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달리기게임추천 받은 쿠키런 만큼 색다른 신규게임추천 쥬시런 공략후 다이어트 도전해야 할 것 같은

by 핑구야 날자 2014. 4. 23.
반응형

달리기게임추천 받은 쿠키런 만큼 색다른 신규게임추천 쥬시런을 공략후 다이어트 도전해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드는 거 있죠. 쿠키런은 달리기게임추천을 받은 게임 중에 제일 인기있던 게임이죠. 쿠키런만큼이나 재미있을 것 같은 달리기게임 쥬시런이 카카오게임으로 출시가 되었어요. 아무 생각없이 달리고 싶은 생각으로 쥬시런을 설치해 보았어요.ㅋㅋ 달리기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비슷한 분위기의 캐주얼게임에서 뭔가 색다른 즐거움을 찾게 될 것 같아요. 쥬시런은 생각이상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살짝 흥분되게 만드네요.ㅋㅋ 쥬시런을 어제 설치해서 아직은 많이 즐겨보진 못했지만 쥬시런만의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화풍과 색감이 상큼하고 정감이 느껴져 인상적이었어요.



카카오게임 쥬시런 설치


쥬시런은 카카오게임이라 카카오톡을 통해서 설치해도 되고 구글플레이에서 쥬시런을 조회해서 설치해도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16.25MB입니다.




쥬시런 공략 맛배기


신규게임추천으로 올라온 쥬시런은 독이 든 사과를 먹고 쓰러진 엄마를 위해 달려야 한다는 스토리로 시작을 합니다. 무작정 달려야 하지만 다이나믹한 게임방식에 시간가는 줄 모른답니다.



채집파트에 총알을 많이 모아야 화력이 몰라보게 달라져 발바닥에 땀이 나더라구요.ㅋㅋ 주스를 보관하지 않으면 상해버리니까 잘 기억해여 합니다.



달리기게임추천 받은 쿠키런 만큼 색다른 신규게임추천 쥬시런은 캐릭터 공격자와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서 좀 더 스릴넘치게 즐길 수 있어요.



쥬시런은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캐릭터의 파워는 물론 몇배나 커져서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게 만들기도 해요. 처음엔 깜짝놀랐어요.ㅋㅋ 스마트폰 화면에 꽉차서 말이죠.ㅋㅋ



정신없이 달리다 보면 다양한 아이템들로 더욱 즐겁게 되는데요. 돌아올때는 선발주자을 픽업해서 점수를 5% 추가로 받을 수도 있어 정신 바짝차려야 해요.



러닝, 채집, 슈팅 타입펫은 최소 하나씩 보유하는게 좋아요. 더블샷 총알 개수로 달리기 뿐만 아니라 슈팅을 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가 있어요.



드디어 딸기주스를 만들었어요. 판매도 가능하지만 냉장고에 보관했어요. ㅋㅋ 맛난 딸기주스도 모았으니 좀 더 달려봐야 겠어요. 냉장고에 그득그득~~~ 과일주스를 담아야죠. 괜히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거 있죠.



열심히 달린 결과 초반치고는 괜찮은 실력이죠. 555M를 달렸네요.ㅋㅋ 동료픽업을 해서 5%의 보너스까지~~ ㅋㅋ



ABC마트 10만원 상품권 1000명


요런 이벤트는 놓치면 아쉽죠. 5월16일까지 랭킹 1000명에게 주는 ABC마트 10만원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네요. 확률도 높고 초반이라 경쟁율로 낮을 것 같아서 도전하고 있어요. 쥬시런 인트로화면에 이벤트가 뜨길래 무시했는데 무시할게 아니더라구요. 최고 점수 상위 1000명이니 운빨보다는 실력이니 해볼만 하죠.ㅋㅋ



달리기게임추천 받은 쿠키런 만큼 재미있는 신규게임추천 쥬시런이 런칭을 하면서 ABC마트와 함께 하는 이벤트라니다. ABC마트에는 개성넘치는 신발이 참 많죠. 우리 아이들도 좋아해서 가끔 이용한답니다.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 단순하고 중독성있는 게임으로 스마트폰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아요.

캐슬히어로즈 공략, 로스트인스타즈 공략보다 워밸리의 현란한 그래픽에 안드로이드게임추천 받을만

RPG게임추천 신기행 공략~ 모바일RPG 중 스마트폰게임추천받아 옵티머스뷰3로 신기행 해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