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게임추천 기대되는 아우라!! 신작게임추천 받은 모바일게임만큼 보상쿠폰 많이 줄까?

by 핑구야 날자 2014. 5. 25.
반응형

모바일게임추천 기대되는 아우라입니다. 신작게임추천 받은 모바일게임만큼 보상쿠폰 많이 줄까 궁금해지네요. 아우라는 액션MORPG게임으로 4399게임즈에서 운영을 합니다. 게임명 아우라는 일상에서 흔하게 사용하는 단어라 왠지 친숙함이 느껴집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많아지면서 오히려 PC게임보다는 스마트폰 게임이 더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황금색의 아우라의 BI는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 황금색에 어울리는 용의 문양을 배경으로 사용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판타스틱한 느낌이 확 옵니다. 아우라는 정통MORPG의 재미를 살린 모바일게임으로 스펙타클한 액션과 편리한 조작감 그리고 화려한 그래픽 효과가 매력적임을 엿볼 수 있어요.



모바일게임추천 기대되는 아우라 스토리


모바일게임 아우라는 신들의 전쟁에서 어렵게 승리한 올림푸스신들은 세상을 지배하려던 타이탄과 악마들을 명계에 봉인하게 됩니다.




그때부터 세계는 천계, 인간계 그리고 명계로 나뉘어지게 됩니다. 그런데 세월이 흘러 인간들이 신의 존제를 의심하기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자 신들의 힘이 점점 약해지면서 명계의 봉인에 틈이 생기게 됩니다.



결국 악마들이 명계에서 탈출하게 되자 인간은 자신들의 의심에서 비롯된 일임을 망각한채 신드르이 존재와 믿음을 잃게 됩니다. 결국 신격을 잃어버리고 해방된 타이탄과 악마들을 파괴를 일삼게 되죠.



더 이상 지켜볼 수 없던 주신 제우스는 인과과 결합을 하게 되고 타이탄과 악마들과 맞서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으로 신의 후예가 탄생하게 됩니다. 과연 신의 후예들은 예전처럼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 수 있을지는 게임을 해봐야 알겠죠.



아우라 사전등록 이벤트


모바일게임추천 기대되는 아우라의 사전등록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신작게임추천 받은 모바일게임만큼 보상쿠폰 많이 줄지 기대하면서 이벤트를 살펴보았어요. 이벤트는 런칭시점까지 진행을 합니다.



모바일게임추천 기대되는 아우라의 사전예약인원이 7만여명이 되어갑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사전예약자수만큼 아이템을 전원에게 지급을 합니다.



놓지면 아쉽잖아요.ㅋㅋ 저도 아우라 사전등록이벤트에 응모를 했답니다. ㅋㅋ 그런데 티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니 참고하세요.



두번째 모바일게임 아우라의 이벤트는 아우라 페이스북을 좋아요 누르면 됩니다. 5000명 달성시 아이패드 에어 16G wifi를 추첨을 통해서 받을 수 있어요. 아직 1000명이 되지 않아 갈길이 머네요. 사전등록신청은 7만명이나 되는데..



아우라 사전예약이벤트 바로가기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레전드오브갓(레오갓) 공략해보고 MMORPG게임 중에 재미있는게임추천 받을만 하던데

워밸리 공략해보니 레전드오브킹 공략을 해 본 게이머라면 스마트폰MMORPG게임추천하겠는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