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도심에서 즐기는 이색캠핑으로 즐거운 오후!! 장비가 필요없는 부담없는 캠핑이 가능하군요.

by 핑구야 날자 2014. 7. 6.
반응형

도심에서 즐기는 이색캠핑으로 즐거운 오후를 보냈어요. 캠핑이 대세인 요즘 장비가 필요없는 부담없는 캠핑이 가능하다니 놀랄 따름입니다. 말대로 도심속 이색캠핑은 몸만 가면 되는 캠핑입니다. LG전자 더블로거의 공식행사로 진행된 이색캠핑으로 아이디어가 빛났던 시간이었습니다. 상반기 활동을 마무리하면서 진행이 되었던 행사라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LG전자의 캠핑장비 LG 미니빔TV와 함께 하는 조별미션과 LG G워치의 깜짝 소개도 좋았답니다. 송파구에 위치한 정글 바베큐는 도심에 있는 이색캠핑으로 정글 바베큐는 다른 지역에도 있어요. 대중교통은 전철을 이용해 복정역에서 하차하면 되는데 번거롭기도 해서 자가용을 이용했어요. 허걱~~ 교통이 원할하지 않아~ 좀 늦게 도착을 했답니다.



LG전자 커뮤니케이션 파트너~~ 더 블로거 여러분을 환영합니다가 씌여 있는 현수막과 함께 즐거운 웃음소리가 들려왔어요. 일상에서 벗어난 기분을 어디한번 느껴볼까요.ㅋㅋ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캠핑은 야외에 설치된 텐트만 봐도 살짝 흥분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 텐트 내부에는도 캠용 의자와 그릴위에서 익는 삽겹살과 대하가 캠핑의 기분을 내기에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캠핑장에 왔으니 시원한 맥주와 음료수가 빠질 수 없겠죠.  쭉~~ 드링크할 생각을 하니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다들 삼삼오오 모여서 고기도 굽고 대하도 굽고 술 한잔씩 찌끄리면서 즐거운 시간을 갖었습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만나면 긴장이 풀어지면서 평상시 나누지 못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관계가 더 돈독해지게 됩니다.



숯불 위로 잘 달궈진 석쇄위로 고기도 익고 분위기도 익어갑니다.



먹기만 하면 재미없죠. 캠핑장의 인기 필수품 LG 미니빔TV에서 쏘아지는 동영상과 조별 아이디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멋진 이벤트가 준비중입니다.



조별로 어찌나 열심히 하던지~~ 우리조는 아깝게 2등을 해서 아무것도 못받았어요.~~ 1등만 기억하는 더러븐 세상~~ ㅋㅋ 그래도 마음을 합쳐 아이디어을 만들면서 더욱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이러저리 영상을 촬영하느라 움직였던지 출출했나봅니다. 캠핑에서 라면을 빼 놓을 수 없죠.ㅋㅋ 부족한 듯이 먹기는 했지만 그래서 더 맛났어요.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르자 목소리도 커지고 웃음소리도 넘쳐납니다. 도심에서 이렇게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니 놀랍죠.



해가 지고 어둑어둑~~ 다들 잘먹고 잘 쉬었는지 조금씩 허리가 뒤로 제껴집니다.ㅋㅋ 



최근 출시된 G워치가 깜짝 소개되었습니다. 지난번에 G워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때 캠핑장에서 보여주었던 거 랍니다.ㅋㅋ



이젠 더블로거 하반기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광대역LTE-A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과 다양한 디바이스들이 출시될텐데요. 최근 LG G3가 반응이 좋아 하반기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조금 더 함께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었지만 공식행사을 마치고 아쉬운 캠핑을 뒤로 하고 귀가했습니다.

엘지 지워치 사용후기 - LG G워치 관심은 미니멀리즘과 콜라보레이션, 안드로이드폰과 뛰어난 호환성

LG G워치 골드(G Watch Gold) G워치 블랙(G Watch Black) 스마트워치 대중화!!겔럭시기어2의 고민

광대역LTE-A 서비스로 무엇이 좋아질까? 최신스마트폰으로 1000MB영화 다운로드 받는 시간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