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G3 예약가입시 혜택 뭘 주나? LG-F400스펙과가격, SKT G3이벤트보다 빠른 유플러스만의 특별한 선물

by 핑구야 날자 2014. 5. 24.
반응형

G3 예약가입시 혜택 뭘 주나 궁금했는데~~ SKT G3이벤트보다 빠른 유플러스만의 특별한 선물을 확인해보니 G3(LG-F400)스펙,가격보나 놀랐어요. G3는 LG전자의 2번째 출시되는 최신스마트폰입니다. 오는 28일 출시되는 G3를 특별한 만남으로 좋은 선물을 챙겨보세요. 지난번에 S사에서 G프로2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퀵윈도우케이스를 주었는데~~ 끝까지 안되더라구요. 약만 빠짝 오른 S사의 이벤트보다는 유플러스가 훨 낫죠. G3를 유플러스에서 예약가입을 하면 선착순으로 퀵서클케이스와 무선충전패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특히 G3의 퀵서클케이스는 원형의 윈도우창으로 디자인이 되어 패셔니스타들에게 더욱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비공식 G3 스펙과 가격


5월28일 런칭되는 G3의 스펙은 LG전자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를 하지 않아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미 언론이나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 G3의 스펙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OS : 안드로이드 킷캣 4.4

디스플레이 : 5.5인치 쿼드HD IPS(QHD), 제로갭터치

사이즈 : 146 * 74.6 * 8.9

컬러 : 메탈릭 블랙, 실크화이트, 골드

네트워크 : LTE, LTE-A, 광대역LTE

칩셋 : 퀄컴 스냅드래곤801

메모리 : 32GB eMMC, 32GB LPDDR3

카메라 : 후면 1,300만화소 OIS+, 전면 210만 화소,오토포커스,듀얼플래시

배터리 : 3,000mAh 착탈식

기타 : USB2.0, BT4.0 BLE, NFC



G3의 스펙에서 가장 큰 이슈중에 하나는  디스플레이입니다. 기존 HD에 비해 무려 4배의 화질을 보여주는 QHD입니다. 삼성도 QHD때문에 서둘로 갤럭시S5 프라임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스마트폰에서는 FHD와 QHD를 육안으로 구분하기 쉽지는 않습니다. 다만 LG전자와 삼성전자의 자존심이죠. 특히 디스플레이는 LG전자가 우세한 입장이라 더욱 치열한 게임이 될 것 같아요. G프로2에서 이미 LG스마트폰의 카메라 성능은 입증이 되었습니다.



G3에 지문인식이 없다고 서운해 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G3의 노크코드는 86,000여가지의 다양한 코드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사용해보지면 재미도 있답니다. 남들과 다른 개성있는 인트로죠.





내가 좋아하는 G3 컬러는


LG G3는 현지시간 27일 런던, 뉴욕, 샌프란시스코과 28일 이스탄불, 싱가포르 등 세계 6개 도시에서 열릴 계획입니다. 한국은 오는 28일 오전 10시에 G3 런칭행사를 갖게 됩니다. 제가 마음에 드는 컬러는 골드입니다. HBS-730 무선헤드셋도 골드랍니다.ㅋㅋ



G3는 3가지 색상이 출시되는데요. 바로 골드와 메탈릭 블랙, 실크화이트등 3종이죠. 그동한은 화이트를 선호하는 편이었는데 이번에는 골드가 눈에 확 들어오는 거 있죠. G3는 금속고유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메탈틱 스킨에 유선형 슬림라인이 한 손에 착 감기는 맛을 느낄 수 있어요.


▲ LG G3 골드


▲ LG G3 메탈릭 블랙


▲ LG G3 실크 화이트


그런데 G3 퀵서클케이스는 5종으로 매탈릭 블랙, 실크 화이트, 샤인 골드, 아쿠아 민트, 인디언 핑크가 출시되죠.  어떤 컬러가 마음에 드시나요. 아쿠아민트를 보고 흔들렸지만 역시 샤인 골드가 제일 좋아요. ㅋㅋ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퀵서클케이스


G3의 퀵서클케이스는 무선충전을 지원합니다. 충전케이블을 꽂았다 뺐다가 할 필요가 없어 사무실에 두고 사용하면 너무 편하죠. 무선충전패드의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무선충전패드를 접은 앞면과 뒷면의 모습입니다. G3를 거치하는 후면에 충전케이블을 꽂으면 되죠.



G3 퀵서클케이스의 기능은?


퀵서클케이스는 케이스의 윈도우창이 동그랗게 되어 잇죠. 퀵서클케이스를 닫으면 G3디스플레이에서 원형으로 6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LG G3 퀵서클 케이스의 6가지 기능은 전화, 문자, 음악, 카메라, 헬스, 시계등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기능은 퀵서클케이스를 열지 않고 전화를 받을 뿐만 아니라 최근 7일동안 수신한 전화리스트에서 선택해 통화를 할 수 있다는 겁니다. 두번째는 헬스기능이죠. G3자체 헬스기능과 G워치와 연동한 정보를 보여줄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라이팅기능입니다. 요게~ 요게~ 신의 한수죠.ㅋㅋLG G3를 사용하다가 퀵서클 케이스를 열고 닫을때 그리고 전화 및 문자가 수신 되었을 때 은색의 LCD 빛이 원형 윈도우의 데코 라인을 따라 원을 그리며 빛나게 됩니다. 무선충전패드위에 올려진 G3의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완소아이템이죠. 폼에 죽고 폼에 사는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유플러스만 가능한 선물


『오직 U+ 예약가입자만의 단독 혜택』이라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요. 예약구매고객과 일반구매고객으로 나누어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왕 구매하실 분이라면 빠른 선택이 중요한 것 같아요. SKT G3이벤트는 아직 없네요.



예약구매고객 : 2014.5.22 ~ 5.27

예약조건 : U+에서 G3예약 구매후 14일동안 개통 유지

예약혜택 : 퀵서클케이스(5종중 택1), 무선충전패드 증정 


일반구매고객 : 2014.5.28 ~ 6.10

구매혜택조건 : 구매후 14일동안 개통유지

구매혜택 : 퀵서클케이스만 증정(5종중 택1)


* 상기 조건에 맞는 고객에게 행사안내 문자를 송신합니다. 



유플러스의 LTE8무한대 요금을 대박기변, 대박할인으로47,000원(VAT별도)의 요금으로 24개월 약정기간 동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LG G3의 예약가입시 받게 되는 퀵서클케이스는 49,000원입니다.무선충전패드는 5만원 내외입니다. 따라서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매하면 10만원내외로 절약을 하는셈이죠.


G3예약이벤트 바로가기


유플러스의 대박기변과 대박할인에 해당되지 않는 분들은 월 6만원대 요금으로 LTE데이터, 통화, Mnet, 모바일TV까지 완전 무제한의 자유를 누려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NS윤지 최근사진 바탕화면 좋아 기변투미 ㅋㅋ 유플러스 대박기변 대박할인 프로모션 스마트폰교체 기회

영등포구청에서 레이싱모델 임은빈(비니)와 함께 한 응급남녀 다운로드 광대역LTE 속도측정

코엑스 인터넷속도 측정 결과, 코엑스 전시일정 유플러스 광대역LTE8로 빠르게 확인할 수 도 있겠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