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 서포터즈 U+ PEN 2기 발대식 - 청담동 명품거리의 핫플레이스 테이스팅룸에서

by 핑구야 날자 2014. 4. 20.
반응형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 서포터즈 U+ PEN 2기 발대식이 청담동 명품거리의 핫플레이스 테이스팅룸에서 열렸습니다. 유플러스 펜 2기 발대식에 참여하기 위해 몇일전부터 설레이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 같은 일을 한다는 것은 정말 신나는 일이기 때문이죠. U+(유플러스)와 홍보대행을 담당하고 있는 JB Communications(제이비 커뮤니케이션스)가 U+ PEN 2기 발대식을 위해 많은 준비를 했더라구요. 요즘 청담동에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테이스팅룸을 발대식장소로 섭외한 것만 봐도 알 수 있었답니다. 완연한 봄날씨에 다소 일찍 도착을 해 여유있는 청담동의 명품숍을 구경하면서 U+ PEN 발대식 장소인 테리스팅룸에 도착을 했습니다.



라일락향기를 맞으며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 서포터즈 U+ PEN 발대식이 열리는 테이스팅룸 2층으로 올라갔어요. 유플러스와 대행사 직원들의 따뜻한 환영을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 1년간 같이 할 식구들이니까요.




입구에서부터 선물을 나누어 주어 살짝 당황했답니다. 보통은 발대식이 끝나고 주는데 말이죠.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 서포터즈 U+ PEN 2기를 정성스럽데 맞이하는 분들에게 절로 미소가 지어졌답니다.



봄햇살이 비추는 아늑한 발대식장소에서 U+ PEN 서포터즈들을 환영하는 플랭카드도 반갑게 맞이해 주었서요. 다른 곳에서도 같이 활동하거나 각종 행사에서 만났던 분들이 많아서 오래전부터 같이 활동한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거 있죠.



명품거리 청담동의 핫플레이스인 테이스팅품에서 준비한 식사를 즐기면서 새롭게 시작하는 활동에 대해 담소를 나누면서 본 행사를 기다렸어요.



유플러스의 공식블로거 모임 U+ PEN - 유플러스를 이야기 하는 사람들의 부제를 보면서 공식행사가 시작이 되었어요. 활동기간은 2014년 4월부터 2015년 3월까지 1년간 활동을 하게 됩니다. 유플러스의 최대 80MHz 주파수의 LTE8서비스등 우수한 통신기술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 서포터즈 U+ PEN 2기에 참여하는 블로거들은 IT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분들입니다. 유플러스의  새로운 서비스를 발빠르게 공유하고 유플러스의 우수한 기술을 보다 쉽게 설명해서 많은 분들이 통신사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게 될 겁니다.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 서포터즈 U+ PEN 2기 발대식의 선물은 블로거의 사인과 닉네임이 쓰여진 머그컵과 히말라야의 물 그리고 명함이 제공되었어요.



그리고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 서포터즈명이 U+ PEN에 어울리게 와콤의 밤부펜을 기념품으로 받았어요.



앞으로 1년간 활동하게 될 유플러스의 공식 블로거 서포터즈 U+ PEN 2기로서 유플러스의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이고 즐거웠어요.



또한 유플러스의 우수한 통신기술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같이 성장하는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해야 겠다고 생각하며 돌아왔어요.


유플러스 LTE8 모델로 나오는 패셔니스타 지드래곤(GD)과 광대역LTE의 관계는?

영등포구청에서 레이싱모델 임은빈(비니)와 함께 한 응급남녀 다운로드 광대역LTE 속도측정

유플러스 대박기변 이벤트 영업정기기간 기기변경과 무한대요금제 혜택이 가능한 최신 스마트폰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