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슈팅RPG게임 무한돌파삼국지 등급표 참고해서 조조 관우의 적벽대전의 묘미를

by 핑구야 날자 2015. 5. 3.
반응형

삼국지와 관련한 모바일게임들이 많은 편인데요. 슈팅RPG게임 무한돌파삼국지 등급표 참고해서 조조 관우의 적벽대전의 묘미를 느껴보면서 삼국지가 주는 친근감이 접근성을 높혀주었어요. 그래서 삼국지를 스토리로 게임들이 많이 나오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더구나 오락실에서 즐기던 게임들을 연상케 하는 액션슈팅의 맛과 RPG를 결합해 재미를 더해 줍니다. 그동안 2013년 국내 출시 이후 신개념 슈팅RPG로 1년여간 꾸준히 게이머들이 즐기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짜릿한 재미를 주는 슈팅 RPG의 매력과 함께 200여종에 달하는 개성 있는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TCG의 재미도 살짝 느끼게 됩니다. 최근 무한돌파삼국지 시즌2 업데이트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무한돌파삼국지 설치 


무한돌파삼국지는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조회하며 설치하면 됩니다. 카카오게임이기도 하기 때문에 게임하기에서 다운로드를 받아도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46.01MB입니다.




무한돌파삼국지 시즌2 업그레이드 및 공략


지난 4월30일 파티케임즈가 발표한 업그레이드 소식을 전했는데요. 기마술, 말육성, 말교배등과 관련한 업데이트가 비중을 많이 차지합니다. 그리고 방덕, 마등 신규 영웅을 추가와 팀보너스를 추가했어요. 영웅의 스킬 내용은 7성 영웅의 스킬정보입니다. 그 밖에 길드레벨을 15레벨로 확장과 길드 점호 보상도 변경했어요. 스페셜 시나리오 오호대장군 초월4등급 던전도 추가되었어요.



시나리오모드 챕터 10지역은 총 10개로 구분이 되면 최종 보스 방덕이 출현합니다. 또한 신규병사로 폭발형 방덕과 마등 그리고 연사형 사마휘등 3종이 추가되었어요. 신규병사도 3종이 추가 되었어요. 곡선이동과 타켓팅 연사를 하는 공격형, S자 궤적을 그리며 날아가는 암기 투척의 공격형 그리고 자폭시 영웅 및 병사(적)을 구분없이 타격하는 연사형은 IS무장단체 같아 무섭네요.



보상이 빠질 수 없죠. 챕터10 지역에서는 말을 육성할 수 있는 재료을 얻을 수 있어요. 관련하여 기마술시스템도 추가해서 제대로 업그레이드를 했구나 싶습니다. 영웅이 30레벨이 되어야 기마술을 활용할 수 있으니 좀 더 달려야겠죠.ㅋㅋ 기마술을 개방하기 위해 통일영웅과 특수영웅(사마취) 그리고 백만금화가 소모되지 참고하면 되겠네요.



말의 등급은 1등급에서 5등급까지 나뉘는데요. 먹이를 통해 말을 성장키기게 되는데 5등급이 되면 영웅의 스타일에 맞게 말도 화려하게 변신을 하기 때문에 슈팅RPG게임 무한돌파삼국지의 알토란같은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말에게 먹이주기는 먹이는 물론 일정량의 금화가 소모되니다.



먹이종류를 어떤걸 먹이느냐에 따라 성장시 보너스 스테이터스 확률의 가중치가 더 높아져요. 먹이 종류는 각설탕, 건초, 옥수수 그리고 당근등입니다. 먹이등급은 5등급까지로 등급별 금화의 소모량이 달랍니다. 예를 들면 1든급말은 먹이 1개당 금화 500개고 5등급말은 먹이1개당 금화 2,500개로 등급당 500개의 금화가 차이납니다.



먹이를 소모해서 원하는 먹이의 등급을 상승시킬 수 있는 제조는 동일한 등급의 먹이 5개와 10개의 여의주를 소모하여 1단계 상승한 먹이를 1개 얻을 수 있어요. 반면 가지고 있는 먹이를 판매할 수도 있는데요. 1등급은 500금화, 5등급은 12,500금화로 등급별 차이가 큰 편입니다.



말의 먹이 경험치가 MAX가 되어 다음 레벨로 성장하면 기본 능력치가 전체적으로 상승합니다. 되돌리기도 가능하구요. 자세한 사항은 무한돌파삼국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말끼리 교배를 통해 등급상승과 기본 능력치와 옵션을 얻을 수 있어요. 재미있는 시스템이죠. 교배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되골리기가 가능해요.



많은 업그레이드로 다소 어리둥절하지만 기마술, 말육성그리고 말교배만 알아도 될 듯 합니다. 나머지는 천천히 익히면 되겠죠. 삼국지PK, 삼국지Z등 삼국지와 관련된 모바일게임이 많은데요 무한돌파삼국지는 색다른 방식이라 삼국지의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무한돌파삼국지 공식카페

무한돌파삼국지 다운로드

[관련글]

삼국지PK for kakao 카카오게임추천 받을만 할까? 레이싱걸 이은혜 매력과 집단전투공략의 손맛은?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 초반 공략!! 2년이나 된 게임이라 재미있는게임추천 받을만 할수도

삼국지13 출시전 기분을 미리 내보는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 노출 공략하면 서프라이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