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작모바일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직업추천 받아 공략해보니 모바일RPG 재미가 쏠쏠

by 핑구야 날자 2015. 7. 18.
반응형

신작모바일게임 더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을 시작하기전에 직업추천 받아 보니 각양각색이네요. 더킹 고결한 기사도를 공략해보니 모바일RPG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특히 횡스크롤 모바일RPG다보니 일반 RPG게임보다는 손맛이 더 있는 것 같아요. 더킹의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시선을 끄는 화려한 액션으로 바로 홀릭모드로 돌입하게 만듭니다. ㅋㅋ 이러한 재미는 구글플레이 인기무료 순위3위와 T스토어 무료 베스트에서는 1위를 하는 결과를 보이기도 했어요. 정식 서비스를 한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게임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더욱 인기를 얻을 것 같아요. 그럼 어디 한번 살펴볼까요.



신작모바일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설치


신작모바일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는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나 티스토어에서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무료게임으로 기본사이즈는 46.14MB입니다.


더킹 고결한기사도 다운받기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공략


더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는 리세마라를 통해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직업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간단히 직업별 특징을 통해 선택해도 좋을 듯 합니다.



더킹 고결한기사도의 직업 중 나이트는 근접공격에 능한 캐릭터로 생명력과 밸런스가 뛰어납니다. 대검을 사용하는 위용이 보기만해도 막강함을 느끼게 됩니다.



제가 선택한 위치입니다. 원거리용 캐릭터로 얼음과 전격계열의 강격한 마밥을 사용하는데요. 더킹 고결한 기사도를 공략해보니 원거리 공격이 의외로 데미지를 덜 받아 추천해보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암살자 어쌔신은 나름 카리스마가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캐릭터죠. 보통은 어쌔신을 더킹 고결한 기사도의 직업추천을 많이 하는데요. 이유는 빠른공격과 콤보공격을 통해 다른 캐릭터에 비해 레벨업이 빠르다는데 있습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본연의 RPG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를 많이 한 편이랍니다. 작은 화면을 꽉채운 게이머들만 봐도 인기를 실감하게 됩니다.



다양한 던전을 통해서 레법업을 할때마다 보상을 받는 재미도 있지만 다양한 몬스터와의 대결이 기대되게 만드는 모바일RPG입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에서는 다양한 스킬을 통해 화려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어요. 스킬은 4개의 액티브스킬을 설명하는데 스킬단축기를 만들 수 있어 특이했어요.



위에 있는 아이스스피어는 내리꽂는 파워스킬로 몬스터들을 꼼짝 못하게 합니다. 자신의 캐릭터와 인접해 있을때 사용하면 순간의 위기를 모면하면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톰댄스입니다. 강력한 회오리바람이 몬스터들을 말아 올리면서 혼쭐을 내주죠. 뿐만아니라 이동하면서 스톰댄스로 공격이 가능해 다른 스킬보다는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는 다양한 보상시스템(월 누적보상, 레벨업 보상, 접속 보상, 업적 보상)으로 성취감을 많이 느끼게 하는 편이라 중독도 빨리 되는 것 같아요.



레벨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스킬도 다르고 12레벨이 되면 스킬을 4개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물론 변경도 가능하고 스킬단축키로 보다 다이나믹한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초반에는 캐릭터들의 투구, 장갑 그리고 갑옷에 대해 신경을 못쓰게 되는데요. 전투에서 밀린다 싶으면 저절로 찾게 되는 화면이기도 합니다. 자동강화 시스템을 이용해 일단 최대한 파워를 올려주었어요. 또한 레벨업이 될때마다 제작, 승급, 연마, 마법부여, 가호까지 다양한 재미를 느끼게 만들어져 있어요.



캐릭터를 강화시켰으니 던전에서 화려한 스킬로 손맛을 볼까요. 블랙홀은 몬스터들을 흡수해서 데미지를 입히면서 캐릭터로부터 떨어지게 만든답니다. 자동전투도 할 수 있어 더욱 편하게 RPG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이번에 프리즈러시입니다.~~ 몬스터들을 순간 얼음으로 만들죠.ㅋㅋ 



아직까지는 스톰댄스의 파워풀한 공격이 제일 마음에 들고 통쾌한 공격이 손을 떼지 못하게 합니다.



위치 캐릭터보다 훨씬 몸집이 큰 전갈형 보스와의 승부도 겁이 나지 않아요. ㅋㅋ 다양한 스킬로 이동하면서 공격하면 되거든요.



깔끔하게 던전을 클리어했어요. 신작모바일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는 그밖에도 다양한 시스템으로 재미를 더해주는데요.



예를 들면 퍼즐시스템인데요. 스타포인트를 모아야 퍼즐조각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잠긴 퍼즐을 해제하려면 조각당 300스타가 필요합니다. 퍼즐을 맞춰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해서 기존 강화시스템과는 또 다른 재미를 줍니다.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는 룬시스템이 있는데요 동일한룬을 모아 합성을 하면 레벨을 올릴 수 있는데 캐릭터의 이펙트효과는 물론 추가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그 밖에 무한의 탑, 아레나, 파티던전, 교역소등 다양한 콘덴츠도 신작모바일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에 홀릭하게 만드는 매력입니다.



더 킹: 고결한 기사도 런칭이벤트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런칭 이벤트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공식카페 UR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