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알뜰폰요금제 중 조건없는 유심 LTE요금제로 반값요금제 실현~~ 헬로모바일 단점과 반값요금제 결정은?

by 핑구야 날자 2014. 5. 25.
반응형

알뜰폰요금제 중 조건없는 유심 LTE요금제로 반값요금제를 실현하였습니다. 헬로모바일 단점과 반값요금제 어느것이 유리한지 확인해보세요.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 실제로 계산해보니 50%의 할인을 받아요. 대박~~ 그리고 이승기 팬미팅 참가 특전을 포함 3가지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헬로모바일의 반값요금제는 무약정, 무위약금상품이라 언제든지 타사로 번호이동할 수 있는 유심기변이 가능합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타사의 42요금제~ 62요금제대비 반값의 기본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음성, 데이터등 기본 제공량은 같습니다. 기능이 떨어지지 않느냐라는 생각을 갖게 되는데요. KT와 동일한 WiFi등을 사용해서 올레WiFi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죠.



S사에서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면


S사의 62요금제를 사용하는 분이 헬로모바일 조건없는 유심LTE31 요금제를 사용하면 50%가 절약된 31,000원에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2년 약정기준으로 사용하면 3사의 경우는 1,488,000원이지만 헬로모바일 조건없는 유심 LTE요즘제를 이용하면 744,000원을 절약하게 됩니다.



음성통화는 월 350분, 350건의 문자 그리고 6GB의 데이터를 제공받아도 월 31,000원입니다. 고민되는 분들이 많아지겠네요. S사의 단말기 할부금이나 위약금이 있어도 번호이동 가능합니다. 위약금이나 할부금과 절약되는 금액을 비교해보고 결정하면 되겠죠.



기존에 가지고 있던 공기계나 중고폰등을 활용하여 새로운 번호로도 가입도 가능해서 세컨폰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군침도는 조건이죠.



그밖에 아이폰,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 사용량, 청구요금 등 바로바로 조회 가능하니 사용하면서 불편함아 없겠죠. 현재 알뜰폰 가입자가 70만명으로 CJ에서 운영하는 알뜰폰 1위업체입니다.



매일 오전10시 ~ 11시에만 나타나는 팝업창을 통해 헬로 모바일에 가입 신청을 하면 이승기 팬미팅 100% 초대된다고 합니다.



헬로모바일의 단점과 통신비 절감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면 KT통신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품질은 같다고 보면 됩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70만 사용자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두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KT통신망을 사용하지만 KT에서 운영하는 별을 받지 못합니다. 대신 100원에 1점씩 CJ ONE 포인트로 적립되니 상관없겠죠.



MVNO를 사용하다가 통신 3사로 번호이동하려고 하면 거부하는 곳이 있다는 의견이 있어요. CJ에서는 가능하다고 하니 확인을 해보세요. 혹시 번호를 계속 사용해야 하는 분이 있다면 고민해보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새로운 번호로 가입을 하면 되겠죠. 번호이동 안내 서비스를 해주니까요. 결국 헬로모바일 단점이 일부 있지만 이러한 단점과 반값요금제의 매력 중에 어느것이 더 유리한지 판단하고 가입하면 좋을 것 같아요. 62요금제의 경우 2년 약정 기준으로 S사보다 무려 744,000원이나 절약이 되니까요.


반값요금제 조건없는 유심 LTE요금제의 추가 혜택


헬로모바일이 5월20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반값요금제를 이용하게 되면 1개월간 기본료가 무료입니다. 그리고 약정도 없고 위약금도 없어요. 헬로모바일을 사용하다 언제든지 해지해도 말이죠.



다시말해 사용하다가 변심하여 다른 통신사를 선택해도 말이죠. 헐~~ 그리고 가입축하선물로 투썸플레이스의 아메리카노를 줍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 100명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줍니다. 운이 좋은 분들에게 행운을 빌어요. 본 프로모션이외에 CJ ONE멤버십 서비스도 제공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가입을 하지 않아도 헬로모바일로 얼마나 절약이 되는지 알아만 봐도 1000명에게 치즈타임을 준다고 하네요.

반값요금제 이벤트 확인하기

LG G3 퀵서클 케이스 마음에 드는 기능 3가지!! 프리미엄 스마트폰케이스 퀵서클 컬러와 가격

엑스페리아Z2 스펙과 가격,스마트밴드 SWR10 후기-최신스마트폰 트렌드를 보여준 소니 신제품 발표회

베가아이언2(IM-A910S/K/L) 미디어데이 후기 - 스마트폰 선택의 기준은 디자인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