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정성호의 패러디로 본 먹통과의 전쟁!! 중요한 순간에 아이폰6 64기가 먹통이 된다면

by 핑구야 날자 2014. 12. 26.
반응형

정성호의 패러디로 본 먹통과의 전쟁은 가장 중요한 순간에 아이폰6 64기가 먹통이 된다는 설정으로 시작합니다. 정성호의 패러디에서 보면 일상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에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먹통이 되다면 정말 난감할 겁니다. 2014년12월31일 자정에 먹통이 된다는 설정으로 보여준 정성호의 패러디는 어쩌면 웃어 넘길일이 아닐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죽음을 앞둔 사람의 마지막 음성이 전달되지 않을 수고 있고 기업의 부도를 막기 위한 자금이체가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말이죠. 80MHz의 광대역LTE를 사용하는 유플러스로 먹통과의 전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걸 정성호의 유플러스 패러디 연기대상 이벤트의 동영상은 말합니다.



정성호는 패러디에서 황해의 김구남역으로 그의 기가막힌 패러디실력을 보여줍니다. ㅋㅋ 대단한 개그맨이죠. 어떻게 목소리나 포즈를 절묘하게 따라하는지~~




2015년이 시작한 0시 통신대란으로 먹통이 된 아이폰6 64기가~~부터 상황의 긴박함을 코믹하게 때로는 무섭게 보여줍니다. 



사람들은 혼란에 빠지면서 마치 1999년 Y2K대란과 비슷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ㅋㅋ 가장 소중한 순간 통화를 할 수 없다면 정말 어처구니 없는 일이겠죠. 원격지에 있는 사람과 무슨수로 통화를 할 수 있겠어요. 공중전화도 찾으려면 한참이고~~



엄어나기자의 『전국을 강타한 먹통의 공포』라는 멘트가 리얼리티하죠.ㅋㅋ



타짜의 한장면 같죠.~~ㅋㅋ 아귀를 패러디한게 맞겠죠.ㅋㅋ



누구를 패러디했는지 모르겠네요. 다재다등한 김성호의 패러디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친구의 한장면~~ 요걸 모르면 간첩이죠.ㅋㅋ



정성호의 패러디로 본 먹통과의 전쟁은 결국 유플러스 광대역LTE박스를 찾으면서 먹통과의 전쟁은 끝이 납니다.ㅋㅋ



인스텔라의 한장면~~ 끊김없는 80MHz 광대역LTE로 통화하면 먹통의 전쟁은 일어나지 않는다는 메세지를 보냅니다.



U+ 패러디 연기 대상 이벤트


U+ 패러디 연기 대상이벤트로 끊김없는 유플로스로 아이폰6 64기가를 받아보는 행운을 노려보세요. 2등은 순금바 1돈을 8명에게 준다고 합니다.



정성호의 패러디로 본 먹통과의 전쟁 동영상을 보시면 기분 좋게 웃을 수 있어요. 김성호의 패러디실력을 제대로 볼 수 있거든요. 정성호 동영상도 보고 명연기중에 재미있게 본 장면을 투표해서 행운을 노려보세요.



U+ 패러디 연기 대상이벤트 응모하기

LG 스마트오디오 NP8340 개봉기 - G3, 아이폰6 스마트폰 연결방법에서 인테리어 소품까지 활용기

아이폰6 64G 실버 무료구매 및 개봉기 및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는 안드로이폰 유저가 알아야할 점

파이어폭스 스마트폰 Fx0(에프엑스제로, LGL25) 스펙 보다 요시오카 도쿠진의 파폭폰 디자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