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기아타이거즈 라인업을 이사만루 풀카운트에서 짜릿한 한판 승부!! 기아타이거즈 오늘 선발 라인업은?

by 핑구야 날자 2015. 3. 28.
반응형

기아타이거즈 라인업을 이사만루 풀카운트에서 짜릿한 한판 승부로 같이 만나볼 수 있어요. 기아타이거즈 오늘 선발 라인업을 이사만루 풀카운트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드디어 2015 프로야구가 개막되었습니다. 기아타이거즈와 LG의 개막경기가 오늘 오후 2시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렸어요. 삼성과SK의 개막전 중간에 이사만루 풀카운트가 TVCF로 소개되는 거 있죠. 출시 보름만에 8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더니 인기있는 게임은 다르네요.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공게임즈에서 만든 모바일야구게임입니다. 공게임즈는 이사만루 풀카운트를 KBO 리그 오픈에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하여 오픈하면서 다양한 인기몰이를 계속할 것 같아요.



이사만루 풀카운트 설치


공게임즈의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안드로이드용 야구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이사만루 풀카운트』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34.45MB입니다.



이사만루 풀카운트를 설치하고 락커 정동하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이사만루 풀카운트 주제가 『Full Swing』도 들어보세요.



이사만루 풀카운트 투데이모드의 매력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투데이모드를 비롯해 대전모드, 리그모드 싱글모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투데이모드에서는 라이브 야구경기가 시작하기전에 즐길 수 있는 모드입니다.



실제 프로야구와 100% 매칭되는 이사만루 풀카운트의 투데이모드애서 매일매일 기아타이거즈 라인업을 포함해 10개구단의 실제 KBO라인업으로 프로야구를 미리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각 구단의 라인업이 KBO에서 발표되면 이사만루 풀카운트에서도 실제 경기와 똑같은 라인업으로 변경이 됩니다. 오늘 개막전에 출전한 기아타이거즈의 라인업입니다. 똑같죠.~~



2015 KBO리그의 라인업이 모바일야구게임 이사만루 풀카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보니 실제 프로야구 경기 전 당일 발표된 라인업으로 실제 경기를 미리 플레이 및 예측해 볼 수 있어 야구펜들에게 더욱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야구경기를 더욱 재미있게 보는 방법은 이사만루 풀카운트 투데이모드에서 당일 라인업으로 실제경기를 미리 예측해보는 겁니다. ㅋㅋ그리고 예측 결과로 치맥내기 한판을 해보는 것도 신나는 시즌을 보낼 수 있게 되죠. 이사만루 풀카운트를 통해 예측한 스코어가 적중하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니 1석2조죠.



이사만루 풀카운트의 투데이모드는 게임에서 오늘의 경기, 선발 라인업, 경기 결과, 누적된 선수 기록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날 경기 결과에 따라 매일 선수 능력치가 변경되어 적용되는 라이브 카드로 실제 경기장를 먼저 해보는 듯한 착각도 하게 됩니다. 투데이모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비롯해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이사만루 풀카운트의 업데이트로 좋아진 것은?


이사만루 풀카운트은 KBO 리그 오픈 기념 및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으로 100% 레전드 카드 증정합니다. 그리고 2004~2007년까지 선수카드 추가 및 싱글 모드 2004~2007까지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게임을 즐겁게 합니다. 현재는 그래픽 업그레이드와 게임 플레이 보강 작업을 진행을 하면서 계속 서비스 수준을 높혀가고 있어요.



이사만루 풀카운트로 멋진 한판~~


KBO에 등록된 구단에서 기아타이거즈를 선택했었어요. 실제로는 두산베어스지만 오늘은 개막전이니 기아타이거즈 라인업을 확인하면서 게임을 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서요. ㅋㅋ



오늘 2015프로야구 개막전에 출전한 기아타이거즈의 선발과 같은 선수들로 타자와 투수들이 보이네요. 기아타이거즈의 타자라인업과 투수라인업을 통해 팀을 생성했습니다.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투데이모드는 경기가 시작되어 할 수 없어 일단 싱글모드로 몸풀기를 했어요. 공게임즈의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 풀카운트를 해보면서 출시 보름 만에 8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헐~~ 그래픽이 대박 DMB를 보는 줄 알았어요. 선수들의 모습도 자연스럽고 피칭이나 송구도 역시~~ 귀여운 캐릭터로 즐기는 야구게임과는 느낌이 완전 다른데요. 정말 야구경기를 하는 것 같은 자연스럽던지 그래픽을 보다가 스트라이크를 당했네요. ㅋㅋ



이사만루 풀카운트의 실시간 대전을 통해 사용자간에 랜덤 매칭으로 경기를 하는 시스템은 시간가는 줄 모르게 만듭니다. 더구나 시즌이다보니 더 그런것 같아요.



대전모드만이 아니라 친구 등록을 통해서 지인들과 간편하게 한판 대결을 펼칠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 특히 볼 카운트를 자동모드와 수동모드의 변경이 자유로워 볼 하나하나마다 컨트롤 해가면서 마치 야국선수가 된 기분이 드는 거 있요.



중계를 제공하는데요. 이사만루 풀카운트를 통해 야구게임을 하는데 정확하게 중계를 해서 또 한 번 깜놀했어요. 선수교체도 가능해서 마치 매지니먼트게임의 맛도 느끼게 됩니다. 



TVCF 속 이사만루 풀카운트


요즘 TVCF의 풍속도가 많이 달라졌어요. 인기있는 굵직한 모바일게임들을 TVCF로 만나보게 된다는 점입니다. TVCF로 소개되는 게임은 대부분 하고 있거나 해본 게임이라 더 반갑더라구요. TV위력이 대단하죠.



대부분 온라인에서 검증된 게임들이 TVCF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많은 시청자들이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 풀카운트처럼 TVCF로 만나게 되면 어떨까요. 더구나 다른 게임과 달리 야구장에 가야만 만날 수 있는 선수들을 만나게 되니 느낌이 확 달랐어요.



2015 프로야구 개막전에서는 기아타이거즈가 LG를 3:1로 승리하면서 순조로운 출발을 했습니다. 올 시즌에서 삼성의 아성을 어느팀이 주인공이 될지 기대됩니다.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 풀카운트로 2015 프로야구 라인업을 경기전에 미리 확인하면서 즐겜해보세요.


이사만루 풀카운트 다운로드

[관견글]

더블로거와 잠실야구장으로!!LG트윈스는 섹시한 치어리더 응원보다 우리의 응원이 필요해

야구게임어플 스타일리시 베이스볼 공략~ 엘지 구하라 강윤이 모델로!! 무보정 몸매 사진

스마트폰용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 공략법, FC매니저를 즐긴 분이라면 해볼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