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 카카오게임 순위 기대~~ 우리동네 떡볶이 맛집인 줄 알았는데

by 핑구야 날자 2014. 7. 31.
반응형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의 카카오게임 순위가 기대됩니다. 우리동네 떡볶이 맛집인 줄 알았는데 모바일게임으로 즐길 수 있게 되어 너무 당황~~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는 요식업게에서는 처음이 아닌가 싶어요. 역시 뭔가 앞서가지 않으면 살아남기 어려운 세상이 아닌가 싶어요.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는 33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하면 그야말로 난리 난리 상날리가 납니다. 뭐냐면 우리동네 떡볶이 맛집인 국대떡볶이 쿠폰이 쏟아진다고 합니다. 떡볶이가 먹고 싶어지는 모바일게임인 셈이죠. 더구나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가 카카오게임으로 출시되어 더 많은 인기를 누리지 않을까 기대하게 됩니다. 어제 늦은시간 귀가하면서 찍은 버스 정류장 앞 우리동네 떡볶이 맛집 국대떡볶이 인증사진입니다. ㅋㅋ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 설치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는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나 카카오게임에서 『국대떢볶이』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49.13MB입니다.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 공략


본격적인 식욕증진게임 국대떡볶이는 어떤 게임일까요.ㅋㅋ 간단히 요약해보면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는 게이머가 국대떡볶이의 점장이 되어 주문 받고, 조리하고 서빙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국대떢볶이에 오는 다양한 손님의 특성을 파악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게 미션~~ ㅋㅋ 신선한 스토리죠.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게임이기도 합니다. 게임방식도 쉬워서 접근성이 높고 온가족이 국대떡볶이를 먹으면서 하던지 아니면 엄마와 아빠가 내기를 해도 재미나겠죠.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또 하나는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국대떡볶이의 스테이지를 공략해 가는 부담감도 적어 바로 다운받고 친구와 실력을 겨뤄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빈그릇도 모두 치워야 클리어가 되기 때문에 일을 제대로 해야 합니다. ㅋㅋ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는 게이머가 점장이기 때문에 주문을 받아야 하는데요. 조리사들도 능력치에 다라 다르기 때문에 선별하는데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특히 조리사를 초빙할때는 미소를 띄게 하는 부분이 있어 재미를 더해줍니다.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의 메뉴는 우리동네 떡볶이 맛집 국대떡볶이의 메뉴에 더 추가 되었어요. 떡볶이, 오뎅, 떡꼬치, 튀김새우, 튀김만두, 핫도그, 김밥, 순대, 팥빙수, 아이스크림, 사이다, 콜라등등입니다.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의 손님은 각양각색입니다. 그래서 손님의 스타일을 잘 읽어내는게 중요해요. 거지손님이 오면 다른 손님들이 싫어하고 난대없이 기타를 치는 홍대음악가 손님ㅋㅋ 



웃기는 것은 교장선생님도 국대떡볶이를 좋아한다는 겁니다.ㅋㅋ 매직소스를 첨가한 김말이를 겁나게 빨리 드시고 갑니다. ㅋㅋ 수업시간에 왔나봐요.ㅋㅋ



그리고 먹성이 좋은 야구부원은 한번에 3가지 음식을 주문하기도 해서 정신이 없죠. 정말 겁나게 주문을 해요.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혹시라도 알바생이 띨띨해서 주문을 엉뚱하게 받으면 점수가 깍기기도 해요. 그런데 야구부원이 들이 닥치면 미리 만들어 놓은 것도 팁이 될 수 있어요. 대박행운판을 통해 행운을 노려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죠.

 


이렇게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는 주문을 받으면서 때로는 주문한거와는 달리 엉뚱한 메뉴를 만들기도 해요.ㅋㅋ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는 짜릿한 손맛도 빼놀 수 없는 재미입니다.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로 분식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다보면 국대떡볶이집을 하나 내도 되겠다는 착각을 하기도 해요.ㅋㅋ 그리고 역시 장사는 사람관리가 중요한데요.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의 알바캐릭터는 알바생, 훈남알바생, 명랑알바녀, 연습생알바, 얼짱알바녀등이 있어요. 스킬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힐 수 있답니다.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에서 소셜활동을 한명 우정행운판을 돌리 수 있으니 기억해두세요.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 이벤트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가 카카오게임 출시기념이벤트로 33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면 2만명을 추첨하여 국대떡볶이 교환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먹을 수 있는 쿠폰을요.ㅋㅋ 당첨되면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의 수신함으로 연락이 옵니다. 퇴근하면서 국대떡볶이를 교환해가면 딱 좋겠는데요. 국대는 국가대표라는 말입니다.ㅋㅋ



웹툰작가 이타혜씨의 딩스뚱스 캐릭터로 만든 카톡 이모티콘도 지급중이니 놓치면 아쉽겠죠. 선축순이니 서두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국대떡볶이게임을 즐겨보세요.

FPS게임 중 신작게임 모던컴뱃5!! 아이폰에서 사전 유출로 주목을 받던 대작 모바일 슈팅 게임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후기 - 무협게임 중에 RPG게임추천으로 가능한지 공략해보며

소셜게임 드래곤시티 교배와 번식으로 공략하는 재미~~ SNG게임 드래곤시티 1억 다운로드 대박

본포스팅은 DeNA으로부터 원고료를 받아 작성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