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 받아 공략한 MMORPG게임, 역시 대작게임같은 섬세한 그래픽에 놀라

by 핑구야 날자 2014. 5. 2.
반응형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 받아 공략한 MMORPG게임, 역시 대작게임 같은 섬세한 그래픽에 놀라게 되었어요. 최신스마트폰 게임 유토피아 : 여왕의 부름은 기존RPG과는 다른 정통 MMORPG입니다. 일반 MMORPG게임에 비해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의 그래픽은 너무 섬세해서 움직임이 마치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었어요. 스마트폰의 스펙이 좋다보니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과 같은 대작게임이 무리없이 돌아가는 것 같아요. LG G프로2로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 받아 게임을 하고 있어요. 일단 6인치대 대화면이라 게임을 하는데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유토피아가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게이머가 생각이상으로 많네요.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에서 유토피아로 조회해서 『유토피아 : 여왕의 부름』를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19.43MB입니다.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공략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을 받았는데요. 직업군보다는 예쁜 캐릭터를 더 좋아해요.ㅋㅋ 인트로화면도 게임할만한 그래픽이죠. ㅋㅋ 




여성게이머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직업은 매지션, 버서커, 프리스트로 남성/여성 캐릭터로 총 6종입니다.



지인으로부터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은 매지션으로 받았어요. ㅋㅋ 자연요소를 이용하여 광풍과 빙상 그리고 플레임을 지배할 수 있답니다. 제가 선택한 직업의 캐릭터이기도 하구요.ㅋㅋ 마음에 드는 금발 헤어스타일로 교체~~



매지션 남성 캐릭터입니다. 검이 특이해서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ㅋㅋ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 두번째는 버서커입니다. 신의 힘을 타고났다고 하니 파괴본능이 강한 게이머에게 매력적인 직업이죠.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의 남성 버서커입니다. 6명의 캐릭터 중에 검이 가장 크고 덩치도 대박이죠. 남성게이머에게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가 아닐까 싶어요.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중에 가장 귀여운 프리스트입니다. 산성한 힘도 있지만 희망을 가져다 준다는 컨셉이 참 마음에 들어요. 하트가 뿅뿅 너무 귀엽죠.ㅋㅋ



마지막으로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 프리스트의 남성캐릭터입니다. 각자 자신만의 무기와 내공으로 멋진 게임을 즐겨보자구요.ㅋㅋ



매지션 여성캐릭터로 멋진 승부를 ~~~ ㅋㅋ 



화면을 확대해서 매지션의 살아있는 바디라인을 보세요. ㅋㅋ 넋놓게 만들고 바로 광풍으로~~ ㅋㅋ 요절을 내버립니다.ㅋㅋ



MMORPG가 그렇듯 퀘스트가 기본입니다. 퀘스트알림창을 터치해서 질문에 터치하여 미션을 받거나 질문을 받으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대작게임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의 그래픽은 일반 온라인게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화려해~~ 중독성이 강한편입니다.



답변을 터치하면서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을 즐겨도 좋구요 Skip해도 됩니다.ㅋㅋ



배틀기어가 보호막을 치며 위협을 가하지만 겁먹을 필요가 없답니다. 덩치만 컷지 허당이거든요.ㅋㅋ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 받아 공략한 MMORPG게임의 기마시스템이 있는데 일반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죠. 또한 유토피아의 기마시스템은 기마 미션으로 등급을 올리면서 기마의 외형 및 캐릭터의 능력치를 대폭 늘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나무정령이외의 캐릭터와 싸울때도 마찬가지지만 우측하단의 무기들을 터치해서 한방에 공격을 퍼붓게 되면 스트레스가 확 날라간답니다. ㅋㅋ



좀 더 강력한 매지션 캐릭터를 위해 영혼강화는 필수죠.ㅋㅋ 골드와 강화재료를 충분해야 하는데 현질이 절실한 부분이기도 해요. 참느라고 혼났네요. 치명타보석은 공격력 보석을 2개씩 수령하고 방어력보석인 체력보석도 2개씩 수령을 해서 강화하면 됩니다.



스킬의 강화순서는 마법HP->파이어볼->마력상승->영혼마나->슈팅스타->아머마스터->스태틱필드->파이어강화->슈팅강화->스태틱강화->아잇강화->아이스링 순으로 하면 됩니다. 던전도 참 다양해서 이게 스마트폰용 게임이 맞나 싶더라구요. 3D로 랜더링이 되어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을 하다보면 쉽게 빠져들게 되죠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의 크리쳐는 전투의 보조 역할을 하는 동시에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진화와 환생을 통해 나만의 개성있는 크리쳐로 성장시킬 수 있죠.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의 비공정시스템은 게이머가 엄호대, 탐험대등의 서로 다른 기능을 가진 비공정을 가질 수 있도록 해서 다양하고 색다른 탐험을 즐길 수 있게 만들죠. 좌우지간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 받아 공략해보니 때로는 혼자서는 어려운 경우도 있더라구요.



중과부적인 상황에서는 비슷한 레벨의 게이머를 친구로 선택을 하면 훨씬도 다이나믹하고 파괴력 넘치게 던젼을 마무리할 수 있어요. 매시젼이라면 프리스트나 버서커를 먼저 선택하는게 다양한 공격을 위해서 좋지죠.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 받아 공략한 MMORPG게임을 해보니 시간이 후딱가고 레벨로 빨리 상승해서 성취감도 높은편입니다.ㅋㅋ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은 게이머들과 공조해서 전투를 벌일 수 있어 짜릿합니다. 3D화면으로 생동감 넘치는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은 자동전투모드를 활용해 무협영화를 보는듯 즐길 수도 있어요. 짬이 나실때 즐겨보세요.

레전드오브갓(레오갓) 공략해보고 MMORPG게임 중에 재미있는게임추천 받을만 하던데

워밸리 공략해보니 레전드오브킹 공략을 해 본 게이머라면 스마트폰MMORPG게임추천하겠는데요

모바일게임 팔선녀 공략후 쿠폰획득!! 팔선녀 리워드의 오마이갓 활용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