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씨스타 쇼타임 촬영장소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 헐~ 주말여행으로 부담없이 갔던 팬션인데

by 핑구야 날자 2015. 3. 8.
반응형

씨스타 쇼타임 촬영장소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이었다니 놀랬어요. 헐~ 주말여행으로 부담없이 갔던 팬션이거든요.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으로 지난 가을에 꿈같은 하룻밤을 보냈던 기억이 새록새록~~ 벌써 반년이 되어가네요. 그런데 씨스타 쇼타임 촬영장소로 사용된 걸 보니 한번 더 가보고 싶어집니다. 지난 가을에 주말여행으로 씨스타 쇼타임 촬영장소였던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의 장단점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주말여행으로 1박2일을 가려면 서울에서 가까워야 좋아요. 그래서 주로 청평이나 양평 좀 더 가면 춘천을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다녀왔던 청평의 더안은 독채팬션이기도하고 풀빌라펜션이기도 합니다.



청평의 풀빌라펜션 더안은 강남에서 1시간내외로 갈 수 있어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한강을 바로볼 수 있고 뒤에는 산이 있어 정말 분위기 짱이죠. 독채편션이라 연인끼리 찾기에는 가격적인 부담이 되는 건 사실입니다.




가족여행으로 함께 하면 딱이죠. 친구들과 주말여행도 좋고 여름휴가를 보내도 좋아요. 물론 사랑고백을 위한 이벤트를 할때 들어가는 비용이라면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도 좋을 것 같아요. 친구들과 함께 가면 더 좋겠죠. 지하1층 지상2층이거든요. 그리고 수영장도 있구요.


1층의 거실 모습입니다. 커브드TV가 딱~~ 럭셔리 팬션이라는 걸 실감했어요. 넓은 쇼파에서 휴식을 즐기면서 보내는데 일상의 피로가 좌악~~ 풀리는 것 같아요.



주방을 보세요~~ 브랜드있는 제품으로 꽉 채웠졌죠. 주방기구나 그릇들도 어찌나 세련되었던지~~ 씨스타 쇼타임 촬영장소로 할만하죠. 식사 후에 와인을 마시면서 밤새워 수다를 떨면 정말 좋겠죠~~ ㅋㅋ 가족들과 친구들과 오손도손 맛난 음식을 해먹으면서 시간가는 줄 모를 것 같아요. 우리는 친구내외와 함게 두 가족이 함께 갔었답니다.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전경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참 엘레강스하죠.ㅋㅋ 청평의 독채팬션 더안은 생긴지가 얼마되지 않아 정말 깨끗해서 어르신들과 함께 보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온돌방과 침대방이 있는데요. 방안에 욕조가 있어 한강을 바라보면서 캬~~ 우리는 보기만 하고 왔어요~~ 신경을 참 많이 쓴 것 같았어요.



여름에는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어 직장의 워크샵장소로도 그만입니다. 지하1층 세미나실에는 빔프로젝트를 이용할 수 있거든요. 우리는 가을에 가서 수영장을 이용하지 못했어요. ㅜㅜ 그리고 그랜드 피아노도 있어 이벤트 장소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야외에서 맛난 바베큐파티도 가능하고 몽골텐트에서 분위기 있는 밤을 보내기에도 그만이죠. 다만 아쉬운 것은 가격인데요. 독채펜션이라 사장님과 딜 하면 좀 더 나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도 있겠죠. 아니면 주중에 이용하는 것도 괜찮구요.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은 지난번에 생생정보통에서 보고 어찌나 반갑던지 몰라요. 아내와의 추억이 있는 더안이라서 말이죠. 안좋은 것은 한번 더 가자는 지엄하신 마눌님의 명령을 받았다는 겁니다.ㅋㅋ 



리마인드 웨딩을 할 수 있는 팬션으로 소개가 되었답니다. 물론 무료죠. 우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진만 찍었어요. ㅋㅋ 부모님을 위해 남자들은 양복을 준비해 간다면 리마인드 웨딩을 통한 멋진 가족사진을 찍을 수도 있답니다. 우리가 씨스타 쇼타임 촬영장소로 제공된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의 드레스룸을 보면 드레스가 더 많아진 것 같아요.



더안 홈페이지에 가보니 서울에서도 가깝고 풀빌라펜션에 독채팬션이다보니 웨딩촬영도 많이 하나봐요. 시내에서 괜찮는 장소에서 하는 것도 좋지만 평생 같이할 배우자와 함께 교외로 나가서 웨딩춸영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때는 고궁에서 참 많이 촬영했는데~~ 지나가는 분들의 시선때문에 뻘쭘하기도 하고 그랬죠. 물론 그래도 행복했지만요. 아늑한 밤~~ 웨딩촬영을 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다시 촬영해 보고 싶어지네요.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의 지하1층 세미나룸입니다. 그랜드 피아노도 그대로 있군요. 워낙 럭셔리한 팬션이다보니 장소마다 웨딩사진이 기가 막히게 잘 나오네요.



지난 2월에 매력적인 걸스룹 씨스타가 더안에서 시스타 쇼타임을 촬영했답니다. 그것도 두번씩이나~~ 처음은 2월 19일에 방송이 되었는데요. 지난 가을에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역시 씨스타 쇼타임 촬영장소인 더안의 매력 포인트 드레스룸이 씨스타의 눈을 사로잡았나봐요. 여자들은 드레스를 입고 무도회 가면을 쓰고 파티를 하는 걸 좋아하더라구요. 특히 연말에는 호텔 스위트룸에서 파티를 즐기는데~~ 오히려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에서 추억을 남기는 것도 고민해볼만 한 것 같아요.



2월26일에 방송한 씨스타 쇼타임 촬영장소로 나왔던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에서 씨스타의 가면무도회~~ㅋㅋ 남정네들과는 달리 노는 것은 확실히 다르네요.~~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이 씨스타 쇼타임 촬영장소로 보여지는 장면을 보면 파티장소, 이벤트장소도 좋지만 회사 워크샵 장소로도 좋다는게 바로 지하1층의 세미나실 때문입니다. 씨스타하고 같이 파티를 즐기고 싶어지네요. 특히 소유 팬이거든요. 효린도 매력적이지만 ㅋㅋ



사진을 보니 새롭네요.~~ ㅋㅋ 지난 가을에 친구가족과 함께 갔을때 찍었던 식사 전 사진입니다.ㅋㅋ 서울에서 가까운 청평에서 즐거운 주말여행을 또 가보고 싶네요. 여름에는 인근 청평에 수상스포츠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하면 더할 나위 없겠어요. 친구내외를 꼬셔서 한번 더 씨스타 쇼타임 촬영장소였던 청평 더안 풀빌라펜션에 가볼까봐요. 아니면 서울근교 워크샵 장소로도 딱이라~~ 직장에서 추진을 해보던지...ㅋㅋ

더안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

쿨맥스 초청으로 몽산포오토캠핑장 고아웃캠핑페스티벌 고고씽!! 다양한 캠핑장비,COOLMAX시연에 뽐뿌

LG 미니빔TV(빔프로젝터)와 스마트폰연동 활용!! 긴밤보내기 좋은 캠핑용 프로젝터(PH250) 쓸만하네~

영덕대게맛집 빨리 가는 방법과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은? 바다소리 영덕대게를 저렴하게 먹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