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게임 팔선녀 공략후 쿠폰획득!! 팔선녀 리워드의 오마이갓 활용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4. 3. 13.
반응형

모바일게임 팔선녀 공략후 쿠폰획득을 할 수 있어요. 팔선녀 공략하고 받은 리워드의 오마이갓 활용 방법도 함께 하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어요. 재미난 게임방식입니다. 오마이갓 어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게임은 팔선녀이외에도 미밍, 파고파요,아쿠아베베등이 있어요. 앞으로 오마이갓과 연동되는 게임을 더 늘어나겠죠. 그동안은 스마트폰게임을 하면서 얻은 쿠폰이나 리워드는 대부분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캐릭터의 합성 또는 강화의 비용으로 사용하는 게 일반적인 방식이었죠. 이번에 선보인 오마이갓은 모바일게임에서 얻은 다양한 쿠폰획득과 리워드를 각종 이벤트나 오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방식이랍니다.



팔선녀 및 오마이갓 설치


팔선녀와 오마이갓은 현재 안드로이드에서만 제공되고 있어요. 구글플레이등에서 팔선녀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44.49MB입니다.




스마트폰게임의 쿠폰획득 및 리워드를 이벤트와 오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어플 오마이갓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9.8MB입니다.



모바일게임 팔선녀 공략


모바일게임 팔선녀는 MMORPG로 모바일 무협RPG라고 말하는게 쉽겠네요. 팔선녀는 PC게임과 같은 강력한 PvP전투, 보스전 그리고 길드전등 컨텐츠가 방대해서 게임이 전혀 지루하지 않아요. 또한  펫시스템, 탈것 시스템 등등도 제공되어 레전드오브킹, 레전드오프갓, 신기행등과 같은 MMORP게임을 해 본 게이머라면 쉽게 즐길 수 있어요.



모바일게임 팔선녀에는 불심혜질 묘수회춘의 악선, 백발백중의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마공, 높은HP와 방어력의 신검 그리고 신출귀몰 일격필살의 귀영등 4명의 캐릭터와 다양한 팻을 통해 공략을 할 수 있어요.



묘수회춘이라는 말이 맘에 들어 악선을 캐릭터로 선택했어요.ㅋㅋ 공격범위와 내공피해가 제일 넓기도 하구요.



모바일게임 팔선녀 공략은 아래 화살표에 있는 퀘스트를 선택해 자동으로 임무를 완수하면서 진행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래서 모바일게임 팔선녀 공략하면 무협영화를 관람하는 듯한 기분도 들어요.



그리고 손맛을 위해 수동으로 사냥해도 좋지만 편한 게임을 좋아해서 자동사냥으로 MMORPG 팔선녀를 공략하고 있어요.



회낭을 방문하는 퀘스트를 수행하기전에 먼저 가볍게 자동전투로 몸을 풀면서 모바일게임 팔선녀의 분위기를 익혀 나갔어요. 레벨이 올라갈 수록 던전이나 7일수련 그리고 선계통일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어 간단하게 봤다가는 많이 당황하실 겁니다.ㅋㅋ



모바일게임 팔선녀 공략을 통해 퀘스트보상을 받는 재미도 좋지요.ㅋㅋ 물론 모든 게임이 그렇지만... 아이템을 구매하여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드는데 이용하면 좋겠죠.



모바일게임 팔선녀 공략은 일반 전투이외에도 선계쟁탈전, 영지쟁탈, 선궁수비전등 다양한 던전도 마련되어 스펙타클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수령한 보상으로 펫이나 보석, 소모품 그리고 코스튬을 구매해서 더욱 아기자기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여성게이머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또한 캐릭터 강화로 빠른 레벨업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그 밖에 금화나무등 다양한 아이템을 키우는 맛도 제공하고 있어 즐길거리가 많은 모바일게임 팔선녀입니다.



모바일게임 팔선녀의 캐릭터에 소선녀 팻이외에도 염시금붕까지 갖춰  화려한 공격을 하는 맛이 인상적인 게임입니다.



몬스커들도 어지나 다양하던지~~ 방대한 컨텐츠에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자동전투로 더욱 편하게 즐기고 있지만 다양한 스킬을 통해 MMORPG의 매력에 폭 빠져보려구요.ㅋㅋ



모바일게임 팔선녀 공략은 이렇게 즐기는 맛도 좋은데 오마이갓 어플과 연동해서 도 다른 재미를 누릴 수 있는게 다른 MMORPG와의 차별성입니다.



모바일게임 팔선녀와 오마이갓의 관계


모바일게임 팔선녀를 비롯한 오마이갓과 연결된 게임을 즐기면 오포인트가 다양한 방법으로 지급이 됩니다. 받은 포인트로 이벤트에 응모도 하고 편의점이나 마트 그리고 롯데월드등 다양한 제휴점에서 이용할 수 있죠. 대박~~



파고파요, 팔선녀, 아쿠아베베, 미밍등 다양한게임이 연결되어 있어요. 아침형인간이라는 게이머는 벌써 238,540골드로 1등이네요, 헐~~ 각 게임에서 획득한 쿠폰을 오마이갓에서 골드로 받을 수 있죠. 랭킹이벤트로 선물도 받을 수 있어 도전해볼 만 하죠.



이제 시작해서 총 60골드인데~~ 현재 오마이갓과 연계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도 있고 오마이갓의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할때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모바일게임 팔선녀 공략도 하고 오마이갓에서 골드를 얻는 독특한 프로세스로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모을 것 같아요.


신기행공략 할수록 모바일게임추천할만 한 모바일RPG!! 자동사냥으로 RPG게임추천

레전드오브갓(레오갓) 공략해보고 MMORPG게임 중에 재미있는게임추천 받을만 하던데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퍼즐앤드래곤 공략과 슬래쉬오브드라군 공략 중 고민하다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