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포츠게임 빅피쉬2로 즐기는 낚시게임 - 프리미엄 낚시대로 즐기는 손맛은?

by 핑구야 날자 2014. 4. 21.
반응형

스포츠게임 빅피쉬2로 즐기는 낚시게임을 오랜만에 해보네요. 프리미엄 낚시대로 즐기는 손맛은 어떨지 빅피쉬2로 느낄 수 있을지 궁금했어요. 빅피쉬2는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더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스포츠게임입니다. 그러나 낚시는 하고 싶지만 고가의 장비구입이나 출사를 나가게 번거로운 분들이 쉽게 즐길 수 있어 추천합니다. 최근에 낚시게임 빅피쉬2가 다양한 콘텐츠와 파워풀한 기능르로 업그레이드하면서 북미풍 캐주얼 낚시게임으로서 관심을 끌고 있어요. 단순하게 낚시게임이 아니라 일반 액션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손맛을 즐길 수 있어요. 더구나 코믹한 분위기를 통해서 뉴구나 쉽게 친숙해저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빅피쉬2 설치하기


안드로이드와 애플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낚시게임 빅피쉬2는 구글마켓과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무료게임으로 기본사이즈는 좀 큰편으로 64.82MB입니다.




구글마켓에서 다운로드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빅피쉬2 더욱 재밌어진 이유


스포츠게임 빅피쉬2는 지루할 틈이 없이 다양한 미니게임등을 갖추어 일반 낚시게임과는 차별성을 돋보입니다. 그러러다보니 중독성이 높아 낚시광이 아니거라도 일단 빅피쉬2의 손맛을 느끼게 되면 쉽게 빠져들게 됩니다. 더구나 부담없는 캐주얼 스타일이라 액션을 좋아하는 남성게이머나 아이자기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여성에게도 매력을 주는 낚시게임입니다.



빅피쉬2가 최근 업데이트한 강력한 기능을 모두 즐겨보지는 못했지만 하면 할수혹 빠져들게 만들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낚시게임 빅피쉬2가 업데이트한 것을 보면 대강 6가지로 정리가 됩니다. 빅피쉬의 업데이트 내용은 타임머신 시스템을 이용한 월드맵 이동할 수 있어 보다 다이나믹한 낚시게임을 즐기게 만들었어요.



그동안 정들었던 맴과 물고기는 좀 식상한 부분도 없지 않았죠. 이번에 빅피쉬2는 신규맵과 신규물고기 수십여종을 대거 선보이면서 마치 새로운 게임을 하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해서 뽐뿌기운이 절로 나게 됩니다.



좀더 큰 물고기를 잡기 위해서 역시 낚싯대와 릴등을 뺄 수가 없는데요. 이번 스포츠게임 빅피쉬2에서 낚시도구를 강화하는 강화시스템을 통해서 보다 강력한 스킬을 통해 짜릿한 손맛의 진수를 느끼게 됩니다. 



낚시게임 빅피쉬2가 업그레이드 되기전에도 있던 포토스튜디오는 아이들과 함께 즐기면 더욱 재미있어요.



물고기가 입질을 하면서 느껴지는 스마트폰의 진동과 릴을 잡아당기면서 텐션의 강약조절하는 손맛은 낚시게임 빅피쉬2가 주는 최고의 즐거움이죠.



빅피쉬2는 생각이하로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체험할 수 있는 가챠시스템 도입으로 무난한 현질로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또한 특수미끼 제작 도구와 숨겨진 맵 그리고 희귀 물고기등을 통해 디테일한 스킬과 아기자기한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좀 더 큰 화면으로 낚시게임 빅피쉬2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6인치대 G프로2, 베가시크릿노트등 6인치대 패블릿폰이나 태블릿PC로 즐기면 됩니다. 빅피쉬2가 모바일게임의 이미지를 벗고 PC게임으로도 즐길 수 있게 서비스를 확대했어요. PC에서 즐길 수 있게 페이스북 캔버스 앱을 지원하거든요. 이젠 페북ID만 있으면 계정하나로 데이터를 공유하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답니다.

페이스북으로 빅피쉬2 즐기기

2014년 신작온라인게임 FC매니저 모바일!! 풋볼데이 공략,모바사커 공략 만큼 재미있네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 단순하고 중독성있는 게임으로 스마트폰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아요.

좀비플랜츠만한 중독성게임 캐니멀워즈 공략~~ 캐주얼게임 좀비플랜츠 보다 귀여운 미니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