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현빈스마트폰 지플렉스2!! LG전자의 최신스마트폰 G Flex2의 카메라기능

by 핑구야 날자 2015. 3. 3.
반응형

현빈스마트폰 지플렉스2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ㅋㅋ LG전자의 최신스마트폰 G Flex2의 카메라기능에는 특별한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지플렉스2를 현빈이 사용하고 있어 현빈폰으로도 불립니다. 엘지 G Flex2는 현빈스마트폰이외에도 곡면스마트폰, 휘어진스마트폰, 커브드스마트폰등 독특한 외형적인 모습때문에 별칭도 많아요. 지플렉스2의 2가디 모델 중 플레티넘 실버보다는 플라멩코 레드가 더 강열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오래 기다렸답니다. CES2015에서 공개되어 전작 지플렉스보다는 사이즈가 0.5인치 작아져 그립감이 더 좋아졌습니다. 지플렉스이후 G3에 적용되었던 인기있던 카메라기능들이 지플렉스2에도 적용되었어요.



현빈스마트폰 지플렉스2의 손맛


현빈스마트폰 지플렉스2는 커브드 Full-HD급(1920X1080) 플라스틱 OLED(유기발광다이오드)가 적용되었습니다. 현빈스마트폰의 전면 디자인은 전작과 동일한 700R의 곡률로 만들어졌으며 후면은 조금 더 휘어진 650R의 곡률을 적용해 손에 감기는 그립감이 좋습니다. 중심라인은 550R 그리고 상단전면부는 400R로 최적의 곡률을 보여주고 있어요.




5.5인치의 지플렉스2는 곡률로 인해 한손에 착 감기는 맛이 있어요. 물론 전화를 받을때도 얼굴의 곡선에 따라 붙는 맛이 폼이 나죠. 현빈이 하이드 지킬, 나에서 보여주 듯 할이죠.ㅋㅋ



현빈폰 지플렉스2의 후면 디자인은 듀폰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크로마루젼 도장이 적용되었는데요. 일명 카멜레온 도료라고 합니다. 그래서 LG G플렉스2는 방향에 따라서 색감이 달라져 보이는 원형 스핀 패턴이 특징입니다.



G Flex2의 카메라기능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참 많이 찍는데요. 왠만한 스냅사진은 스마트폰 카메라로 많이 촬영하고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등 다양한 SNS에 올려 또하나의 소통의 도구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때로는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사진들을 보게 되면 스마트폰이 세상을 참 많이 바꾸었구나 생각이 들게 됩니다.



현빈스마트폰 지플렉스2의 카메라는 전면 130만화소 후면은 210만화소응 가지도 있습니다. 화소수가 높은 것은 큰 의미는 없습니다. 문제는 얼마나 흔들림없이 사진을 찍느냐 얼마나 빨리 포커싱이 되느냐가 일상에서 중요한 것 같아요.



현빈스마트폰 지플렉스2는 DSLR에 있는 OIS(광학식 손떨림보정기능)에 소프트웨어로 한번도 떨림을 보정하는 OIS+기능을 제공합니다. 화질은 미세한 손떨림에 의해 선명도가 결정되기도 하거든요.



특히 현빈스마트폰 지플렉스2은 레이저오토포커스로 화면의 어느부분이든 터치만 하면 바로 촛점이 맞춰지면서 촬영이 되기 때문에 순간 포착능력이 좋습니다.



귀여운 아기의 모습을 담으려고 해도 아기의 움직임으로 촬영하기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이렇때 현빈폰 지플렉스2의 레이저오토포커스로 빠르게 쵤영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작년에 셀카봉 덕분에 셀카족들은 신이 났죠. ㅋㅋ 스마트폰으로 셀카를 참 많이 찍게 되는데요. 이젠 문화가 된 것 같아요. 제스쳐샷은 지플렉스2의 카메라에서 제공되는 셀프카메라 기능입니다. 주먹을 폈다가 쥐면 3초후에 찰칵~~ 그런데 이번에 현빈스마트폰 지플렉스2에는 특별한 카메라 기능이 추가 되었어요.



제스쳐 뷰기능은 셀카를 찍고 폰을 내려서 보는 동작만으로도 방금 찍은 자신의 얼굴을 볼 수 있죠. 위아래~~ EXID가 생각이 나는군요.ㅋㅋ 



셀카를 찍고 내려서 바로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재미있는 기능이죠. 셀카족들에게는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지플렉스2의 콜라보레이션을 경험


G플렉스2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은데요. 개인적으로는 오는 3월 12일까지 4주간 삼성동 코엑스의 BIND샵에서 『Try Flex Zone』을 통해 경험해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G플렉스2와 패션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거든요.



BIND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FLEX 티셔츠를 막내가 너무 좋아해서 요즘 잘 입고 다닌답니다. 현빈스마트폰 지플렉스2와 다양한 패션의 조합을 통해 체험도 하고 이벤트를 통해 지플렉스2 및 BIND상품권등을 득템하는 행운도 노려보세요.(바로가기)


[관련글]

G플렉스2와 EXID의 위아래의 콜라보레이션 기능!! BIND샵에서 G플렉스2와 패션 콜라보의 특별한 경험

아이폰6의 단점2가지!! 아이폰6의 불편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은 있지만

CES2015에서 삼성 갤럭시S6와 겔럭시S6 엣지 대신 갤럭시A5와 갤럭시A3를 전면에 내세우는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