하단부를 잡아주는 스탠드도 역시 그냥 거치만 하는게 아니라 폴리오i5의 양사이에 있는 프로파일 클립과 함께 견고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했답니다.



로지텍 폴리오i5의 스탠드는 아이패드에어의 후면을 감싸는 바디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는 견고함이 인상적이었어요.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 폴리오i5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의 방향별 모양입니다. 전면이나 위에서 보는 모습보다는 사이드와 후면에서 보여지는 각이 예술이죠. 요정도는 갖추어야 카페에서 폼나게 이용해 볼 수 있지 않겠어요.ㅋㅋ



폴리오i5에 소중한 아이패드 에어를 장착했어요.~~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에 아이패드 에어를 장착하지 않았을때와 할때 분위기가 도 다르네요.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의 프로파일 클립이 아이패드 에어를 꽉 잡아주었어요. 단단히 지지해주는 폴리오i5입니다.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를 닫았을때의 모습입니다. 아이패드 에어를 쏘~~옥 감싸서 정말 안전하게 보호가 되는군요. 295g의 무게에 14mm두께가 느껴지지 않는 디자이너블한 모습에 잠시 자리를 비우면 없어질 것 같은 거 있죠.



폴리오i5가 제대로 자리를 잡은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걸스데이 누나들도 마음에 드는지 두손을 들을려고 하네요.ㅋㅋ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의 각을 볼까요. 사용자의 시선에 맞게 다양하게 각도를 조정해도 흔들림이 없어 편합니다. 아이패드 에어를 이용해 동영상을 재생하거나 사진을 보거나  기사를 읽을때에 맞추어 기울기를 자유자재로 조정하면 편합니다.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에 아이패드 에어를 장착한 모습을 다양한 각도에서 살펴보았어요. 간지 제대로죠.



아쉬움도 있지만 완소아이템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가 워낙에 견고하게 아이패드에어를 잡아 주다보니 혹시 분리할때는 약간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하단의 스탠드가 괄호스타일로 구부러져 있기 때문이죠.



아무리봐도 간지 좔좔이죠.~~  ㅋㅋ 로지텍이 견고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잘 만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실용적인 부분도 늘 신경을 쓰고 있구요,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의 가격은 5만원대입니다. 온라인 쇼핑몰마다 가격의 차이가 다소 있어요. 그동안 기스가 날까봐 걱정이었거나 아이패드 에어를 들고 보는데 불편했던 분들에게 괜찮은 커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