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알뜰폰학생폰 중에 SK알뜰폰 갤럭시코어 부담없나? SK텔링크의 저렴한 요금제와 일반 요금제 비교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4. 11. 14.
반응형

알뜰폰학생폰 중에 SK알뜰폰으로 갤럭시코어가 부담이 정말 없을까요. 알뜰폰학생폰으로 SK알뜰폰을 결정하신 분이라면 일반요금제에 비해 얼마나 통신비용이 줄어들게 될지 궁금하실겁니다. 그리고 알뜰폰학생폰을 사용하게 되면 통신사도 결정하는데 고민을 하는 분도 있을 겁니다. SK텔링크는 어떻까요. 그리고 요금제로 많이 찾는다는 34요금제가 괜찮은지 아니면 다른 요금제는 없지는지도 궁금하실 겁니다. 물론 알뜰폰학생폰으로 갤럭시코어이외에도 와인스마트도 인기가 있기도 하니 둘러보시고 결정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알뜰폰학생폰 중에 SK알뜰폰으로 갤럭시코어를 선택하면 뭐가 좋은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삼성 스마트폰은 오랜만에 만져봅니다.



학생들에게 알맞은 알뜰폰의 통신요금

 

통신비가 만만치 않은 요즈음입니다. 4인가족기준으로 최소 통신비가 월 10만원이상은 되지 않을까요. 스마트폰 이용시 통신 요금이 커서 미래창조과학부가 지난 10월 단통법을 내놓기도 했죠. 아직은 안정이 되지 않았지만 좋은 결과로 국민들의 통신비 부담을 덜어주길 기대해봅니다.




단통법은 단통법이고 실질적으로 가계에 도움이 되는 통비비점감 방법은 없을까? 기본적으로 월 34,000원정도는 되야 스마트폰 이용이 가능한게 현실입니다. 물론 그 이하의 요금제도 있기는 하겠지만 만족스럽지는 않아요.



특히 통화량이나 데이터 사용량이 적은 어르신이 쓰는 효도폰이나 학생폰은 아무래도 34요금제는 쌩돈이 나가는 꼴이 되지 않겠어요. 알뜰폰 업체인 SK텔링크의 폰드림알뜰19요금제가 있는데 학생폰을 선물할때 알맞는 요금제가 될 겁니다.



SK텔링크의 19요금제도 2년 약정을 사용하게 된다면 월 9,900원에 기본제공량을 사용할 수 있으니 34요금제와의 차이가 무려 월 24,100원이나 절약을 할 수 있네요. 1년이면 통신비로만 289,200원이나 줄일 수 있으니 부모님들이 허리 좀 펴시겠는데요. 어른신들의 효도폰 요금제로도 그만이죠.


만약 데이터를 많이 쓰는 분이라면 에그를 사용하면 보안이 될 것 같아요. 하이브리드 에그는 음영지역이 없어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잠깐 옆길로 샜네요.ㅋㅋ


알뜰폰학생폰이나 효도폰으로 알맞은 알뜰폰은?


졸업과 입학시즌이 다가오네요. 고등학생 자녀에게게 알맞은 스마트폰을 선물하려고 고르고 계실텐데요. 의외로 알뜰폰의 종류는 많답니다. LG전자의 와인스마트도 의외로 많이 찾는 답니다. 그리고 갤럭시코어도 좋구요. 물론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원한다면 어쩌겠어요. 자식 이기는 부모 없으니 말이죠.ㅋㅋ



그렇지 않다면 고등학생에게 스마트폰 선물할 때 저렴한 갤럭시코어 어드밴스나 와인스마트를 고민해보세요. SK텔링크의 저렴한 요금제와 결합해서 사용해보면 학생폰용 스마트폰으로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스마트폰은 쓰기 나름이더라구요. 학생의 경우는 스마트폰으로 최소한의 통화나 카톡을 위주로 사용하는 습관도 어느 정도는 부모하기 나름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상황이 여의치 않아 프리미엄 최신폰이나 고가의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가계 통신비 부담을 줄이려는 분들에게는 대안이 되지 않을까요.



오늘은 갤럭시코어 어드밴스 단말기를 위주로 살펴볼께요. 밖에서는 전화 수신이나 카톡보기를 하고 집에서는 와이파이로 인터넷 접속을 한다면 갤럭시코어 어드밴스가 적당할겁니다.


▲ G3 Cat6와 갤럭시코어 어드밴스 크기 비교


갤럭시코어 어드밴스는 출고가 269,500원으로 실속있고 월 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그립감이 좋아 손이 작은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있을 것 같아요.



갤럭시코어 어드밴스 스팩


OS : 젤리빈(Android 4.2)

크기 :133.3x70.5x9.7 mm  

무게 :145g  

디스플레이 : TFT LCD  

해상도 : 480x800 (WVGA)

외장 메모리 지원 : MicroSD, 최대 64GB  

RAM Size : 1 GB  

ROM Size : 8 GB  

카메라 : 5 Mega, 오토 포커스,플래시,전면VGA  

FM 라디오 지원, DMB 미지원



국민알뜰폰 SK텔링크 감사 이벤트


국민알뜰폰 SK텔링크 감사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이 되는데요. 첫번째는 SK텔링크 400만원 가입자 돌파가 되었네요. 퀴즈를 풀면 SK알뜰폰송을 공유하면서 피자한판을 받아보세요.



SK텔링크의 알뜰폰학생폰 중에 SK알뜰폰 갤럭시코어 어드밴스를 선택하면 초기비용부터 절약을 할 수 있어요. 평상시 통화량이 많지 않고 데이터 사용량이 적은 학생은 SK텔링크 19요금제를 2년 약정하면 9,900원을 내고 사용할 수 있어요. 그렇다보니 어르신들에게도 권하고 싶은 지는 요금제도 입니다.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싶다면 SK텔링크의 알뜰폰은 어떨까요.


SK텔링크 감사 이벤트 페이지   

영상 유투브 오영실의 알뜰살뜰송

SK텔링크 홈페이지 


엘지 최신스마트폰 G3스크린(LG-F490L) 카메라 잘 찍히나? G3 Screen 카메라 기능의 장점과 단점

단통법 간담회(미래창조과학부,한국블로거협회) - 아이폰6 대란과 통신료 12%할인의 확실한 매듭

카톡폰 와인스마트 기능 경쟁력은 무엇인가? 효도폰으로 와인폰의 명성을 잇기 위한 3.5인치의 단점

본 포스팅은 SK텔링크로부터 해당 제품의 대여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