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 공략전 캐러링크RPG를 알아보니~~ 8등신의 늘씬한 미소녀를 변신시킨 캐주얼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4. 11. 12.
반응형

사우전드 메모리즈 공략을 위해 캐러링크RPG에 대해 알아야 재미있을것 같아요. 사우전드 메모리즈가 캐주얼게임의 변화를 보여주는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사전등록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의 최근 소식입니다. 캐러링크는 캐릭터와 링크를 합친 일본식 신조어라고 보면 됩니다.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의 전투 방식을 보면 좀 더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게이머들은 사우전드 메모리즈의 전투에 등장하는 8등신의 늘씬한 미소년과 미소녀들이 앙증맞은 SD캐릭터로 변신시켜 아쉬울 겁니다. 귀엽기도 하지만 그대로가 더 좋다고 생각하는 게이머도 있을테니 말이죠.ㅋㅋ 사우전드 메모리즈의 성우들도 많이 등장해 일본에서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가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게임모델과 출연한 성우에 놀라


사우전드 메모리즈는 일본에서 인기가 많았던 캐러링크RPG입니다. 그래서 성우들이 등장을 하게 되는데요. 소식에 의하면 주연급의 호화 성우진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해요. 더구나 참여한 성우들이 생각이상으로 많다고 해서 놀랬답니다.



▲ 사우전드 메모리즈의 일러스트


사우전드 메모리즈의 게임모델은 서유리입니다. 이미 서유리는 인기있는 게임의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했던것으로 알고 있어요. 게임모델과 주연급 성우들로 선보이게 될 사우전드 메모리즈는 공략전부터 관심을 많이 받을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만 인기가 있던게 아니네요.


사우전드 메모리즈는 ;일본에서만이 아니라 전 세계 300만 유저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다고 하니 흥행성은 검증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물론 한국의 모바일게임의 정서에 얼마나 맞을지는 뚜겅을 열어봐야 알겠지만요.


인기가 있었던 비결은 뭘까요. 파티가 리더1, 부하2로 구성된 유닛을 3개를 총 9명까지 구성할 수 있어요. 붉은색, 노란색, 초록색, 파란색 중 한 가지 색깔의 마법진을 갖고 있는데 같은 색깔을 지닌 병사를 한붓그리기 방식으로 연결하면 적을 공격합니다.



바로 이러한 단순한 공격 패턴이 재미를 더해준게 아닌가 싶어요. 물론 한붓 그리기 방식은 다른 게임에서도 경험해본 기억이 나서 접근성도 높은 편입니다. 한붓그리기로 아군을 많이 연결하면 대미지가 높아지고 최고 9명 전원을 한 번에 연결하면 링크 스매시라는 초필살기가 발동되죠.


사우전드 메모리즈는 강화 포인트(FP)를 소비해서 1씩 케릭터의 레벨을 올리게 됩니다. 레벨이 상승하면 공격력과 체력, 회복력이 모두 함께 올라가는 것은 당연하겠죠. 강화포인트는 던전을 클리어하거나 특정 조건을 만족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사우전드 메모리즈는 안드로이드와 애플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 보다 많은 게임머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우전드 메모리즈의 사전게임등록


사우전드 메모리즈가 11월5일부터 사전등록을 받고 있어요. 본인의 스마트폰 OS를 선택하고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끝입니다. 아이템은 GEM 600개, 레어캐맄터 유리를 받을 수 있어요.(이벤트 바로가기)



SNS를 통해 사우전드 메모리즈의 사전등록소식을 알리면 씨게이트 BackupPlus S Portable Drive를 총 10분에게 지급을 한다고 하니 행운을 빌어요.(이벤트 바로가기)


스마트폰RPG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 공략~ 남성게이머들이 여성게이머보다 더 기다리는 이유는?

불멸의전사 모바일액션RPG!!불멸의전사 등급표,유물탐사모드로 공략이 즐거운 모바일전략RPG

더 킹오브파이터즈 M(KOF, 킹오파)로 삼성게임패드 공짜로 받을까? 대전액션게임으로서의 매력은?

본 포스팅은 GUMI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