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고원희 동영상에서 당황한 남자가 본 것은? 실제로 LTE비디오포털일까 고원희 일까?

by 핑구야 날자 2015. 8. 14.
반응형

고원희 동영상 속에 연출된 장면이기는 하지만 심장이 멎는 줄 알았어요. 고원희가 전철 안에서 보여 준 섹시한 모습은 어쩌면 예쁘게 보이고 주목을 받고 싶은 여자의 심리가 아닐까 생가도 됩니다. 실제로 LTE비디오포털을 본 남성의 입장에서는 당황스러운 고원희의 의심도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을 겁니다. ㅋㅋ 빠른 통신환경에서 살다보니 VOD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1GB영화 한편을 다운로드 받는데 20초 밖에 걸리지 않으니 말 다했죠. 최근 유플러스는 LTE비디오포털 서비스를 개시하면서 기존의 유플릭스를 아우르면서도 포털의 개념으로 VOD시장을 빠르게 리드하고 있습니다.



고경표가 본 것은 고원희가 맞을까?


고원희 동영상은 유투브에서 찾아보세요. 고원희는 요즘 핫한 모델겸 여배우입니다. 하연피부에 상큼한 미모를 소유한 고원희는 SNL코리아, 방송예정인 별이 되어 빛나리에도 출연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고원희 동영상을 보면 전철에서 고원희처럼 예쁜 여자가 미소를 머금고 나를 본다면 아마도 주저 않고 말았을겁니다. ㅋㅋ




더구나 지하절에서 갑작스런 흔들림으로 그녀와 얼겹결에 부딪힌다면 난감할 노릇이죠. 그런데 동영상에서는 안겨버리게 되는 행운이~~ 그런데 그녀의 속내는 달랐네요.



유플러스 비디오포털로 영화를 보고 있던 겁니다. 헐~~ 



결국 고경표의 일장춘몽이었지만 짧은 순간이나마 좋았겠죠.ㅋㅋ 그녀가 뭘 좋아했었는지 고경표만 몰랐다는 내용으로 아쉽게 마무리 되네요.



그래도 마지막 장면은 훈훈하네요.ㅋㅋ 빠른 통신속도와 무제한 스마트폰 요금 덕분에 끊김없는 LTE비디오포털을 즐기게 되는 거 같아요.



LTE비디오포털은 어떤 서비스인가?


유플러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LTE비디오포털은 날 위한 세상의 모든 비디오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지식과 생활정보의 유익한 콘텐츠까지 제공하는 비디오포털서비스입니다. HD급 화질은 기본이고 요즘 핫한 UHD 화질의 콘텐츠까지 볼 수 있어요.



무려 90여개 이상의 실시간 채널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지상파는 재미가 없을 정도입니다. 요즘 지상파방송만 보면 직장이나 친구들의 대화에 낄 수 없을때가 많아요. 뿐만 아니라 300여편의 인기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어요.



CJ : tvN, Mnet, 온스타일, XTM, Olive 등

종편 : Jtbc, 채널A,, MBN, TV조선 

스포츠/취미 : SPOTV, JGolf, Asia N, 한국낚시채널, 브레인TV 등

뉴스/교양 : YTN, NewsY, CNN, OBS W, 토마토TV, OBS, CNBC

교육 : 정철영어TV, JEI English TV, EBS 등

홈쇼핑 : 롯데, GS, CJ O, 현대, NS, 홈앤쇼핑

어린이 : 애니플러스, 키즈TV, 키즈원, 키즈톡


왕좌의 게임을 좋아하는 마니아들은 모바일TV 최초로 HBO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플러스의 LTE비디오포털을 이용하지 않을 수 없겠죠. 그 밖에 밀리터리 첩보액션 스트라이크 백, 아론 소킨 제작 뉴스룸 그리고 섹스 앤더 시티등등 충성한 볼거리가 기다리고 있죠.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영화, 드라마뿐만 아니라 생활에 도움을 주는 대한민국 대표 지식 및 생활정보 콘텐츠 3만편을 서비스 받을 수 있어요. 공인중개사, 금융자격증 등 취업 대표 10종의 자격증 준비도 함께 할 수 있으니 스마트폰 하나면 많은 일을 할 수 있죠. 그 밖에 직무스킬, 리더십 등의 강의도 제공 받을 수 있어요.



특히 외국어 공부를 해야 하는데 시간이 없거나 전철이나 버스등 대중교통을 이용할때도 열공해야 하는 분들에게 LTE 비디오포털은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LTE비디오포털은 지하철, 버스등 출퇴근 길에 데이터 걱정 없이 쓸 수 있으니 공부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고민해 볼 만한 서비스죠.



특히 유플러스의 LTE비디오포털은 사용자별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가 찾는 서비스이외에 사용하는 패턴을 분석해 사용자가 즐겨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추천하기도 합니다.



LTE비디오포털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2015년 9월 30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LTE 지하철 Video Free는 무료로 사용되는 서비스로 지하철 내외 관계없이 전국 어디서나 Video 요금제 이용 시 지하철 내 Video 전용 데이터를 일 1GB 추가 제공됩니다. 하루에 1GB 사용이후는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루 지하철 1GB 추가제공 +  전용데이터 1GB로 결국 하루 전용 2GB 데이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데이터 부담없이 지하철에서 위와 같은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어 괜찮네요.



LTE Video 39/50/60/70/77/80, LTE 데이터중심 Video 37/45/52/57,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38/44/50/55/59등입니다. 위 요금제에 가입을 한 분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 지역은 아래 명시된 지하철 차량 내부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서 유익한 서비스로 출퇴근시간 즐겁고 알차게 보내세요.



대상 서비스 : LTE비디오포털(TV표준/Uflix/프리미엄 지식팩)

수도권 : 1~9호선,분당선,신분당선,중앙선,경의선,경춘선,공항철도,에버라인,수인선,의정부 경전철,인천 1호선

부산 : 1~4호선, 부산김해 경전철

대구 : 1~3호선

대전/광주 : 1호선


[관련글]

LTE 비디오포털이 만드는 모바일TV , 작은 모바일TV 속에서 어떤 서비스를 즐길 수 있나?

사물인터넷(IoT)으로 달라지는 세상!! 홈IoT로 당장 바뀌는 것은?

갤럭시A8(SM-A8000) 삼성 보급형스마트폰 구매하면 좋은 이유가 겔럭시S6구매 제동 걸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