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대규모전쟁 선국 공략 섹시한 전투력의 매력적인 모바일게임!!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로 더욱 재미있게

by 핑구야 날자 2014. 6. 15.
반응형

대규모전쟁 선국 공략 섹시한 전투력의 매력적인 모바일게임!!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로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있어요. 중국발 게임들이 초반에는 재미를 주는 듯 했지만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한 채 머물고 있는 경우가 있죠. 선국은 세상을 지배하라는 슬로건으로 출시하면서 이러한 우려를 잠재울만한 시스템을 준비하고 나섰습니다.  선국은 N對N 전투를 다양한 카테고리로 꾸몄는데 서버전, 국가전, 영지전등입니다. 이러한 대규모 전투를 시간에 따라 유기적으로 엮어서 잠시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빠른 레벨업으로 성취감을 높여 몰입도를 더욱 높혀줍니다. 캐릭터에 따라서는 묘한 관음증을 자극하는 부분도 대규모전쟁의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남성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 같기도 해요.



선국 설치


안드로이드게임 선국은 구글플레이나 티스토어에서 『선국』을 조회해서 ㅅㄹ치하면 됩니다. 기번사이즈는 39.76MB입니다.




선국 세상을 지배하라 공략


선국은 전사, 법사, 자객, 사제등 4종류의 캐릭터를 남성과 여성으로 각각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각 캐릭터는 공격, 방어, 생명, 설정값등을 참고해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 男 전사

▲ 女 전사

▲ 男 법사

▲ 女 법사

▲ 男 자객

▲女 자객

▲ 男 사제

▲ 女사제

대규모전쟁 모바일게임 선국은 총 4명의 캐릭터를 선택할 있는데요. 모두 여성캐릭터로 세팅을 했습니다. 女법사를 메인으로 선택하고 헤어스타일이나 머리색 그리고 얼굴을 바꿀 수 있어요.



4명의 캐릭터별로 신을 선택할 수 있어요. 물을 다스리는 홍수의 신 공공을 선택했어요.



허걱~~ 그런데 대규모전쟁 선국 공략을 시작하면서 법사가 속옷만 입고 있는 거 있죠. ㅋㅋ



선국을 좀 더 진행하고 나니 처음 캐릭터를 선택할 당시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답니다. 법사의 부끄러운 모습 ㅋㅋ



연햑해 보이는 법사지만 전투에서는 물불을 안가리죠.ㅋㅋ 화면을 터치해서 위아래로 움직이면 줌 인/아웃이 되어 색다른 제미를 느낄 수 있어요.



대규모전쟁 선국 공략 섹시한 전투력의 매력적인 모바일게임은 자동전투가 가능해서 더 재미있어요.

 


아이고 부끄러워라~~ 법사의 뒤태가 게임에 몰입을 바해하는 군요. ㅋㅋ



각종 스킬을 통해 보다 화려한 선국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좌측에 주어진퀘스트를 선택하면서 임무를 완수해나가니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벌써 19레벨이네요.



모바일게임 선국은 일반 필드 사냥과 일반과 정예의 인스턴트 던전을 클리어하는 방식입니다.



대규모전쟁게임 선국은 신선들의 국가에서 펼쳐지는 전투지만 대규모전투를 통한 점령전의 긴장감의 짜릿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스케일이 큰 대규모전쟁게임 선국으로 세상을 지배하는 맛을 게임으로 느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제국시대 공략 초반부터 300 제국의부활의 느낌을 주는 전쟁게임의 매력

전략게임 제국시대 for afreeca(아프리카)로도 출시되는 전쟁게임 공략이 즐거워

SNL 코리아의 SNL GTA 수호전 최정문 맥심 파격화보 보고 수호지 시즌2로 마음을 달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