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비너스 모델 레이싱걸(허윤미,조세희,류지혜)과 함께 게임도 즐기고 월드컵 응원도 신나게

by 핑구야 날자 2014. 6. 16.
반응형

비너스 모델 레이싱걸(허윤미,조세희,류지혜)과 함께 게임도 즐기고 월드컵 응원도 신나게 즐겨보세요. 남심을 자극하는 비너스의 모델로 레이싱걸과 비너스게임을 들길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비너스는 TCG(카드배틀게임)이라서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비너스는 여신들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게임이지만 의외로 단순함을 가지고 있어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특히 TCG를 즐겨 본 분이라면 느낌을 아실겁니다. 비너스는 여신들의 화끈한 카드배틀이란 컨셉으로 게임을 더 이상 진행하지 못하게 만들 정도의 섹시하고 매력적인 다양한 카드로 가득합니다. 다양한 여신카드를 조합하고 강화하면서 게임을 전략적으로 즐길 수 있어요.



비너스 설치


안드로이드게임으로 12세 이상가이지만 등급이 상향되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구글플레이나 카카오톡에서 『비너스』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34.29MB입니다.




비너스 공략


비너스의 캐릭터는 3종류입니다. 그래서 비너스의 모델도 레이싱걸 허윤미,조세희,류지혜가 등장하게 되는거죠. 캐릭터는 수호의여왕, 지혜의여왕, 자유의여왕입니다.


▲ 수호의 여왕


▲ 지혜의 여왕


▲ 자유의 여왕


비너스는 인간들이 악마를 막아낸 에그원에서 푸른초원과 함께 평화롭게 지냈지만 더 이상 생명이 살지 않는 곳으로 바뀌면서 희망을 다시 찾기 위해 여왕들과 함께 전투를 벌이게 된다는 스토리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카드덱을 구성해서 배틀을 하면 됩니다.



물론 카드의 조합과 강화로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단순한 배틀만으로는 승리를 보장할 수 없죠.



비너스는 덱설정에서 카드교체등을 통해 전략과 전술을 구사하면 승률이 높아지죠. 그러나 덱설정이 활성화되는 것은 레벨마다 차이가 있어요.



비너스를 통해 게임을 하면서 초반이라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 조금씩 스킬을 익혀 가면서 배우는게 좋아요. 예쁜 여왕들의 카드만 보지말구요.



비너스를 통해 게임에서 승리를 하면 여신카드를 선물로 받게 됩니다. 잘록한 허리의 인간카드 이오를 처음으로 획득했어요.



제 1장 에그린의 평원에서 주어진 던전을 공략하면서 빨리 평화를 되찾아 보세요.



비너스모델과 함께 하는 아프리카TV


2014년 6월17일 저녁 11시에 비너스:여신들의 반란의 모델인 아프리카TV BJ 안젤라(조세희)와 함께 해보세요. 비너스의 모델인 허윤미, 류지혜과 같이 방송을 한답니다. WiFi가 잘 잡히는 곳에서 대기하세요. 물론 요금제와 관계없다면 상관없구요.ㅋㅋ


▲ 방송 찾아오시는 방법 : 아프리카tv 검색창에서『안젤라』 입력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첫 한국전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TCG게임 비너스의 모델로 촬영을 하면서 있었던 촬영 뒷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그리고 레이싱모델이기도 한 허윤미,조세희,류지혜와 같이 비너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도 하구요.

모바일TCG 인기게임 맹장 전설의서막 공략 쉬워 모바일삼국지게임으로 해볼만

블랙썬 공략-아포칼립스 카오스베인 같은 용병게임!!섹시한 마법사와 프리미엄 용병이 고전게임의 매력을

모바일게임추천 밀리언아서와 사이퍼즈의 콜라보레이션!! 카드배틀게임추천 더 받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