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LG UHD TV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싸게 사는 방법 - 개별소비세 인하로 부모님 추석선물 알차게 준비

by 핑구야 날자 2015. 9. 2.
반응형

LG UHD TV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싸게 사는 방법을 아시나요. 최근 개별소비세 인하로 많은 혜택이 기대되는데요. LG전자는 LG 슈퍼 울트라HD TV(UHD)를 구매할 경우 모델에 따라서 TV를 한대 더 주거나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을 주고 있어요. 정부의 경제 살리기가 이렇게 피부에 와닿을지 몰랐네요. LG전자가 특별소비세 인하 후 소비자들에게 가장 빠르게 혜택을 주고 있어요.  평소 LG 슈퍼 울트라HD TV(UHD)로 교체하고 싶었던 분이나 혼수품으로 준비하려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어요. 9월에는 추석이 있으니 부모님 추석선물 알차게 준비해도 좋겠네요. 그럼 LG전자의 파격적인 행사를 알아 보겠습니다.



개별소비세 인하로 LG전자는 LG TV를 1+1 특별판매전을 합니다. 행사기간은 9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입니다. 올해 부모님 추석선물로 준비를 고려해봐도 좋겠죠.



LG TV가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가장 먼저 돌려 준다고 하니 다른 기업들도 영향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개별소비세 인하로 LG전자가 준비한 특별판매전은 크게 3가지 입니다. 최대 400만원의 혜택, UHD TV를 한대 더 받을 수 있는 혜택 그리고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판매전이죠.



먼저 LG OLED TV를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중고보상 최고 200만원과 개별소비세 인하로 200만원의 혜택을 모두 받으면 400만원을 이전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겁니다. 대박~ 고민되는군요. OLED TV(55EC9310)에 제 블로그를 조회하기도 했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백라이트가 없는 OLED는 자연색감, 스스로 빛을 내는 3300만 서브 픽셀, 리얼 블랙의 무한 명암비, 곡면 올레드의 완벽한 시야각을 제공합니다.




77EG9700는 400만원, 65EG9600는 160만원, 55EG9600는 90만원, 평면 울트라 올레드 TV 65EF9500 160만원, 제가 리뷰했던 55EC9310은 40만원까지 보상을 받고 구매를 할 수 있어요.



79인치 LG Super UHDTV를 거실에 들여 놓으면 정말 영화관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겠죠.ㅋㅋ LG OLED TV보다는 혜택이 적기는 하지만 구매를 생각했던 분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Super UHD TV는 79UF9450 모델은 120만원, 65UF9500와 65UF8600는+50만원 그리고 55UF9500과 55UF8600은 30만원을 보상받게 됩니다.



Super UHD TV는 색재현력을 높인 Super 컬러 ‘나노스펙트럼’ 기술과 6단계의 화질 향상 U클리어+ 엔진 그리고 아트슬림 디자인으로 매력발산을 하죠. 또한 명품 사운드로 품격을 더해줍니다. UHD TV는 Super UHD TV의 가격이 부담이 된다면 대안이 될 수 있는 모델이죠. 화질에 민감하신분이 아니라면 LG UHD TV도 추천할만합니다.



부모님 추석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TV를 한대 더 주는 특별판매전을 선택해도 좋을 것 같아요. 부모님 추석선물이 아니더라도 거실에 메인으로 놓고 안방에 세컨TV로 사용해도 좋겠네요. LG전자가 미쳤나봐요~~



개인적으로 욕심이 나는 구성인데요. LEDTV를 받아도 좋고 LG사운드바를 받아도 좋지요. 사운드바를 사용해봤는데요 추천드릴만합니다. 특히 볼륨을 작게 해도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수 있어 층간소음 걱정을 줄여 준답니다.



제습기를 받을 수도 있는데요. 우리집에서도 사용하는데요. 제습은 기본이고 운동화도 말리고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소음도도 낮아 걱정없구요.



LG UHD TV를 구매해도 사운드바를 주면서 단단히 마케팅을 하는군요.



그 밖에 LG easy TV를 구매하면 LG생활건강선물세트를 줍니다. 지난 5월에 어버이날에 장인어른께 이지TV를 선물로 사드렸는데요.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이지TV 로즈골드컬러가 참 럭셔리하답니다.



LG전자는 개별소비세 인하의 혜택을 특별판매전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추석 부모님 선물, 예비 신랑신부의 혼수품으로 준비하면 좋을 것 같아요. 부담도 덜하구요. LGTV 한대를 사고 한대 더 받아 거실과 안방에 한대씩 놓아도 좋겠죠.


LG전자 LGTV특별판매전 자세히보기


아름다운 문화유산을 찾아라 이벤트


LG베스트샵 방문해 LG OLED TV에서 시연되고 있는 문화유산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 SNS 댓글에 사진과 감상평 올리면 응모가 완료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매주 100명 추첨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준다고 합니다. 매주 목요일까지 마감이라고 하니 놓치지 않고 챙겨 보시면 좋겠네요. LG전자 UHD TV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싸게 사는 방법으로 LG베스트샵에 구경도 하시고 행운도 챙겨보세요. 특히 #LG TV 1+1 판촉 #LG TV 방문 이벤트 #방문매장명 3가지를 모두 해시태그하면 확률이 높아지니 잊지 마시구요.


문화유산을 찾아라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