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리워드어플 컬쳐랜드 어플 속 스마트포인트 네티로 적립금 쌓기!! 컬쳐캐쉬 사용처는?

by 핑구야 날자 2014. 9. 11.
반응형

리워드어플 스마트포인트 네티가 컬쳐랜드와 제휴로 적립금을 제공합니다. 리워드어플 스마트포인트 네티로 얼마나 모을까?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자가 많아지다보니 리워드어플을 심심치 않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과연 리워드어플로 얼마나 모을 수 있을까요. 물론 사용자가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에 달려있겠죠.ㅋㅋ 리워드어플 스마트포인트 네티는 다양한 방법으로 스마트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요. 2000포인트 이상이면 컬처캐쉬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이 생기면 컬쳐랜드에 등록해서 온라인 쇼핑몰 결재시 이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유용한 리워드 어플이랍니다. 그래서 스마트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이 뭐가 있는지 살펴보았어요.



컬쳐랜드 어플 설치


리워드어플 스마트포인트 네티는 안드로이드에서만 제공이 됩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문화상품권 컬쳐랜드』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10.23MB입니다.




문화상품권 컬쳐랜드 앱은?


스마트포인트을 적립하는 서비스 네티는 문화상품권 컬쳐랜드앱에 포함된 기능입니다. 문화상품권 컬쳐랜드는 문화, 쇼핑, 모바일 상품권으로 충전하는 기능, 상품권 선물하기가 있습니다. 예전에 문화상품권을 등록하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하고 남은 금액 7,360원이 있었네요. ㅋㅋ



그리고 게임등등을 다운로드 받아 적립하는 무료충전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알려드릴 스마트포인트까지 크게 4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충전소를 통해 베나토르와 돌리돌리푸를 다운로드 받았는데 컬쳐캐쉬가 쌓이지 않았어요. 다시한번 해봐야겠어요.



스마트포인트 적립방법


스마트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먼저 상단의 안내 및 설정 메뉴에서 동화화면광고와 3G/4G(LTE)데이터 다운로드 설정기능을 ON을 한 상태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데이터요금제가 무제한이거나 WiFi상태에서 이용을 하는게 유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데이터요금이 발생할 수 있어요. 요부분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전화가 오면 스마트폰의 전화앱 화면이 뜨지 않고 광고가 나타납니다. 이때 그냥 통화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스마트폰인트가 쌓이죠. 단순한 만큼 스마트포인트도 3원으로 작습니다.



스마트포인트의 단위가 좀 큰 것은 광고리스트 메뉴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받는 겁니다. 보통 100원 내외를 하는데 다운로드만 받으면 되니 쉽죠. 다운로드 후 필요 없으면 지우시면 되구요.



스마트포인트 100포인트가 쌓여 총 103포인트네요. 2,000포인트 이상이 되야 전환이 가능하데 쌓이는대로 전환이 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다시말해 광고는 보기만해도 쌓이는 노출광고, 터치를 해야 쌓이는 클릭광고 그리고 설치를 통해서 포인트가 적립되는 설치광고 마지막으로 영상을 보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영상광고등이 있습니다.



스마트포인트 교환은


스마트포인트를 열심히 모아 2,000포인트 이상이 되면 칼쳐캐쉬로 전환을 할 수 있어요. 온라인쇼핑몰등 컬쳐랜드가 사용되는 모든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시험삼아 해봤는데 506원이 쌓였네요. ㅋㅋ 핫타임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꼭 챙겨야겠는데요.



컬쳐캐취 사용처


1. 온라인쇼핑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GSSHOP, 현대 Hmall, CJmall 등)

2. 온라인도서(Yes24, 인터파크도서, 교보문고,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리브로, 도서 11번가)

3. 영화예매(CGV, 인터파크에서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극장의 영화를 예매.)

4. 온라인게임(리그오브레전드(LOL), 넥슨, 넷마블, 피망, 한게임, 피파온라인 등)

5. 검색사이트(네이버, 다음, 네이트(싸이월드) 등)

6. T스토어, 올레마켓, N스토어


스마트포인드 네티는 『문화상품권 컬쳐랜드』어플에 포함된 리워드 서비스입니다. 라이브되고 있는 광고상품이 네티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에게 부담없는 적립금을 쌓을 수 있게 합니다. 다만 게임이나 서비스를 다운로드 받을때는 WiFi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은 문제없구요. 다른 리워드앱에 비해 비교적 빠르고 쉽게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 좋아요. 또한 포인트를 바로 온라인쇼핑에서 이용할 수 있어 더 좋구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백만장자가 되는 법으로 만수르 보유현금 따라잡기? 서인국 퍼즐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으로 대리만족~

신작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 공략으로 슈팅게임 지존을 노려라!! 미쓰에이 수지 밀리터리 모델 룩 짱

모바일 카드게임 모바일 피망포커 3조쿠폰 선물!! 모두의 마블처럼 사이버머니로 즐기는 포커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