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의 쉬운 배달로 오랜만에 저렴한 피자로 즐거운 야식타임!! 배달을 빨리 받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4. 4. 28.
반응형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으로 오랜만에 저렴한 피자로 즐거운 야식타임!! 배달을 빨리 받는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배달통을 통해 야식주문배달앱을 해본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야식주문배달앱은 많아요. 그런데 많은 배달음식앱 중에서 배달통을 선택한 것은 2013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생활서비스 부문 통합대상을 받아서가 아닙니다.ㅋㅋ 지인의 추천도 있었지만 우연히 본 기사 때문이랍니다. 잘나가는 음식배달앱들이 중소상공들로부터 받은 수수료가 제일 낮다는 겁니다. 기존에 11%(VAT포함)로 제일 낮았는데 이번에 8.8%(VAT포함)로 무려 2.2%나 낮추어 한자수로 중소상공인들의 부담을 덜어 주었기 때문이죠. 착한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을사용하게 된 이유죠.ㅋㅋ



자식에게 이길 부모없다더니


공부하느라 주말에도 늦은 시간까지 학원에 있는 큰 녀석으로부터 전화가 왔어요. 데리러 와달라는 전화였죠. ㅜㅜ 비가 오기도 했고 오랜만에 데리러 한남동으로 고고씽~~ 약간 늦은 시간에 도착을 했는데 피자가 먹고 싶다고 하는 거 있죠. 시간이 늦었다고 해도 도리가 없네요. 아이들이 한참 먹을때라~~ 돌아서면 배가 고프다네요. 막내가 아직 학원에서 오지 않았지만 배달통으로 피자를 주문했어요. 남겨 놓으면 되니까요. ㅋㅋ 




배달통 앱 설치방법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에서나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배달통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물론 Tstore에서도 가능합니다.



배달통 사용후기


역시 야식은 치킨아니면 피자죠. 치킨이 먹고 싶기는 했지만 큰 녀석의 의견에 따라 피자로 결정했어요. ㅜㅜ 브랜드 피자를 먹으면 한판으로는 부족하고~~ 결국 저렴한 피자로 결정~~ 배달통은 현재 위치파악은 기본 B-Score를 분석해서 맛집을 추천해준답니다. 검색도 잘하고 결제까지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어요. 세상 참 편하죠.



야식주문배달앱을 이용하다보면 열받게 하는게 있어요. 운이 좋으면 전화통화가 되지만 그렇지 않으면 영업을 하지 않거나 끝난 업체가 있어 짜증이 나죠. 배가 고파 더 열받게 되죠. 그런데 배달통은 영업중인 업체와 영업중이 아닌 업체가 구분이 되어 골탕을 먹는 일이 없어요.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에는 치킨, 중식, 피자, 족발/보쌈, 야식, 찜/팅, 한식/분식, 돈가스/일식/회, 도시락/죽/패스트푸드등 음식배달서비스를 보니 눈이 돌아가네요. ㅋㅋ



배달음식업체들도 참 다양하죠. 피자를 주문하기로 했지만 막상 배달통에서 서비스하는 음식을들 보니 고민이 되는 거 있죠. ㅋㅋ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은 음식만이 아니라 꽃배달, 배달대행, 생활편의업체들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네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58쌀피자집에서 통감자새우피자와 씨푸드피자를 주문했어요.



허걱~~ 그런데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배달이 온 거 있죠. 와우~~  지금까지 음식배달앱으로 주문한 것 중에 제일 빠른 것 같아요.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할때는 대부분 신용카드로 해요. 그런데 혹시 현금이나 신용카드, 체크카드등이 없을때도 걱정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은 모바일 결재로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나저나 배달이 이렇게 빠른 이유는 뭘까 궁금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의 배달톡 때문인것 같아요. 배달이 빠르다 늦다 또는 맛있다 맛없다등등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을 이용한 고객들의 배달톡 때문인것 같아요. 이러한 의견은 매출에 영향을 주기 때문일겁니다.



맛집정보나 배달이 빠르다던지 아니면 서비스가 불만스럽다면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을 통해서 알릴 수 도 있어요. 착한가게는 더욱 잘 되게... 서비스 개선이 필요한 주인장에게는 따끔한 한마디를 해주면 좋겠죠. 



한참 먹을때라도 그렇지~~ 폭풍흡입하는 녀석을 보니 겁도 납니다.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고 건강하게 자라는것만 해도 고마운 일이죠.



맛나게 멋고 막내것도 남겨두었어요. 그리고 배달톡을 통해 평가를 했어요. 피자는 역시 브랜드 피자가 제 입맛에는 맛더라구요.ㅋㅋ 배달도 만족스럽고 맛는 맛있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괜찮았어요.



그런데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은 적립은 기본이고 사용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기프티통, OK캐쉬백으로 적립이 되죠. 대박~~ 믈론 포인트는 얼마 되지 않지만 그게 어딥니까? 



오늘 주문한 피자집은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아 아쉬웠어요. 그래도 배달주문으로 30원, 배달톡을 남겨 20원, 신구가입으로 1000원 총 1050원의 기프티통이 쌓였어요. ㅋㅋ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으로 쌓은 포인트는 다양한 모바일쿠폰과 교환을 할 수 있답니다.



일요일인데도 학원에서 공부하느라 10시 30분이 넘어서 막내가 왔네요. ㅜㅜ 피자를 보더니 기분이 좀 풀어지나봐요.ㅋㅋ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을 통해 재미있는 통계를 볼 수 있는데요. 실시간검색어로 족발, 보쌈이 1위네요. 새벽인데.. 와우~~  추천검색어는 치킨이 역시 1위군요.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 이벤트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고객만족도 1위라고 하니 축하해야죠. ㅋㅋ 얼마남지 않은 이벤트지만 서들러 행운을 얻어보세요.



두번째 이벤트는 여유가 있네요. 달라진 배달통을 주제로 나에게 배달통이란 설물조사를 통해 배달통 기프티통 1만원권과 조지아 캔커피를 받는 행운을 누려보세요.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 덕분에 쉬운 배달 방법으로 오랜만에 저렴한 피자로 즐거운 야식타임을 갖었어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주문이 가능하고 회원가입도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끝~~ 상공인들을 위해 수수료를 8.8%로 음식배달 앱중 최저로 서비스를 하고 있는 착한 음식배달앱 배달통을 앞으로도 주~욱 이용해야 겠어요.

안드로이드폰으로 배달통 다운로드 받기

아이폰으로 배달통 다운로드 받기

김포 장기동맛집 추천받아 장기동 먹자골목의 고기나라에서 즐거운 삽겹살,LA갈비,소양념갈비 삼합 외식

등촌동 맛집 라운지디 방문후기 저렴한 가격 넓은 공간 각종 모임과 수다떨기 좋은 집

오리고기맛집 오리고기 신메뉴 일산맛집 가나안덕의 오리불고기 처음 맛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