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좀비게임 액션스타 G for kakao 빠른 공략을 위해 사전등록~~ 슈팅게임으로 스트레스 확~~

by 핑구야 날자 2014. 10. 18.
반응형

좀비게임 액션스타 G for kakao 빠른 공략을 위해 사전등록 을 했어요.ㅋㅋ 슈팅게임 액션스타 G for kakao로 스트레스 확~~날릴 수 있겠죠. 좀비게임은 예전에 좀비영화의 인기 덕을 보는 것도 있어요. 좀비게임 액션스타 G for kakao 는 아무래도 좀비스토리에 대한 경험으로 게이머들에게는 용이한 접근성이 장점이 되겠죠. 게임은 스토리가 중요하지 않을수도 있지만 몰입을 하기 위해서는 스토리도 중요한 것 같아요. 좀비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사전등록을 통해서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특템하여 액션스타 G for kakao의 빠른 공략을 하는게 좋겠죠. 슈팅게임이 주는 손맛으로 더 기다려지는 액션스타G를 미리 알아보았어요.



게임로프트 코리아가 런칭하는 듀얼 액션 슈팅 '액션스타G for kakao는 무려 20여가지의 강력한 무기가 시작부터 기대하게 만듭니다. 좀비게임 액션스타 G는 화려한 의상 무려 40여가지나 됩니다.




여기에 화염방사기, 머신건, 로켓포 등 20여 가지의 강력한 무기로 광란의 슈팅을 벌이는 손맛으로 슈팅게임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 같아요.



슈팅게임 액션스타 G for kakao는 게이머가 액션 배우가 되는 특이한 경험을 하게 되어 흥미롭습니다. 게이머들은 개성 넘치는 3명의 캐릭터를 활용해서 좀비를 학살하게 됩니다. 이러한 일련의 과장을 걸쳐 최고의 액션스타에 도전할 수 있어요.



좀비게임 액션스타 G for kakao의 또 다른 매력은 레이드모드를 통해 최대 4명의 게이머가 협동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카카오 베이스로 진행되기 때문에 카친들과 어울리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 밖에 액션스타 G for kakao는 미니 보스를 처치해야 하는 에필로그, 서바이벌전의 감독판 그리고 제한 된 시간 내 최대한 많은 좀비를 퇴치해야 하는 무삭제판등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다보면 몰입 게이지가 높아지겠죠.



좀비게임 액션스타 G for kakao 빠른 공략을 보다 빠르게 하려면 역시 10월 7일부터 출시 전 까지 진행하고 있는 사전등록이벤트를 놓칠 수 없겠죠.



사전예약에 참여하게 되면 다양한 아이쳄과 게임캐시는 물론 선물도 받을 수 있어요. 액션스타 G for kakao 런칭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상당의 게임캐시를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입니다. 또한 요즘 핫잇템인 셀카봉도 준다고 하니 사전등록을 안할 수 없네요. 그리고 100명에게는 영화 티켓을 지급한다고 하니 당첨확률이 높아요.



그 밖에 액션스타G 영상을 공유하면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공유 이벤트와 함께, 카페에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액션스타G 게임 머니 5,000코인을 지급하는 공식카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풍성합니다.


액션스타 G for kakao 사전등록 페이지


슈팅게임 원더윙 공략 미쓰에이 수지같은 여성게이머들에게 어필할 만한 아케이드게임

좀비플랜츠만한 중독성게임 캐니멀워즈 공략~~ 캐주얼게임 좀비플랜츠 보다 귀여운 미니게임

무서운이야기 검은복도!! 여고생을 힘들게 하지마세요. 스마트폰게임추천은 글쎄요~~

‘Gameloft’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