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몰래하기 좋은 게임 발키리 컨플릭트!! 미소녀카드 수집의 카드RPG게임!! 카카오톡게임의 재미는?

by 핑구야 날자 2014. 9. 6.
반응형

몰래하기 좋은 게임 발키리 컨플릭트입니다. 미소녀카드 수집의 카드RPG게임이기도 하고 카카오톡게임이라 더 재미있어요. 몰래하기 좋은 게임 발키리 컨플릭트는 카드 RPG방식의 게임입니다. TCG장르 게임 특유의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와 발키리를 육성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대신 미소녀들이 아프면 의무실에 누워서 컨디션이 회복될때가지 기다려야 하는 안타까움을 맛볼 수도 있다는 사실~~ ㅋㅋ 발키리가 성장해 나가는 재미뿐만 아니라 카드 캐릭터 일러스트를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성우들이 더빙을 해서 더욱 실감이 나는 게임입니다. 19세이상 발키리 컨플릭트를 해야 좋을 것 같기도 하구요. ㅋㅋ 그렇다고 꼭 야하기 보다는 묘한 관음증을 살짝 자극하는 정도입니다.



몰래하기 좋은 게임 발키리 컨플릭트에 참여한 성우를 알아보았어요. 토르는 또랑또랑하고 귀여운 목소리가 매력인 성우 이지연씨가 했어요.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의 세라등을 더빙한 경력이 있어요. 로키는 중성적인 매력의 성우 김율, 성숙하고 색기 넘치는 목소리의 성우 김영은은 프레이야를 맞았습니다.  발키리 컨플릭트를 하면서 성우들의 감칠맛나는 목소리에 빠져 보세요.ㅋㅋ




몰래하기 좋은 게임 발키리 컨플릭트의 메인화면입니다. 역시나 섹시한 미소녀의 자세니만 귀엽기만 하네요.ㅋㅋ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의 메인화면에서 탐색을 통해 보다 다양한 게임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신전은 모두 3개로 소환의 제단, 혼의 그릇, 성장의 방이 있습니다. 각 신전마다 특징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일반던전, 한정던전, 서브스토리, 스토리등 4개의 던전으로 구성이 된 발키리 컨플릭트에서 미소녀 일러스트도 많이 모아 다이나믹한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아직은 도감에 많은 미소녀를 수집하지는 못했지만 채우는 재미가 바로 카드RPG게임의 재미 아니겠어요.



미소녀 카드를 많이 모으면 카드교체를 통해 보다 강력한 맨파워를 구축할 수 있겠죠.



카드RPG게임 발키리 컨플릭트는 게이머가 선택하는 방향에 따라 진행되는 다소 지능적인 부분이 있는 게임입니다. 물론 좌측 상단에 맵이 있어 참고를 해도 되구요.



카드RPG게임 발키리 컨플릭트 던전을 한번 해볼까요. ㅋㅋ 미소녀를 자동 보급을 해도 되구요. 컨디션이 좋지 않은 미소녀도 있을 수 있거든요. 의무실에 보내야 하는 미소녀가 있다면 전력에 문제가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사실 카드RPG게임 발키리 컨플릭트는 심플한 공격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귀여운 캐릭터들의 아기자기한 대결과 발키리의 스킬이 은근 보는 재미도 즐겁답니다. 대신 아래의 대화를 읽어야 더 재미있답니다.



물론 발키리 컨플릭트도 현질을 할 수 있어요. 미스릴을 구매해서 보다 강력한 파워로 빠르고 공략하고 다양하고 화려한 던전을 빨리 맛볼 수 있으니 고민해보시구요.



그 밖에 연료, 광물, 골드도 구매를 해도 됩니다. 현질은 좋아하지 않아 천천히 게임을 즐기는 편이랍니다.



좀 더 빨리 초반 던전을 끝내고 싶으면 우측하단의 결과를 누르면 바로 전투가 끝나고 승패를 확인할 수 있어요.



컨디션이 좀 약해졌네요. 전투를 쉬지 않고 마구 돌렸더니만~~ 미소녀들이라 조심해서 다뤄야 하는데.. 전투를 하다보면 착각을 한다니까요.ㅋㅋ



이럴때는 잠시 발키리 컨플릭트를 쉬는게 좋아요. 너무 몰입하면 중독이 되니까요. 일단 발키리들을 의무실에 입원을 시키고 쉬게 하면서 시간을 버는게 좋을 것 같아요.



짜릿한 승리도 중요하지만 소중한 미소녀 발키리의 승승장구를 위해서 쉬는것도 전략이죠.ㅋㅋ



추석연휴 잘보내시구요. 몰래하기 좋은 게임 발키리 컨플릭트가 추석맞이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발키리 컨플릭트이 재미있다고 눈치없이 너무 오래하지 마시구요. 적당히 게임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발리키 컨플리트 다운로드

소환소녀 스마트폰온라인게임!! 미소녀 스마트폰 배경화면 굿!! 카드RPG 디펜스게임추천!!

롤플레잉 아우라 직업추천으로 공략!! 대규모업데이트로 재미있는게임추천해도 될지 살펴보았어요.

모바일TCG 인기게임 맹장 전설의서막 공략 쉬워 모바일삼국지게임으로 해볼만

본 포스팅은 펀그랩의 고료지원을 통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