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서울근교 전원주택 뜨락1단지, 뜨락2단지 그리고 뜨락3단지 중에 마음에 드는 전원주택은?

by 핑구야 날자 2014. 10. 20.
반응형

서울근교 전원주택 뜨락1단지, 뜨락2단지 그리고 뜨락3단지 중에 마음에 드는 전원주택을 구경해봤어요. 가끔은 도심을 벗어난 서울근교 전원주택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마도 그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될텐데요. 답답한 도심에서 탈출해 가까운 서울근교로 여행하면서 산자락에 보이는 멋진 전원주택을 보면 더 그래요. 그래서 눈이라도 즐거우려고 서울근교 전원주택 뜨락1단지, 뜨락2단지 그리고 뜨락3단지를 통해서 대리만족을 해보았어요. 주면에는 많지는 않지만 서울근교의 전원주택에서 살면서 서울로 출퇴근하는 지인이 있어요. 물론 힘들죠. 조금 더 일찍 일어나야하니까요. 이러한 수고스러움과 바꿀만하다는게 지인의 항변(?)이죠.ㅋㅋ



서울근교 전원주택 뜨락단지의 위치


서울근교 전원주택 뜨락1단지, 뜨락2단지 그리고 뜨락3단지의 위치는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다문리 168-15번지 일대입니다. 지도로 한번 찾아봤어요. 네이버 길찾기 기준으로 강남역에서 자가용을 이용하면 1시간 26분내외가 걸리는 거리네요.




>

현재 분양현황은 어떤가?


서울근교 전원주택 양평뜨락은 양평군 용문면 용문역 인근에 위치한 전원주택단지입니다. 뜨락1단지, 뜨락 2단지는 입주하여 생활중이며, 3단지 분양이 진행중입니다. 3단지는 단독주택 11세대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현재 뜨락3단지는 단독주택 11세대로 토목공사 2015년 6월 완료예정. 건축은 7월부터 진행한다고 합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을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이왕이면 직접 움직여서 본인의 직장과의 거리를 확인해 보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지도로만 봐서는 확실하게 알 수가 없거든요. 마음에 든다면 굳이 3단지가 아니고 기존 뜨락1단지와 뜨락2단지로 미분양이 있는지 확인해보는게 좋겠죠.



역사는 용문역이 가까운데요. 용문역(기차역)에서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다문리 168-15번지로 가는 거리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네이버 길찾기 기준으로 22분정도 걸립니다.



서울근교 전원주택 뜨락의 구조는


뜨락2단지를 통해 뜨락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확인해보았어요. 먼저 227호를 볼까요. 대지가 경사지로 구성되어 있어 대지 성격에 맞춰 건축 도면을 모델링한 조감도입니다. 층수는 1층 단층이고 경사지에 맞게, 지층부는 정원으로 구성하였네요. 1층은 필로티 구조로 전면에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위치한 용문면 소재지에 생활편의시설(마트,농협 등)을 이용할 수 있어요 단지 앞으로 흑천이 흘러 산책로와 물놀이가 가능하다고 하니 직접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용문산관광지, 양평레일바이크 등 관광지가 가까운 것도 특징입니다. 단지내 모든 전기, 통신 시설은 지중화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단지내 진입로가 폭12m 아스팔트길로 완공되었으며 예술인마을로 지정되어 전원마을이 조성되고 있습니다. 인근에 롯데마트가 입점될 예정에 있다고 하니 건설이 되면 지금보더 여건이 더 좋아지겠죠.



국립교통재활병원 운영중에 있으며 종합운동장도 착공하였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서울근교니까 바람쐴겸 직접 둘러보시는게 좋겠죠. 주택은 발품을 많이 팔아야 그만큼 조건에 맞는걸 고를 수 있거든요.


양평뜨락 커뮤니티 자세히 보기

문의전화 031-775-3647


서해바다가 보이는 영종도 공항신도시 한라비발디와 국제 관광개발도시로 거듭나는 영종도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 25평이 넓어 보이는 이유? 천안아파트 이편한세상 아쉬움이 있다면

대방 디엠시티 마곡지구 오피스텔 추천할만한 오피스텔별 비교 포인트 - 현장을 둘러보고 느낀 장단점

본 포스팅은 양평뜨락단지를 소개할 목적으로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