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넌어택 for kakao 공략 짜릿한 손맛으로 모바일게임추천 받는 쿠키런 생각이 나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4. 11. 8.
반응형

넌어택 for kakao 공략해보니 짜릿한 손맛으로 모바일게임추천 받는 쿠키런 생각이 나네요. 스트레스 많은 분들은 넌어택을 통해 아무 생각없이 모든 걸 내려놓고 잠시라도 즐겨보면 어덜까 생각이 듭니다. 일상에서도 막 달리면서 땀을 흘리고 나면 괜찮아지잖아요. 물론 넌어택이 땀을 흘리는 운동보다는 덜 하겠지만 몰입을 통해 잠시 스트레스를 잊는 것도 방편일 수 있지 않을까요. 넌어택을 보면 마치 미국만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 색다르답니다. 더구나 수녀들이 총을 들고 있는 모습은 다소 파격적인 설정으로 일탈을 하는 기분도 들게 합니다. 넌어택은 플스비타로도 나왔던 게임으로 해외에서 인기 높았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넌어택 설치


넌어택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Nun Attack』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35.89MB입니다.




넌어택 공략


넌어택의 인기는 이미 검증이 되었는데요. 다른 제목으로 PC게임이나 모바일게임으로도 출시가 되어 인기를 누렸던 것으로 알고 있어요. 기존의 런게임들과 패턴이 비슷해서 접근성이 높은게 강점입니다. 


▲ 캐릭터 : ROCY, OLGA, MANDY, YUKI


▲ 캐릭터 : SIMONE, EVA


차별성이 있다면 보통의 런 게임은 한개의 버튼으로 즐기게 되는데 넌어택은 4개의 버튼으로 보다 다이나믹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이는 초반에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필요하다는 말도 되지만 그만큼 몰입을 할 수 있다는 말이 됩니다.



4개의 버튼은 위, 아래, 슬라이딩, 공격을 할 수 있어요. 간단한 조작법으로 한개의 버튼을 사용하는 게임도 나름 쉽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그러나 단조롭게 느낄 수 있는 것도 사실이라 게이머마다 평은 다르겠죠. 



넌어택을 직접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 역시 초반에는 버벅거렸지만 막상 해보면 생각만큼 조작이 어렵지 않더라구요. 그렇다고 한손으로 4개의 버튼을 모두 사용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위아래로 캐릭터를 움직이는 것은 왼손으로 하면 되구요.



상버튼을 두번누르면 이단점프가 됩니다. 오른손으로는 슬라이딩과 공격(총쏘기)을 하면 됩니다. 결국 두 손으로 모두 사용하게 됨으로써 몰입을 더 하게 되어 중독이 빨리 될 수도 있답니다. 어차피 스마트폰을 두손으로 잡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동작이 가능하다고도 말 할 수 있어요.



넌어택은 몬스터를 피하기 위해 상하로 움직이는게 기본 패턴으로 좀 익숙해지면 오른손으로 장애물을 슬라이딩으로 피하면서 바로 공격을 하는 짜릿한 맛도 재미납니다. 넌어택은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하여 고득점을 빠르게 획득할 수 있어요.



상하버튼을 눌러 지형을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어요. 가볍게 터치하면 되기 때문에 조작이 쉬워요. 점프를 하면서 슈팅을 동시에 진행하는 맛이 4개의 버튼을 가지고 있는 넌어택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재미있는 것은 넌어택을 하다보면 저질체력으로  ㅋㅋ 데미지가 바닥이 될 수도 있겠죠. 최초 3회는 무료부활을 제공하고 있으니 초반에는 안심해도 됩니다. 그러나 이후에는 재화로 부활을 해야 합니다.



넌어택의 아이템은 다양한데요. 번개는 속 시원한 짜릿함도 느끼게 만들어요.ㅋㅋ 아이템말고 수녀들의 능력치나 무기를 업그레이드해서 강력한 수녀로 거듭나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물론 목표달성으로 받는 보상도 성취욕을 채워주기 때문에 손가락에 힘이 들어가기도 해요.ㅋㅋ


무서운이야기 검은복도!! 여고생을 힘들게 하지마세요. 스마트폰게임추천은 글쎄요~~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 카카오톡게임추천 슈퍼배드2와 함께 하면 재미 2배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 공략으로 단순함과 중독성에 홀딱~~

본 포스팅은 NE2ON으로부터 고료를 받아 체험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