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삼성전자 갤럭시 탭S2 스펙과 가격 중 관심사는 겔럭시 탭S2가 아이패드에어2의 두께보다 얇다는 점

by 핑구야 날자 2015. 2. 21.
반응형

삼성전자 갤럭시 탭S2 스펙과 가격에서 관심사는 겔럭시 탭2가 아이패드에어2의 두께보다 얇다는 점입니다. 디바이스들이 점점 얇아지고 있는데요. 최근 인도에서 출시된 50만원대 중저가 스마트폰 갤럭시A7 두께가 6.3mm로 아이폰6보다도 얇죠. 그런데 이번에는 갤럭시 탭S2가 아이패드에어2의 6.1mm두께보다도 얇게 만들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물론 갤럭시 탭S2의 두께가 얇아졌다고 해서 기능이나 디자인에서 아이페드에어2와 비교우위에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아직은 출시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아이패드에어2의 두께보다 얇아진다는 것 만으로는 판단하기 어렵겠죠. 



애플은 이미 아이폰을 비롯해 메탈 프레임을 고집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심플한 멋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도 메탈릭 디자인을 갤럭시 알파에 처음 적용하고 고급스러워졌다는 평을 받기도 했는데요.



3월1일에 공개될 예정인 갤럭시S6에도 메탈 프레임이 적용했다는 소식도 들립니다. 갤럭시 탭 S2도 메탈프레임으로 만들어져 최근 메탈 트렌드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갤럭시탭S 출고가 보다는 높겠죠.


▲ 아이패드 에어2


삼성전자 갤럭시 탭S2의 사이즈는 8인치와 9.7인치로 출시될 예정인데요. 전작에 비해서 작아졌는데요. 아무래도 그립감에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화면 비율은 구글의 넥서스9이나 애플의 아이패드처럼 4:3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넥서스9


이러한 소식때문인지 갤럭시 탭S의 가격하락도 정해진 수순인것 같가요. 독일에서는 캐쉬백 특가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3Band LTE-A 통신서비스를 위해 각 제조자별로 기존 스마트폰의 재고 처리를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이유도 역시 같은 맥락이죠. 갤럭시 탭S를 구매하려고 생각한다면 갤럭시탭S2 출시 전후로 좀 더 가격이 내려갈때 구매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태블릿도 LTE시대 - 넥서스9 LTE대비 LG G패드8.0 LTE 스펙과 가격과 아쉬운점은?

탭북 듀오(10T550-B560K)면 태블릿PC와 노트북을 한방에!! LG 탭북듀오의 반가운 변화와 아쉬운점

윈도우 태블릿 HP파빌리온x2 사용후 투인원PC의 장점과 단점은? 저렴한 태플릿과 노트북 동시 사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