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스마트워치 G워치R 후기입니다. 지워치알의 많은 기능중에 심박수 측정으로 성별 정상수치 범위 확인해 건강간리를 해보면 어떨까요. 스마트워치 G워치R은 세계 최초로 완벽한 원형의 플라스틱 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디자인에 대한 전작의 아쉬움을 말끔히 해소했습니다. 풀 서클 디자인의 LG G워치R은 고급 시계들이 주로 채택하는 메탈바디, 천연 가죽 소재의 스트랩을 적용했씁니다. 특히 엘지 지워치알은 시계 표준 너비인 22mm로 의 스트랩이면 손쉽게 교체할 수 있어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만 단일 컬러의 메탈바디로만 출시되어 아쉬움이 남는 것은 사실입니다. 추후 다양한 컬러 출시를 기대해봅니다.
LG G워치R은 1.2GHz 퀄컴 스냅드래곤 400 프로세서, 41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음성 인식 기반의 구글 나우(Google Now) 서비스를 제공하고 심박센서를 이용해 사용자의 건강 관리를 도와줍니다. 또, IP67 방진/방수 등급 인증을 받아 일상에서 편리하게 착용을 할 수 있습니다.
G워치R의 심박수 측정 방법은?
LG전자의 최신 스마트워치 G워치R의 다양하고 유익한 기능 중에 심박수 측정을 해보았어요. G워치R의 화면을 터치합니다.
그럼 음성인식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전화걸기 메세지보내기등등 다양한 기능을 간단한 말로 처리할 수 있어요. 화면을 위로 스와프하면 여러가지 기능들이 나타납니다.
그 중에 내 심박수 표시를 선택하면 됩니다. 쉽죠.
G워치R의 심박수 측정은 후면에 측정센서가 있어요. 측정을 시작하면 램프에 불이 들어옵니다. 왼쪽에 있는 금색의 5개 포인트는 충천을 위해 쓰여집니다.
빨간 하트가 나타나면서 심박수 측정을 합니다. G워치R은 의료기기가 아니기 때문에 측정값은 참고자료로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성별 정상수치 범위
심박수가 59로 측정이 되었습니다. 심박수는 전문가에 따르면 심박수나 혈압은 모두 개개인의 건강 상황에 따라 달리 맞출 필요가 있다며 의사와 상의해 각자에게 맞는 기준치를 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래의 자료는 위키백과의 자료입니다. 자료에 따르면 뛰어남에 해당이 되는군요. ㅋㅋ
▲ 출처 : 위키백과
최신 스마트워치 G워치R은 스트랩에 따라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메일수신, 메세지, 카톡수신 그리고 답신을 보낼 수 있어 편해요. 특히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아도 되니 너무 편하답니다. G워치를 사용하고 있거든요.ㅋㅋ
MS 스마트워치 전쟁에 동참!! 변변한 스마트폰 없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스마트워치의 승부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