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TV해외직구 USTV(유에스티비)에서 LG스마트LED HDTV 55인치를 월드워런티보장과 설치까지

by 핑구야 날자 2014. 8. 9.
반응형

LGTV해외직구업체 USTV(유에스티비)에서 LG스마트LED HDTV 55인치를 월드워런티보장과 설치까지 서비스를 해서 놀랐어요.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구매할때보다 훨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USTV(유에스티비)와 같은 해외직구사이트를 통해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그런데 해외직구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하면 제일 걱정이 배송시 파손되었을때 보상을 받기가 쉽지 않다는 겁니다. 그리고 A/S에 대한 문제도 고민스럽구요. 기백만원하는 전자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고민스러운 일입니다. 이런 걱정으로 동생이 부탁을 해서 LGTV해외직구사이트 중에 USTV(유에스티비)를 이용해 구매했답니다.



LGTV도 1년 월드워런티가 된다구


TV는 역시 LG가 갑이라며 LG를 고집하는 겁니다. 그래서 삼성TV만 월드워런티가 되는데도 살거냐고 했더니~~ TV가 쉽게 고장이 나냐며 그냥 사라는 겁니다. 그런데 만약에 문제라도 생기면 원망을 어떻게 듣겠어요. 그래서 못도와준다고 했더니 결국 삼성TV로 합의했죠. 나원참~~



LGTV해외직구 USTV(유에스티비)


헐~~ 그런데 언제 바꼈지~~ 기억하기로는 작년 블렉후라이데이 전후로 국내에서 해외직구사이트를 통해 대형TV를 구매한 분들이 삼성전자만 월드워런티가 된다고 했었거든요. LG TV를 사고 싶어도 월드워런티가 되지 않아 삼성TV를 구매했다는 말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줄만 알았어요.


LGTV해외직구 USTV(유에스티비)


LGTV해외직구사이트 중에 USTV(유에스티비)를 소개받았어요. 처음 들어보는 직구사이트라~~  자주 이용하지 않아 대부분의 직구사이트는 다 처음 들어보기는 하지만요.ㅋㅋ 그런데 LG TV도 월드워런티가 된다는 겁니다. 헐~~ 대박


LG스마트LED HDTV 55인치 배달과 설치까지


LGTV해외직구사이트 USTV(유에스티비)가 마음에 든 것은 가격만이 아니라 배송을 해주고 설치까지 해준다는 겁니다. 헐~~ 굳~~ 더구나 배송기간도 수일내로 처리가 된다니 엄청 빠르더라구요. 일반 해외직구사이트 중에는 몇주이상이 지나야 배송이 되는 업체도 있다고 하니 비교가 되더라구요.


LGTV해외직구 USTV(유에스티비)


빠른 배송에 설치까지 해준다고 하니 놀랍죠. 배달은 되었는데 제대로 나오는지 알수가 없는 일이라 배송만 받으면 불안하거든요. 이런 서비스는 다른 해외직구사이트에서도 하고는 있어요. 그런데 공짜는 아니랍니다. ㅋㅋ 그래도 안전하게 받는게 제일이죠.


파손책임도 깔끔하다니


이젠 정말 글로벌시대인 것 같아요. 가전제품도 국내에서 구매하지 않고 해외에서 구매하니 말이죠. 해외직구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하면 파손이나 불량제품이 있을 수 있어요. 배달만한다면 난감한 노릇이죠.


그런데 LGTV해외직구사이트 USTV(유에스티비)에서는 배송받은 자리에서 직접 상품의 파손까지 확인시켜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파손 혹은 불량제품에 대해에 대해서는 100% 보장을 해준다고 합니다.


LGTV해외직구 USTV(유에스티비) 


TV의 액정이 파손이 되어 있다면 환불이나 새상품으로 새로 배송한다고 아니 문제 없겠더라구요. USTV(유에스티비)처럼 서비스를 하는 해외직구사이트도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해외직구사이트들이 많이 좋아졌죠.


문제는 가격인데~~


LG스마트LED HDTV 55인치(55LB6100)의 판매가는 1,890,000원으로 되어 있어요. 그러나 그대로 주고 구매하는 분은 많지 않을겁니다. 국내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가격을 알아봤어요. 비슷한 제품의 온라인최저가는 정품스탠드와 배송비를 포함해 1,674,870원하더라구요. LGTV해외직구사이트 USTV(유에스티비)에서는 기본가격 999,000원과 배송비 그리고 설치비까지 포함하면 1,254,000원입니다. 가격차이는 420,870원 저렴합니다. 네이버 체크아웃 가맹점이라 별도의 가입없이 네이버로 로긴하면 되어 너무 편했어요.


LGTV해외직구 USTV(유에스티비)


다시한번 USTV(유에스티비)에 LG TV의 월드워런티 여부를 확인했어요. 1년간 월드워런티가 되고 워런티 기간이 끝난 후에는 국내에서 유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국내 제품보다는 수급기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배송받고 설치까지 깔끔한 마무리


솔직히 배송을 받은 후 설치비용 5만원은 미리 알아두면 절약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좌우지간 기다린던 LG스마트LED HDTV 55인치가 도착했어요. 택배회사에서 오지않고 약속대로 LGTV해외직구 USTV(유에스티비)직원이 직접왔어요.



와우~~ 55인치라 큼직하네요. 날도 더운데 배달하느라 힘들겠더라구요. 시원한 음료수를 드릴려고 했더니 물이 더 좋다고 하시길레~~



새제품을 개봉하는 맛은 언제나 좋아요. ㅋㅋ 55인치라 큼직하네요.~~



드디어 55LB6100의 속살이 공개~~ 해외에서 배송이 되었다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무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내심 걱정이 되기는 했거든요.



해외제품이라 그런지 곳곳에 영어로 쏼라쏼라~~ US로고가 보이네요.



USTV(유에스티비) 직원분이 리모컨까지 깔끔하게~~ 이정도는 나도 할 줄아는데~~ ㅋㅋ



스탠드형으로 구매를 했는데 역시 설치가 간편하네요.  제품에 문제가 없다는 확신만 있으면 혼자 설치해도 되겠더라구요. 그러나 해외배송은 배송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수 있고 제픔에 하자가 있을 수도 있으니 LGTV해외직구 사이트 USTV(유에스티비)처럼 100%환불 및 교환을 해주는 업체 선정이 중요하겠죠.



드디어 세팅~~ 55인치인데도 그리 무겁지 않았어요. 스탠드가 양쪽에 있다 보니 TV가 떠 보여 몰입감이 좋을 것 같네요.



LG스마트LED HDTV 55인치 왼쪽에 뭐라고 써있는데~~ 하루 5시간씩 1년 에너지비용이 10$가 드는데 Estimated가 붙었으니 사용하기에 따라 다르겠죠.



정품 LG가 맞아요. ㅋㅋ 로고가 선명하게 보이네요.ㅋㅋ 염려증이 있는 분들에게는 로고가 청심환이죠.ㅋㅋ



220V연결 커넥터입니다. ㅋㅋ 미국과는 다르니까~ 



그럼 어디한번 잘 나오나 켜볼까요~~ LG Life's Good가 보입니다. 설치 쉽네~~ 괜히 추가비용을 지불한게 아닌가 싶기도~~ ㅋㅋ



LGTV해외직구업체 USTV(유에스티비)의 직원분이 잠깐만요~~ 리모컨 압수~~ 헐~~ 바로 TV가 나오는게 아니네요. 요즘에는 동의서도 TV로 받는 세상이군요.



LG스마트LED HDTV 55인치(55LB6100)으로 한국방송을 보기까지는 몇가지 세팅작업이 필요하네요. 알면 쉽고 모르면 어려운부분이죠. 그런데 알고나니 쉬어요. 언어선택하고 이용에 관련한 동의 그리고 채널수집ㅋㅋ 스마트폰을 처음 구매하고 DMB설치할때와 비슷~~ 셋톱박스가 있으면 보던 방송 그대로 바로 나온다고 하네요.ㅋㅋ 우리는 셋톱박스가 없지만 TV를 보는데는 문제 없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나~~ 주블리부녀가 즐거운 아침식사를 준비하네요. ㅋㅋ 깔끔한 화면이 너무 좋네요. 국내에서 LG TV를 구매하나 해외에서 42만원이나 저렴하게 구매한 TV나 똑같네요.ㅋㅋ



LG스마트LED HDTV 55인치 제품보증서와 설명서입니다. 챙겨둬야겠죠.



모자기간 정다운 TV시청 ~~ㅋㅋ 어렵게만 생각했던 해외직구~~ USTV(유에스티비) 덕분에 55인치 LGTV를 온라인최저가보다 42만원이나 저렴하게 구매하고 1년간 무상유지보수도 받고~~ 삼성TV 좋지만 하지만 백색가전은 LG가 좋아서리~~ 화질의 LG잖아요.ㅋㅋ 



LGTV해외직구 사이트 USTV(유에스티비) 직원에게 가장 많이 찾는게 뭐냐고 했더니 LG전자의 60인치 LB6100제품이라고 합니다. 삼성이 더 많이 팔리지 않냐고 했더니 LG도 1년 무상 A/S가 되면서 상황이 달라졌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동급모델 기준으로 판매가가 약 260만원(온라인최저가가 더 싸겠지만 ㅋㅋ) 하는데 TV가격 139만원 + 배송비20만원 + 관부가세18만원 총177만원정도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80만원내외로 절약도 되고 제품하자시 100%환불 및 교환 그리고 AS는 LG든 삼성이든 1년간 무상AS가 되니 고민해볼 만 하겠죠.

* 팁 : 로컬변경은 어렵지 않아요. 직접하시면 3만원 더 절약할 수 있어요.

LGTV해외직구 USTV(유에스티비) 구경하기

2014년 LG TV 신제품 발표회 후기 - 1억원대 UHDTV의 명품 화질과 곡면을 보니 빨려들어 갈 것 같아

뜨거운 여름 노출패션보다 썸타고 싶게 만드는 그녀만의 패션 - 여성 의류 전문 쇼핑몰 페리핏

톰포드선글라스 차승원의 명품 선글라스? 빈백 톰포드선글라스가격 쿠팡보다 저렴하게 사는방법 찾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